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쇼호스트 홍직구 입니다!


라이브커머스,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막막하시죠?

그럴 땐 고민하지 말고 홍직구에게 맡겨주세요~!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홍직구의 라이브커머스!


1) 확실한 기획을 통해 제품의 특성을 명확하게 방송하고 싶은 분

2) 방송 경력 10년차 이상의 쇼호스트와 함께하는 퀄리티 있는 방송을 원하시는 분

3) 전문 스튜디오 고퀄리티 배경에서 방송을 원하시는 분

4) 부담 없는 가격으로 꾸준하게 라이브를 진행하고 싶으신 분

5) 마케팅이 가능한 업체를 통해 매출 상승을 함께 하고 싶으신 분




1. 서비스 소개


1) 초특가 방송 [휴대폰 고정형]

> 라이브를 꾸준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비용이 낮다고 절대 퀄리티까지 낮지 않습니다. 제품을 회사로 보내주시면 인테리어가 예쁜 배경에서 방송을 진행해 드리며, 쇼호스트 홍직구(경력 10년 이상), 깔끔한 세팅, 기본 자막 서비스(가격 구성)를 제공해드립니다. 크몽 혜택가격이고, 지속적으로 방송하기에 딱 좋은 구성입니다. (단, 비용 관계로 날짜 및 시간은 최대한 회사 일정으로 배려 부탁드립니다.)

(30분선택시 고정형이며, 1시간선택 시 휴대폰 이동식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2) 베이직 방송 [카메라 3대]

> 가장 기본적으로 하는 방송입니다.

음식, 뷰티, 생활용품, 소형 가전 등 카메라 3대를 활용하여 제품의 디테일을 꾸준하게 보여주는 스타일입니다. 화면이 2분할 되거나, 2개의 화면을 구성하여 번갈아 연출을 해드립니다. (화면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3) 매출상승 방송 [카메라 3대]

> 가장 추천 드리는 방송입니다.

화면 구성이 다양하여 방송이 단조롭지 않고, 상황에 맞춰 제품의 구성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소한의 방송중 최대 유입 마케팅대화활성화를 통하여 살아있는 방송을 만들어 드립니다. 타 플랫폼의 계정을 활용하여 추가 판매가 이루어지도록 홍보까지 추가로 해드립니다.


※ 추가 마케팅은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 제작 기간


- 가성비 방송 5 ~7일 안에 방송이 진행됩니다.

- 베이직, 매출상승방송은 기획안 및 자막바를 만들고 홍보를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14일의 제작 과정이 걸립니다. (상황에 따라 더 짧아질 수 있음)


평균 시간은 더 빠르게 제작 가능하나, 여유 있게 준비해야 더 꼼꼼하게 체크가 가능합니다.

방송 일정은 협의 후 진행합니다.



3. 기타 설명


- 기대 효과

라이브커머스는 매출을 만드는 하나의 수단입니다. 1시간에 최소 500 ~ 1,000명의 신규 고객을 만날 수 있고, 장기적으로 했을 경우 더 많은 고객을 빨리 만날 수 있어 포털 스토어를 확장하는 데 매우 유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홍직구는 방송 대행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매출을 도와드립니다.


- 차별점

쇼호스트 전문 교육을 받고, 방송 경력 10년차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현직 쇼호스트 대표가 대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토탈 마케팅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출 관련 다양한 레퍼런스가 많기 때문에 저희와 함께 하셔도 된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특이사항

자체 포털 스토어가 없으신 분들은 스토어 이용료가 10만원 추가됩니다.

(CS관리 및 소득세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4. 대표소개


- 경력, 레퍼런스, 보유 기술, 수상 내역, 자격증, 진행했던 광고주 등 식품전문 경력을 많이 보유 하고 있습니다.

- 홍직구는 식품 관련 자격증식품 공중파 방송, 라디오 진행, TV방송 등 다양한 경력 및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푸드 퍼포먼스를 할 수 있고, 스튜디오가 푸드 전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패션, 뷰티, 생활 가전도 전부 무리 없이 진행하였습니다. (레퍼런스 보유)



5. 거래관련사항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합의하여 환불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


1. 방송의뢰

: 대표님께서 홍직구에게 방송의뢰가 시작됩니다.


2. 상품 설명 및 결정(결제)

: 홍직구와 상담 후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3. 방송제품을 회사로 보내기

: 방송관련 최소한의 제품만 받습니다. 방송이 많기 때문에, 반납이 어렵습니다.

직접 가져가시는건 괜찮습니다. (샘플수량은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4. 라이브방송 준비

: 대표님과 상의 후 가격, 구성, 이벤트, 방송날짜 및 시간을 설정합니다.

방송이 진행되기전 기획안과 사전배너를 만듭니다.

방송당일날 리허설이 진행되며 링크를 드려서 꼼꼼하게 체크해 드립니다.


5. 라이브방송 시작

: 리허설 후 피드백을 참고하여 실제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6. 피드백 및 마무리

: 대표님과 방송 후 연락하여 방송에 대한 피드백 및 매출관련 얘기를 나눕니다.

쇼호스트
포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890,000
PREMIUM2,190,000
패키지 설명
초특가숏츠방송 : 휴대폰1대(30분)
휴대폰 고정형 제품만 보내주시면 알아서 방송진행 (가격자막바 서비스) (조명서비스) (쇼호스트 일정맞춤)
베이직방송 : 카메라3대(60분형)
쇼호스트1명 + 4K캠코더 3대 + PD + 자막바 + 큐시트 + 스튜디오+ 송출 + 조명 + 유입 6만명
연말까지
DELUXE + 쇼호스트1명 +대화활성화 + 약 24만명노출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4일
1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방송결제 후 당일은 100% 환불 방송결제 후 1일 지나면 50% 환불 방송결제 후 2일 지나면 20% 환불 방송당일 환불X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홍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2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