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배울 내용✍️

  • 키움증권 해외선물 핵심 수식관리자 제공

  • 제공한 수식관리자 통한 매매법 제공

  • 시스템트레이딩 매수 매도 신호 수식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제1편 색상 차트
차트 설정방법

제2편 지표 설정
신호수식 설정방법

제3편 매매 방법
트레이딩 기법과 방법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본 도서는 키움증권 HTS를 통해 수식관리자를 다룰 수 있는 사람에게 적합한 도서입니다.

※ 본 도서는 직관성 높은 차트 설정 방법, 매수와 매도 신호, 강세와 약세의 차트 설정 방법을 제공합니다.

※ 본 도서는 해외선물 트레이딩의 원칙과 기준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롱- 숏 전략을 제시합니다.




소개

필자는 주식투자와 해외선물 투자에 전념하면서 현재 나스닥 해외선물 전문 트레이더로서 '커리어'라는 필명의 선물 트레이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키움증권 수식관리자에 정통하여 차트 설정을 비롯하여 매수, 매도 진입에 도움이 되는 신호와 수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선물 신호와 수식 시즌1이라는 도서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전자책 기획의도, 목적, 효과

본 도서는 해외선물 데이트레이딩에 도움이 되는 수식과 신호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키움증권 차트 기준이며, 해외선물 매수, 매도에 도움이 되는 수식과 신호, 차트 설정 방법을 제시합니다.

해외선물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보조지표와 강세약세 수식을 적용한 매매기법을 함께 제시합니다.

키움증권을 통해 해외선물을 하는 분들에게 타점과 진입에 도움이 되는 신호와 수식을 제공합니다.


추천 대상

본 도서는 키움증권 차트 위주로 매매 기법과 수식, 신호를 설명하기에 키움증권 차트를 사용하는 해외선물 트레이더에게 추천하며 수식관리자를 충분히 다룰 수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도서입니다.



위 책은 저작권 심사를 통과, 등록 승인을 받아서 저작권 등록도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법적으로 필자의 저작권을 인정하는 독창적 창작물이라는 의미입니다.

저작권 보호를 위한 노력이자 필자의 경험과 사실을 통한 창작물이라는 증명을 받은 책이라는 의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키움증권 차트에서만 가능한가요?
예, 본 도서는 키움증권 PC 화면에서만 설정이 가능한 내용입니다.
Q. 키움증권 수식관리자를 다룰 수 있어야 하나요?
예, 본 도서는키움증권 수식관리자와 차트설정을 기본 이상으로 다룰 수 있는 분이 봐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커샘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10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