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10년 이상의 싱어이며 가수입니다. 다수 웨딩업체 전속 웨딩싱어로 활동하고 있으며(축가 및 공연 500회 이상 경력) 정규앨범 발매 및 싱글 앨범 발매, 도서 출간 등을 통해 여러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활동 영역은 웨딩싱어, CCM가수, 싱어송 라이터, 베스트셀러 작가, 강연자입니다.


축가나 공연에 대해 문의 주시면 일정 확인 후, 가능한 일정이라면 신청곡 등 원하시는 바를 참고하여 예식을 준비합니다. 늘 예식 당일 40분 전에 도착하여 인사드리고 리허설을 진행합니다. 예식 당일엔 출발시간, 예상 도착시간, 예식장 도착까지 제 현재 위치와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안내드립니다.(의외로 축가자의 지각이 빈번하여 다른 분을 섭외시에도 꼼꼼히 체크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축가자 소개는 '절친한 지인'으로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사실 문의 주신 후부터 우리는 지인입니다. 신랑 신부님의 결혼식에 '섭외된 가수'가 아니라 노래 잘하는 가까운 지인이 되고 싶습니다.(사회도 봐드릴 수 있어요)


지금까지 수백회의 축가와 공연을 진행하면서 늘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제 공연(축가)의 순서가 신랑 신부님의 결혼식을 더 성스럽고 반짝이게 합니다.


또한 원하시면 직접 쓰신 가사나 멜로디로 곡을 만들어 축가를 할 수 있으며(편곡이나 연주 및 MR제작 비용 발생할 수 있음) 신랑님이나 신부님이 함께 하시는 축가도 가능합니다. 지방 출장도 가능하나 교통비가 추가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예비신부님, 예비신랑님의 결혼을 먼저 축하드립니다.축복된 자리에서 노래하는 것 자체가 저에겐 큰 기쁨이기에 문의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서슴없이 문의주세요. 성심성의껏 회신 드리겠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80,000
DELUXE20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추천_ 축가(MR사용)
MR을 사용한 남성 솔로축가. *지역에 따라 소정의 교통비가 추가될 수 있어요.
추천_ 축가(MR)
축가 중 신랑 또는 신부님의 깜짝 등장 듀엣 등 이벤트 축가 *지역에 따라 소정의 교통비가 추가됨.
축가_ 듀엣 또는 직접 연주하며
듀엣+기타 또는 피아노 연주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지역에 따라 소정의 교통비가 추가될 수 있어요.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일
1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MR음원 파일 구매비용은 제가 부담합니다.(발표된 음원에 한해서) -신청곡은 예식 2주 전까지 최종 결정해주시고 예식전 5일 내로는 신청곡 변경이 어렵습니다. 한번 결정하신 신청곡은 최대한 유지해주시되 변심이 있으실 경우 빠르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식 연기나 시간, 장소 변경이 있다면 예식 1달 전에는 말씀해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의뢰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내용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트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