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구매대행 중국어 상세페이지 한글화 · 한국어 상세페이지 중문화


중국 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해 키워나가고 싶지만 중국어 그대로의 상세페이지가 신경쓰이시는 대표님들,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차이홍미디어는 중국 명문대 디자인 전공자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되었으며,

매달 약 300건의 작업을 진행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입니다. 

이제 상세페이지는 저희에게 맡기시고, 소싱만 생각하세요.



- 소비자의 눈에서 신뢰할 수 있는 번역을 합니다.

- 중-한 번역의 경우 중국어 그대로 직역하지 않고 한국의 정서와 상품의 분위기에 맞추어 번역합니다.

- 한-중 번역의 경우 원어민 감수를 통해 좀 더 자연스러운 번역을 해드립니다.

- 트렌드에 맞는 깔끔한 디자인을 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합니다.

- 주말 작업 가능합니다.



중국 타오바오, 1688, Tmall 구매대행 / 역직구 중국어 상세페이지 한글화 · 한국어 상세페이지 중문화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는 상세페이지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작업물 안내


* 작업의뢰 시 번역을 원하시는 상품의 링크를 제공해 주시면 견적 드리겠습니다.


1. 중국어 상세페이지 (또는 한국어 상세페이지) 번역 포토샵 작업

2. 1000 x 1000px 사이즈의 썸네일 5장 (텍스트가 포함되지 않은 썸네일 5건을 작업해 드립니다)


- 배송정책이나 할인 등 중국 스토어에만 해당하는 이미지는 제외하고 작업됩니다.

- 이전에 저희가 작업한 상세페이지와 중복되는 이미지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평가를 작성해주시면 무료로 워터마크를 삽입 해드립니다. (원하시는 경우 알려주세요)

- 옵션 이미지 및 썸네일 이미지는 장당 1,000원에 작업해 드리고 있습니다.

- 텍스트 2회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

- 결과물은 통이미지 (png), 분할이미지 (jpg) 및 포토샵 원본 파일(psd) 3가지 형태로 전달드립니다.

- 제작 기간은 10건 당 최대 48시간입니다. 최대한 빠르고 꼼꼼하게 작업하여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공구 등 난이도가 있는 상세페이지의 경우 보다 정확한 작업을 위해 추가 요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진행 절차 안내


1. 의뢰: 번역을 원하시는 상품 링크와 같이 의뢰해 주세요.

2. 견적: 보내주신 링크의 상세페이지 픽셀 수를 계산하여 견적을 드립니다.

3. 주문: 결제를 진행하면 작업이 시작됩니다.

4. 작업: 10건당 최대 48시간 내에 전달해 드립니다.

5. 시안검토 후 수정: 최대 2회까지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6. 원본 파일 전달

7. 구매확정 및 완료



작업과정 안내


* 작업문의 시 번역을 원하시는 상품 링크 또는 이미지를 제공해 주시면 견적 드리겠습니다.


- 번역 가능 영역 : 한 중, 한 영 (상세페이지 중문화 작업의 경우 더욱 정확한 번역을 위하여 한국인 작업자가 1차 번역 후 원어민의 감수를 거쳐 작업물을 전달드립니다.)

- 작업 과정 : 의뢰 - 견적 - 주문 - 작업 - 작업물 검토 후 수정 - 원본 파일 전달 - 구매확정 및 완료

- 사용 폰트 :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폰트 사용

- 사용 라이센스 : 상세페이지 외의 추가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 원본 파일 : 원본 파일(psd) 무료 제공

- 상업적 이용 : 상업적 이용 가능 (무료)

- 저작권 귀속 : 의뢰인 귀속 (최초 제공되는 이미지는 저작권 문제가 없어야 하며 이로부터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의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사용 : 의뢰하신 상세페이지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제작 가능 사이즈 : 가로 860px * 세로 5000px, 72dpi 등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번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22,000
PREMIUM33,000
패키지 설명
중국어 상세페이지 한글화 포토샵 작업
860 * 10000px 이하 썸네일 1000*1000 5장 난이도에 따라 단가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상세페이지 한글화 포토샵 작업
860 * 15000px 이하 썸네일 1000*1000 5장 난이도에 따라 단가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상세페이지 한글화 포토샵 작업
860 * 20000px 이하 썸네일 1000*1000 5장 난이도에 따라 단가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번역
상업적 이용 가능
원본파일 제공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1차 시안 전달 후 텍스트 2회 수정 가능 합니다. 서비스 평가를 작성해주시는 의뢰자께는 무료로 워터마크를 삽입 해드립니다. (원하시는 경우 알려주세요) * 제작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의뢰자에게 있습니다. 최초 제공되는 이미지는 저작권 문제가 없어야 하며 이로부터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의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차이홍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