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회복지학과로 유명한 부산 신라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2017년 8월에 졸업한 사회복지학박사 최혜경입니다.


박사학위과정 때 공부를 열심히 하여 성적 평점평균이 4.5점 만점에 4.34점을 기록하였으며 논문실적도 우수하여 박사학위 졸업식 때 신라대학교 총장 명의의 우수논문상도 수상하였습니다.


졸업하자마자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의 지도교수로 발탁되어 1년 4개월 동안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의 지도교수로 근무하였습니다. 저는 학생들의 과제점수를 매길 때 과제를 아주 꼼꼼히 평가하고 그에 대한 근거평도 아주 자세히 구체적으로 남긴 교수로 유명하였었는데 그 다음 학기 때 제 학생들의 과제점수가 월등히 향상된 것을 보고 교수들과 학생들 사이에서는 칭찬이 자자하였습니다.


또한 카이스트 번역회사에서 논문지도교수로 급히 발탁되어 석사학위논문 4편을 무사히 통과시킨 바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사회복지상담학회의 이사로 1년간 위촉되었으며 광주연구소의 전문위원으로 당당히 위촉되어 의 교재 내용 중 정책적, 제도적 제언부분에도 많은 기여를 하였습니다. 이 교재의 최종보고서는 2019년 4월 14일에 발간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짧은 기간이지만 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 사회복지학 파트부분을 강의하여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킨 바 있으며 부산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꿈드림지원센터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국어검정고시 대비 반 꿈드림학습멘토로 활동하는 등 봉사활동도 꾸준하고 적극적이며 활발히 하여 왔습니다.    




논문이 논리적으로 전개되지 않아 의사소통이 잘 안 되거나 문맥이 어색하여 일반인들이 읽는데 껄끄럽거나 불편함을 느낀다면 논문통과는 어렵습니다.

특히 교수님의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하여 적절히 수정하지 않는다면 논문통과는 실질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보아야 하며 또한 카피율 낮추기에도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이 서비스 과정을 꼭 거치신다면 논문통과라는 소정의 목적을 반드시 달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제가 여러분의 논문통과라는 소정의 목적을 반드시 달성하도록 꼭 도와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저에게 기회를 꼭 주십시오.


그럼 잘 부탁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컨설팅 진행 > 최종 작업물 발송


* 무상으로 요청 가능한 수정 대상과 작업범위는 제가 잘못한 수정부분에 한해서입니다.

*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부분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재진행은 없습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인문학
예술/체육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480,000
PREMIUM960,000
패키지 설명
1시간 컨설팅
입문자를 위한 1회성 컨설팅
주 1회 1시간 / 6주 컨설팅
맞춤형 정기 컨설팅 - 원하는 논문 단계에 맞춰 연구 방향성에 대한 1:1 컨설팅
주 1회 1시간 / 12주 컨설팅
맞춤형 장기 컨설팅 - 구체적인 연구 방향 설계를 위한 1:1 컨설팅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애너밸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