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모바일 청첩장 외에도 모바일 초대장 작업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시안을 보내주시면 상담해드립니다. 쪽지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셀프 웨딩 전문 '슈퍼민커플' 입니다.


의미도 모른채 여전히 따라하는 형식적인 결혼 절차들,

공장처럼 똑같이 찍어내는 결혼들을 보면서

단 한번뿐인 나의 결혼은 의미 있게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결혼 사진을 찍지 않고 전국 셀프 웨딩 스냅을 찍었고

반지 브랜드를 운영하는 지인에게 직접 의뢰해 단 하나뿐인 결혼 반지를 만들어서 서로에게 끼워주었고, 저희 커플이 생각하는 결혼의 의미를 꾹꾹 눌러 담은 정성스런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었죠.


이미 많은 분들이 결혼 카페로 유명한 [다이렉트 결혼준비 - 하나뿐인 청첩장]에서 보셨을텐데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와 가족들과 나눈 결혼의 의미를 청첩장에 담았습니다.


* 딸을 남편 집안에 넘겨주는 결혼이 아닌, 하나의 가족이 되는 결혼

* 딸을 선물 받고, 아들을 선물 받는 세상에서 가장 기쁜 결혼

* 두 사람이 러브 스토리가 가득 담긴, 축복 받은 결혼


당신은 어떤 결혼을 하고 싶나요?

기존 청첩장 샘플과 동일하게 제작하는 것도 가능지만,

자신만의 결혼의 의미를 발견해 세상에 하나뿐인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 선택지 추가 설명 ]

BASIC :

기존 청첩장과 동일한 템플릿으로 제작 됩니다. 글과 사진만 수정 가능 합니다. (1 page)

작업 과정 : 주문 > 글, 사진 제출 > 제작 작업 > 수정 사항 확인(1회) > 전달 완료


SPECIAL :

기존 청첩장과 동일한 템플릿에서 추가 페이지 제작 해드립니다. (1 page + 1 page)

작업 과정 : 주문 > 글, 사진, 설문지 제출 > 제작 작업 > 수정 사항 확인(1회) > 전달 완료


ONLY ONE :

결혼에 대한 의미를 함께 발견하고, 그 의미를 담아 새로운 템플릿을 맞춤 기획 해드립니다. (3 page)

작업 과정 : 주문 > 글, 사진, 설문지 제출 > 줌미팅(최대 1시간) > 제안 작업 > 수정 사항 확인(2회) > 전달 완료




[ 공통 사항 ]

1. 개별 도메인 사용, 트래픽 확장, 홈페이지 광고 문구 제거는 추가 결제 필요합니다 (1:1 문의)

2. 폰트는 임의로 지정합니다. (단, 원하는 느낌은 맞출 수 있음. 특정 원하는 폰트가 있을 경우 1:1 문의)

3. 제작 완료된 모바일 청첩장은 결혼식 이후 1개월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연장은 1:1 문의)

4. 제작된 모바일 청첩장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삭제 후 사용)

5. 글,사진,설문지 제출 후에는 50% 환불만 가능합니다.

6. 서비스 제작 완료 후 삽입된 사진 및 작성해주신 글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있으며, 세부 기획 및 의뢰하신 글의 내용의 저작권은 전문가에게 있습니다.




* 서비스 소개에 있는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며, 모든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44,000
DELUXE66,000
PREMIUM99,000
패키지 설명
BASIC
기존 샘플 청첩장(첫번째 페이지)에서 글과 사진만 수정 됩니다.
SPECIAL
기존 샘플 청첩장에서 추가 페이지 기획 및 제작 해드립니다.
ONLY ONE
어떤 결혼을 하고 싶은지 상담 후, 니즈에 맞는 단 하나뿐인 청첩장을 기획 및 제작 해드립니다.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2일
4일
6일
수정 및 재진행
BASIC 수정 1회 - 글/이미지 수정 SPECIAL 수정 1회 - 글/이미지/페이지 구조 수정 ONLY ONE 수정 2회 - 글/이미지/페이지 구조 수정 1회 / 컨셉 수정 1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애니미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