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프롤로그 ------- 2

PART 01. 입시전문 과외교사가 왜 초등수학을 외치는가? ------ 3
-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 싫어하는 아이
- 수학에 대한 첫만남 그리고 엄마와의 놀이
- 엄마는 왜 언니, 오빠들과만 수학공부 해?
- 수학공부는 점수보다 생활이야

PART 02. 수학의 기초는 어떻게 잡았지? ------- 9
- 수학은 독서를 기초로 해
- 엄마는 화를 내지 않아서 좋아
- 수학을 잡으니 자존감이 쑥쑥
- 멘사 테스트가 수열이네?
- 싫지 않을 때 습관을 만들었어
- 그리고 습관이 만들어지니 싫어도 할 수 있어

PART 03. 초등수학은 고등수학까지 어떻게 이어지지? ------ 17
- 수학을 극복하니 다른 과목은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난 필요할 때 12시간을 집중할 수 있어
- 난 그래프가 좋아. 그러니 미적분을 배워볼래요
- 심화를 기초로 다지고, 기초를 심화로 정리해.

에필로그 ------ 22

서비스 설명

“내 아이가 수학에 재능이 없는 것 같아 보이신다구요?”

“내 아이가 벌써부터 수학을 싫어하는 것 같으세요?”

“내 아이가 수학 숙제는 유독 싫어하는 것 같아 보이시나요?”

“내 아이가 아직 초등학생인데 벌써부터 수학이 어려워서 못하겠다고요?”

 

저 또한 이런 고민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자녀가 수학을, 아니 공부를 잘 할 수 있게 하려면 비싼 학원에 다녀야 하고, 고액 과외를 해야만 한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아이가 최상위권이 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포기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이의 대학입시를 잘 준비시키고 싶었고, 지금부터 수학만큼은 최고인 아이가 되도록 돕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엄마가 먼저 현실적인 제약 때문에 포기하면 아이가 스스로 일어서는 것은 불. 가. 능. 합니다.

수학이란 과목은 잘하는 아이들이 갈수록 더 잘 하게 되는 반면, 한 번 흐름을 놓치면 따라가는 것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수학은 학년이 올라갈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고, 학습내용이 더 많아지고, 서로의 내용들이 연계되어, 수학포기자는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는 수준이 되어버립니다.

 

그렇지만 여기,

학원이 없어도,

선생님이 없어도,

매일매일 따라하다 보면

수학실력을 탄탄하게 만들어 줄 초등학생을 위한 만점비법이 있습니다!

저는 100권이 넘는 학습법에 관한 책을 읽으면서 제 아이를 제 손으로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초등학교라는 기회의 시간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 6년 동안의 기회를 발판 삼아 내 아이의 모든 역량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또한 이 방법은 수학이라는 과목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모든 과목에도 해당되는 것입니다.

제가 시중의 어떤 학습법책이나 강의에서는 절대 알려주지 않는 A부터 Z까지의 초등수학공부의 실제적인 방법을 이 전자책에 모두 담았습니다.

초등수학학습법 홍보내용이나 학습법책에서 말하는 너무 먼 나라의 이야기가 아닌 제 경험에서 나온 실제 성공 사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전자책의 내용을 잘 따라오시면 우리 집에서도 내 아이의 수학실력은 쑥쑥 자라는 경험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특히 엄마가 흔히 하게 되는 실수들을 다루었고, 제 아이들의 부족한 부분을 함께 극복해나간 이야기도 소개했습니다. 저의 교육 덕분에 명문대에 입학한 제 아이들의 사례가 여러분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루한 이론과 성공사례만 나열하는 학습법책이나 강의에서는 절대 만날 수 없는 실제 경험에서 나온 초등수학 만점비법을 이 전자책으로 시작해보세요.

 

이런 분에게 전자책을 추천합니다.

- 자녀의 초등수학이 약해서 걱정이신 분

- 교육비가 부족해서 고민이신 분

- 집에서 자녀의 초등수학을 직접 가르쳐주고 싶으신 분

- 자녀의 수학공부에는 관심이 있지만 그 방법을 알지 못하는 분

- 자녀와의 놀이학습을 시작하고 싶으나 어떻게 시작할지 몰라 머뭇머뭇하셨던 분

- 자녀와 생활 속에서 놀이수학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

- 초등학교 때부터 자녀의 학습역량을 키워주고 싶으신 분

- 자녀를 잘 준비시켜서 특목중/고이나 자사중/고에 보내고 싶으신 분

 

이 전자책이 특별한 이유!

- 학습법책에 나오는 이론적인 성공사례는 가라! 내 자녀에게만 쓰고 싶은 경험사례를 모두 공개하여 이 전자책을 읽으면 평범한 아이도 최상위권으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 저는 20년 동안 두 자녀의 출산휴가 각각 3주씩을 제외하고는 매일매일 수학을 가르쳤습니다. 이 전자책을 읽으시는 분은 단 한 권으로 그 모든 노하우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 저는 워킹맘으로 바쁜 시간을 쪼개어 자녀들의 수학공부를 도왔습니다. 바빠도 가능합니다. 그 정해진 시간이 일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러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잘 가르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이 전자책에 담았습니다

- 두 자녀를 명문대에 입학시키고 20년 동안 500명 이상의 학생들을 가르치며 입시의 모든 과정을 직접 함께 경험하고 지도하며 쓴 임상적으로 검증받은 실전 바이블!

 

이 전자책을 읽으신 여러분은 학습서와 강의에서 현실과 동떨어진 성공사례만 접한 다른 분들보다 우리 아이들을 더 빠르게 수학 고득점자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카리수샘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7
| 4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