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크몽에는 마케팅 경력이 없는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서비스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시 잘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 전문가 '마케터Jinu'입니다.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의 홍보와 협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샤오홍슈, 도우인 인플루언서 체험단/협찬/시딩 마케팅 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 한국 거주 중국인들에게 브랜드 홍보 및 협찬 대행서비스

- 샤오홍슈,도우인 인플루언서체험단/협찬/시딩 마케팅 대행서비스

- KOC/KOL 마케팅 경험 다수 진행 경험有 전문가의 중국 마케팅





마케팅 가능 나라 범위

우리는 국내 거주 중국인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등 거주하는 화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시딩, 체험단


1.리서치 및 맞춤형 전략 설정: 현지 시장 조사와 소비자 행동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적합한 플랫폼 및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2.선정된 플랫폼에 1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제품 시딩 및 체험단을 진행합니다.

3.작업 절차는 '컨설팅 > 인플루언서 구인 > 인플루언서 리스트업 > 인플루언서 선정 > 제품 발송 및 체험단 진행 > 콘텐츠 업로드' 순서로 진행됩니다.

4.동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의 경우 내용 수정이 1회만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추가로 가능합니다.


기대 효과

- 한국 거주 혹은 한국에 관심 있는 타켓층에게 브랜드 및 상품 홍보 가능

- 타켓층 구성 : 한국 거주 중국인, 중국에 거주 중인 한국에 관심있는 중국인



타 서비스와 차별점

-한국인과 중국인 마케터가 함께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며 의사소통 및 중국 마케팅을 문제없이 진행해드립니다.

- 이미 여러 대형 프랜차이즈 및 대기업 브랜드와 협업 중입니다.

- 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중국인 1400명이 참여하는 단톡방 홍보 가능

(한국 거주 중국인 85%, 중국 거주 한국에 관심있는 중국인 15% 가입 단톡방)



전문가 소개

(전)주중국대사관 재외선거 마케팅 운영 및 기획

(현)중국 관련 CS 및 마케팅 종사자


- 요식업 프랜차이즈 10곳 이상, 개인 매장 30곳 이상 중국마케팅 기획 및 운영

- 뷰티 관련 청담동 미용실 및 피부과 중국마케팅 기획 및 운영

- 패션 브랜드 중국 마케팅 및 라이브커머스 기획 및 운영

- 올리브영 입점 뷰티 화장품 브랜드 중국마케팅 기획 및 운영

- 기획 상품 홍콩 스토어 입점을 위한 마케팅 진행 후 입점 완료

- 기타 중국,대만,홍콩 및 한국 마케팅 경험 有





샤오홍슈란?

중국의 소셜네트워크(SNS)를 표방한 온라인 쇼핑몰로 해외 각국의 상품이나 문화 활동을 공유하며 N포털 블로그와 비슷한 형식의 플랫폼이다.


도우인이란?

중국판 틱톡으로 15초~10분 길이의 짧은 비디오 뿐만아니라 최근에는 긴 영상도 제작·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



-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만들어주기위해 노력하며, 최계화된 전문가가 마케팅을 진행해 드립니다.




비고: 본 견적서는 예시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실제로는 프로젝트의 규모와 요구사항에 따라 견적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과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보다 정확한 견적서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자세한 논의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

- 구매하기 > 마케팅 관련 협의 > 포스팅 관련 번역 및 제작 > 포스팅 등록 전 피드백 및 수정 > 포스팅


광고 지역
중국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채널
틱톡
기타 SNS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399,000
PREMIUM709,000
패키지 설명
샤오홍슈 小红书 리뷰 포스팅
- 팔로워 6,000이상 인플루언서 -포스팅 1회 / 별도 최적화X
중국인 인플루언서 체험단, 포스팅
- 중국인 인플루언서 체험단,포스(10팀) - 인플루언서 팔로워1K이상,평균8K - 체험단 리뷰 원고 제작
중국인 인플루언서 체험단, 포스팅
- 중국인 인플루언서 체험단,포스(20팀) - 인플루언서 팔로워1K이상,평균8K - 체험단 리뷰 원고 제작
수정 횟수
2회
1회
3회
작업일
3일
35일
4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관련 안내 - 기본 2회 수정 가능(금액에 따라 추가 수정가능), 노출 기간 최소 2달 - 작업 특화, 불가 업종 ( 예: 병원 블로그 전문, 도박 등 사행성 업종 작업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마케터Jinu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