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0. 서문

1. 트레이딩이란
- 트레이딩이란
- 트레이딩의 리스크
- 트레이딩의 실패원인

2. 트레이더의심리
- 마인드스포츠
- 뇌동매매를 일으키는 심리요소
- 투자를 망치는 심리 편향
- 뇌의 부정 편향성

3. 계좌를 성장시키는 원칙
- 뇌동매매를 다스리는 심리
- 계좌를 지키는 손절 원칙
- 자금 관리 원칙
- 마인드 관리 원칙

4. 에필로그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뇌동매매를 고치고 싶고 손절이 안되는 분께서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 기본을 어긴 거래는 손실로 직결된다는 것을 겪어본 투자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입니다. 수많은 주식 전문가들이 '뇌동매매 하지말라' '원칙을 지켜라 ' 강조하고 있지만, 이를 지켜나가려면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산전수전 피눈물 흘린 지난한 세월 동안 다져진 수많은 매매 경험을 근간으로 행동경제학·뇌과학·심리학을 접목한 실전 매매에 적용 가능한 정수만을 모았습니다. 뇌동매매를 다스리고 심법을 강화하려면 꼭 읽고 흡수하시기 바랍니다.


-------------------------------------------------------------------------------------------------------------


* 안녕하세요! 전업으로 트레이딩을 하고 있는 투자자입니다. 장기간 늪을 벗어나 살아남을 수 있었던 비법을 공유하고자 전자책을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 기회의도 및 효과 :


수익을 낼 줄 알아도 계좌관리가 안되서 퇴출되거나 오랜 세월 헤매는 투자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여 주식시장 내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책을 숙지하신다면 아래의 개선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1) 계좌관리와 자금관리 원칙을 통해 리스크 관리

2) 심법 개선을 통해 뇌동매매를 고치고 손절원칙 확립

-> 계좌의 안정적인 우상향


* 전자책 분량 : 총 31페이지

* 작성일자 :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2022년 9월 20일 작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안데스콘도르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