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13*****취업·입시

혼자 취준하며 헛짓거리 했던 부분들을 깨닫고, 취준 방향을 점검받고, 면접 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서비스 설명

[다른 컨설팅과 차별화 되는 내용]


# 단순 이력서 / 자소서 첨삭 컨설팅이 아닙니다.

단순히 이력서 첨삭, 예상 면접 질문등만 알려주고 나머지는 지원자분이 알아서 해야하는 컨설팅이 아닙니다. 이력서와 면접질문 이외에도 실제 취업 과정에서 겪는 디테일한 지원자로서의 행동, 단어선택, 주눅들지 않는 멘탈등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내용을 통합적으로 코칭해드립니다.


# 언어를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언어를 배우기 위해 학원 다니지 마세요!)

유선 상담을 통해 Python / Java / C# / Kotlin 등 공부가 필요한 언어가있다면 저렴한 (2~3만원) 강의로도 충분히 공부할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온라인 강의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정규 과정시 메신저를 통해 무제한 질문 답변 가능(3시간 이내 응답)

포트폴리오가 없는 분의 경우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면서 수많은 질문들이 나올수 있는데, 카카오톡을 통해 언제든지 질문 / 답변이 가능한 컨설팅 과정입니다.


# 정규 과정시 매일 아침 멘토와 작업내용 공유 및 스케쥴 관리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 작성 진행시 매일 아침 진행상황을 공유하고 지원자 스스로 목표설정을 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추천 대상

-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지만 코딩 학원을 고민하는분

- 코딩 학원을 졸업했지만 취업이 안되시는분

- 이력서 합격 확율이 50% 미만이신분

- 자신만의 면접 족보가 없으신분

-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구성해야할지 막막하신분

- 개발자로 취업을 하고싶으신분

- 졸업 예정인 취준생


주요 이력

- 현 네카라쿠베중 8년차 개발자

- 전 스타트업 개발자

- 전 중소기업 개발자

- 사내 신입 부트캠프 멘토 출신

- 개발팀 면접 담당자


[참고사항]


# 완전 백지 상태로 처음이신분은 어려운 커리큘럼 입니다.

개발자 취업을 위한 커리큘럼이기 때문에 최소 1개 언어 이상 맛보기, 관련학과 전공 하신분들께 유용한 커리큘럼입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컨설팅에서 알려드리는 내용

- 좋은 이력서 작성(포멧 / 디자인 / 자기소개 / 지원사유 / 불필요 내용 제거 등 첨삭 포함)


- 개발자 시장 현황(개발자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수요가 많은 개발자가 취업이 잘되겠죠?)


- 포트폴리오 구성(포트폴리오가 만들어지는 동안 막히는 부분 코칭 / 스케줄 관리) - 포트폴리오가 없는분


- 포트폴리오 주제 / 목표 선정 + 설계 방법 제시 + Github에 포트폴리오 만들기 - 포트폴리오가 없는분


- 포트폴리오 작성시 가이드(PPT 초안, 내용배치, 디자인, 가독성 등)


- 컨설팅 기간동안 코드리뷰 + 프로젝트 방향성 및 범위 설정

*(주제는 설정했지만 프로젝트에 대한 감이 없는 경우가 많아 기간이 너무 짧고 내용이 없거나 + 기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 주제로 선정하는 경우 취업 기간이 길어질때 멘토링)


- 면접질문 리스트업(자기소개, 예상질문 등)


- 최악의 회사를 거르는법(취업사이트 보는법)

*(좋은회사를 고르는법 / 어떤일을 하는 회사인지 / 사업분야 수익 구조등 예상하기 / 내가 담당할 업무 예상하기)


- 취업 박람회 /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회사 찾는법


- HR 담당자에게 컨택하기(면접일정 잡기 + 번외상황에서 대응 메뉴얼)


- 연봉협상 하는법(모의 협상 / 계약서에서 확인할 내용 가이드(퇴직금 / 연차 / 수습기간 등))


- 개발자 방향성 제시(웹/모바일/서버/임베디드 등)


- 모의면접 진행 + 기본으로 외워야 하는 질문리스트 (전화/대면 모의면접 진행)


- 회사 생활에서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취업전에는 아무도 안가르쳐주는 팁(이메일 작성법, 채용 사이트에 연락처가 없는데 인사담당자 연락처 받기 등)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65,000
DELUXE250,000
PREMIUM550,000
패키지 설명
이력서 & 포트폴리오 첨삭(3일)
카톡 상담을 통한 이력서, 포트폴리오 수정상담 개발자 취업 방향성 제시 3일간 무제한 카톡상담 제공
이력서 첨삭 & 취업 컨설팅(2주)
화상회의 코칭 + 무제한 카톡 상담 / 2주간 데일리코칭 방식으로 취업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
개발자 취업 컨설팅(2개월)
화상회의 코칭 + 무제한 카톡 상담 / 2개월간 데일리코칭 방식으로 취업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
코칭 요약 파일 제공
-
코칭 횟수
10 회
4 회
10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24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14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정규 과정시 메신저를 통해 무제한 질문 답변 가능(3시간 이내 응답) 포트폴리오가 없는 분의 경우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면서 수많은 질문들이 나올수 있는데, 카카오톡을 통해 언제든지 질문 / 답변이 가능한 컨설팅 과정입니다. 정규 과정시 매일 아침 멘토와 작업내용 공유 및 스케쥴 관리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 작성 진행시 매일 아침 진행상황을 공유하고 지원자 스스로 목표설정을 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루크Le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