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1) 제공할 서비스 설명 (서비스 판매의도, 목적, 효과)

영어가 어려워서 배우지 못하는 분들, 영어를 배우고 싶은데 따로 시간이 나질 않는 분들, 이제 막 영어를 시작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판매합니다. 따로 시간내서 공부하지 않고, 틈새 시간에 읽기만 해도 어느 정도 도움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시간내서 공부하는 분들과는 차이가 있겠죠?)


2)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견적 산정 기준, 시간, 범위, 방식)

전자책 서비스 금액은 크몽에서 책정한 최소 금액을 선정했으며, 전자책 작업 시간은 자료 모으고, 편집까지 진행해서 대략 1달 정도 걸렸습니다. 엄청난 수익을 기대하기 보다는 제 영어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목적을 두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 전자책만 구매하셔도 내용을 이해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본인에 실력과 목적에 맞게 구매하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면접/코칭 : 방식(대면 가능지역, 비대면 제공 여부 등), 횟수, 제공 시간

DELUXE이상 구매하셨을 경우 질문은 이메일로 받으며, 이메일 질문은 전자책과 관련된 내용에 한해서 답변을 해드립니다. 다만, 답변은 1주일이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질문은 횟수 제한없이 전자책 내용안에서만 가능하며, PREMIUM은 이메일 질문은 물론 비대면 상담이 1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비대면 상담은 영어와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해 질문 가능합니다.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현재 평촌 학원가 근무 중인 영어 강사입니다. 수 년간 영어를 가르치면서 영어를 배움에 있어 어려움을 갖고 있는 학생들을 많이 만나왔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더 쉽게 공부 할 수 있도록 영어와 관련된 노하우나 지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2)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영어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영어와 관련된 내용을 주로 제공하며, 영어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과 영어가 어려워서 배우고 싶은데 배우지 못하는 분들 그리고 이제 막 영어 공부를 시작한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전자책 전송 > 전자책 공부 (총 67페이지 분량)


DELUXE이상은 전자책을 보시다가 모르는 내용이나 궁금한 내용 이메일을 통해 질문하시면 됩니다.


PREMIUM은 저와 시간을 조율하여 비대면 상담이 1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지역·온라인
비대면(온라인)
서울
경기
강사 성별
남성
연령
30대
과외 대상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5,000
PREMIUM25,000
패키지 설명
전자책만 제공
기본 전자책만 제공합니다.
전자책 제공 + 질답가능(문자)
전자책을 제공하며, 전차책과 관련된 질문만 이메일로 할 수 있습니다.
전차책 제공+질답,상담가능(통화)
DELUXE + 전화 통화 또는 화상으로 1시간 동안 영어 또는 공부와 관련된 상담 및 질문 가능합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영강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7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