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4)
포트폴리오-본사-매장간 주문 자동처리 앱
본사-매장간 주문 자동처리 앱
#CMS #예약관리앱 #주문관리앱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포텐셜 대표 신동섭입니다.


저는 개발자이면서 창업가 입니다. 그러다보니 이 페이지를 클릭하신 여러분들의 마음을 가장 잘 압니다. 이 페이지를 클릭하신 많은 분들은 정부지원사업에 합격 하셨지만, 팀내에 상주 개발자가 없는 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상주 개발자가 없는 팀이 갖게 되는 리스크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크몽에서만 해도 Flutter를 통해 앱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적게는 700만원에서 많게는 수천만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여러분의 팀이 실력이 뛰어나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다면 정말 다행이겠지만, 대부분의 앱들은 시장에서 소리소문 없이 사라집니다. 여러분의 팀이 기획한 앱도 높은 확률로 망할겁니다. 하지만 팀 내에 개발자가 있는 팀은 팀이 깨지지 않는 한 피봇을 통해 계속해서 재도전이 가능하지만, 외주를 통해 사업을 지속하려는 팀은 많아야 고작 한 두 번의 피봇 기회 밖에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외주를 통해 사업을 성공해내는 팀은 '정말 실력이 좋거나', '천운을 타고난' 팀입니다.


외주를 통해 사업을 시작하려는 분들께 한 말씀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들 중 '첫 창업'이거나 특히 '대학생' 창업일 경우에는 잠시 이 상세페이지에서 나가시고, 지인들에게 연락을 돌려 어떻게든 개발자 팀원을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그 편이 여러분의 성공 확률을 가장 높여줄 겁니다.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외주를 해야겠다면 두 가지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1) 2천만원 짜리 고퀄 어플 1개 vs 200만원 짜리 mvp 어플 10개

매달 구글 플레이에서만 10만개의 앱이 출시되고, 대부분이 망합니다. 여러분들의 앱 역시 높은 확률로 망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앱에 너무 큰 확신을 갖고 큰 외주 비용을 베팅하는 것은 너무 위험합니다. 비유를 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디자인이 이쁘고, 사용성이 좋다는 이유로 2천만원 짜리 로또를 한 장 사시겠습니까? 아니면 디자인이나 기능성은 좀 구려도 200만원짜리 로또 10장을 사시겠습니까? 저라면 후자를 택하겠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모델은 아주 간단한 기능들만으로 검증 가능합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창업한다고 가정해보면, '주문하기' 기능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쿠폰 기능이니 이벤트니 간편로그인 기능 등은 나중에 하셔도 충분합니다.


2) 간단하고 빠르게 앱을 제작하는 법

저희는 수없이 많은 mvp 서비스 (웹이든, 앱이든) 제작해봤습니다. 클라이언트분께서 원하시는 서비스에 대해 설명해주시면 저희가 최대한 기능들을 덜고, 단순하지만-핵심적인 기능으로 가장 빠르게 제작해드립니다. 단언컨대 크몽에서 mvp를 가장 빠른 속도로, 가장 높은 완성도로 제작할 수 있는 팀은 저희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앱 형태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저희는 모듈로 갖고 있습니다.)


- 가능한 작업 범위/분야


참고할 만한 앱이 있다면 대부분의 앱은 개발 가능합니다.

딥러닝 모델이 배포된 백엔드 & 앱 개발 도 가능합니다.


백엔드 - 파이썬 장고

앱 - Flutter

웹 - RubyOnRails, 파이썬 장고, 리엑트

딥러닝 - Pytorch

클라우드 - AWS


포트폴리오

학원 플랫폼 서비스

기저귀 샘플 체험 서비스

고소장 자동작성 플랫폼

딥러닝 기반 체성분 분석기 개발(앱, 딥러닝)

WEB RTC 기반 CCTV 모니터링앱

청소 프랜차이즈 업체 내부 ERP시스템

중고차 거래 플랫폼

쿠폰마케팅 플랫폼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중계 플랫폼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1) 현재 문의가 많아 모든 외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일정을 말씀해주시면 가능 여부를 답변 드리겠습니다.


2) 저희는 아주 짧은 기간동안 매우 빠른 속도로, 최소한의 mvp만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업체입니다. 앱 페이지수 10장 이상의 어플, 디자인 + 기획적인 부분이 필요한 분들은 크몽의 다른 업체를 이용하시면 더 큰 만족도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3) 프로젝트 몰입을 위해 1주일에 1팀만 외주를 진행합니다.


결제

1) 상담 후 금액이 확정되는 대로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피드백

1) 작업이 끝나는대로 진행상황 공유 드리며, 피드백 주신는 대로 반영해 수정 진행합니다.


작업물

1) 최종 승인 후 코드 전달

2)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업로드 확인

*스토어 업로드를 위해서는 별도의 준비 절차가 필요하므로 업로드가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시 미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확정

1) 구매 확정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먼저 프로젝트 제작 기한을 알려주세요

2) 프로젝트 관련 타 레퍼런스 앱이 있으면 좋습니다

3) 제작을 원하는 서비스가 정리된 문서가 있으면 좋습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작업 범위
기획
디자인
서버
스토어 등록
프레임워크
Django
Flutter
Ruby on Rails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
DELUXE2,200,000
PREMIUM4,400,000
패키지 설명
앱 3페이지 이내
앱 기획, 프로토타입 및 MVP 수준의 앱, 아이콘, 스플래쉬 이미지
앱 5페이지 이내
앱 기획, 프로토타입 및 MVP 수준의 앱, 아이콘, 스플래쉬 이미지,
앱 7페이지 이상
앱 기획, 아이콘, 스플래쉬 이미지, 푸시알림, 백엔드 서버
앱 아이콘
스플래시 화면
소스 코드 제공
모바일 운영체제
2 가지
2 가지
2 가지
수정 횟수
1회
1회
3회
작업일
7일
7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시점 : 구매 확정 전 메뉴에 안내되어 있는 횟수 만큼 수정 진행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otentialInc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