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전*****취업·입시

가격대가 좀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결과물을 받아보니 전문가다운 느낌을 물씬 납니다!! 게다가 전문가입장에서의 조언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구매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대상자🙋‍♀️

  • 마케팅 커리어 고민 및 이직 고민하시는 분

서비스 내용✍️️

  • 전반적인 커리어 컨설팅 또는 이직 상담 등

전문가 소개👨‍💻

  • 14년차 시니어 브랜드마케터로 마케팅 전 직군에 대한 풍부한 이해,경험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서비스 설명

14년차 마케터 & 마케팅 분야 유일 MASTER 전문가

& 커리어컨설턴트


커리어 퀀텀점프를 원하십니까?


14년의 경력을 가진 일머리마케터입니다. TOP미국계회사 및 국내 대기업에서 브랜드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해외마케팅 직무를 경험하였습니다. 마케팅 커리어 컨설턴트로 수많은 마케터들을 상대로 직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니어 마케터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이직을 돕고 있습니다. 콘텐츠,디지털,프로덕트매니저 등 다양한 마케팅 포지션의 경험과 실제 채용 과정에 참여해본 경험으로 커리어 개발 과정에서의 고민과 이직/취업에 관한 다양한 고민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대기업이나 외국계 마케터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으시거나 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1. 제가 지금 중소기업에 다니거나 계약직으로 근무하고 있는데 정규직이나 더 큰 기업에 갈 수 있을까요?

#2. 더 큰 회사에 가야 마케터로서의 커리어가 보장이 될텐데 나의 경력으로도 가능할까요?

#3. 마케팅업무와 관련이 없는데 마케터로 취업할 수 있을까요?

#4. 마케터로 취업하려면 제가 가진 경력 중에 무엇을 어떻게 강조하면 될까요?


내가 가진 사소한 경험도 잘 포장하면 멋진 경력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이나 외국계에서 좋아하는 인재상으로 같이 고민하여 포지셔닝해드리겠습니다.


회사의 동기들이나 선배들에게 물어보기엔 애매하고 가족이나 친구 중에는 의견을 나눠줄 사람이 없는 경우. 이런 경우 컨설팅에 적합합니다.


업계의 선배로부터 현실적이고 전문적으로 의견을 듣고 싶으시다면 의뢰해주세요.

14년간 대기업과 외국계 마케팅 업무를 거치며 많은 후배들의 커리어 상담을 진행하였을 뿐아니라, 다양한 조직의 여러가지 상황을 경험해보았습니다.

의뢰자분의 상황을 빠르게 이해하여 가지고 계신 고민을 '업계 선배'의 입장에서 컨설팅해드립니다.



컨설팅 경험 기업

배달의 민족, 제일기획, 애플, 펜디코리아, 푸마코리아, BMW코리아, GS리테일, 카카오페이, 카카오, CJ E&M, 지마켓, GS넷비전, 레오버넷, 삼성전자, 대학내일, 샌드박스, 하이브, YG엔터테인먼트, CJ올리브영, 네이버, 당근마켓, 디올, 토스뱅크, LG전자, 쿠팡, 닐슨, 로레알 코리아, 나이스평가정보, 오늘의집, 삼양식품, 네오팜, 패션스타트업, NH엔애드, 쿠쿠, 오리온, 삼양, 머크, 항공사, 매트라이프 등 금융사, 클럽메드, 헬스케어 외국계, 종합광고대행사, SNS 마케팅대행사, 에듀테크기업, MBC, 일본종합광고대행사 등


가능 산업군 : 광고, 소비재, 헬스케어, 미디어, 뷰티, 전자, IT 등 전체 산업군


일머리마케터 이력


14년차 외국계 마케터, 국내 대기업 브랜드 마케팅

연세대학교(서울캠퍼스) 졸업

사내 마케팅 강사 및 면접관 경력 다수

현재 크몽, 숨고에서 커리어 및 면접 컨설팅 진행중

주니어 마케터 / 대학생을 위한 직무강의(스펙업/코멘토)

퍼블리(publy) 저자 - 포트폴리오 작성법, 마케터 강점찾기

그 외 패스트캠퍼스,응답하라마케팅등 뉴스레터 기고


풍부한 경험을 통해 의뢰자의 커리어 넥스트 스텝을 같이 그려나가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상담방식]

채팅 상담: 결제 후 5일간 크몽 메신저를 통해 텍스트기반으로 상담합니다. 결제 후 고민되는 사항을 보내주시면 상담진행합니다. 질문의 개수는 상관없습니다. 궁금한 점이 풀릴때가지 많이 물어봐주세요.


유선상담: 구글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40분 또는 70분간 상담 진행합니다. 그 이후 필요한 경우 추가로 메신저 채팅으로 팔로업 상담 진행합니다.


※70분 유선상담의 경우 이력서+포폴의 수정 방향에 대한 코칭이 가능합니다.

※채팅상담이나 40분 유선상담(디럭스)의 경우 이력서+포폴을 기반으로 상담하지만 디테일한 수정방향까지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런정보를 미리 알려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1. 회사종류 (대기업,외국계,중소기업,스타트업)

2.총연차, 마케팅연차

3.마케팅 제품,산업군 또는 직군에 대한 소개

4.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 상담내용



커리큘럼
  • 1회차

    채팅상담의 경우 먼저 질문사항+관련자료(이력사항, 채용공고 등)를 보내주시고 집중 채팅 시간을 정해서 상담 진행합니다. 또는 5일간 자유로운 시간에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유선상담의 경우 먼저 질문사항+관련자료(이력사항,채용공고 등)를 보내주시고, 구글 미트를 통해 상담 진행합니다. 상담이 종료 된 이후에 채팅으로 간단한 질의가 가능합니다.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49,000
DELUXE69,000
PREMIUM115,000
패키지 설명
커리어 채팅 상담
크몽 메신저로 상담하며 결제 후 5일간 메신저에서 무한으로 상담합니다.
커리어 유선 상담
40분 전화 상담 및 팔로업 채팅 상담 1회 (5일내 1회) 직무컨설팅 이직상담 및 업무 코칭
커리어 유선상담
75분 전화 상담 및 팔로업 채팅 상담 무제한 (5일간) 이력서+경력기술서+포트폴리오 간단 코칭(첨삭X) 함
코칭 요약 파일 제공
-
-
코칭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60 분
45 분
75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메신저로 추가 질의사항은 질문하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일머리마케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