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거*****취업·입시

직무에 맞는 답변 방향성을 제시해주신게 큰 도움이 됐습니다. 덕분에 원하는 기업 인턴에 합격했습니다. 다음에 또 신청하겠습니다!

대상자🙋‍♀️

  • 마케팅 직군, 기획, 홍보, 서비스 관련 면접 앞두고 계신 분

서비스 내용✍️️

  • 모의 면접, 실전 면접, 피티 면접 연습, 면접 스크립트 첨삭 등

전문가 소개👨‍💻

  • 14년차 시니어 브랜드마케터로 마케팅 전 직군에 대한 풍부한 이해,경험을 보유하고있습니다.

준비물🎒

  • 참고서류(이력서,경력기술서 및 포폴 ) 및 채용공고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14년차 시니어 마케터

"합격 보장" 밀착 면접 컨설팅


마케팅 포지션 면접은 '현직 마케터 면접관'이 제일 잘 할 수 있습니다.

오랜 경력과 면접관의 경력으로 반드시 합격하는 면접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의 간절함을 확신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


14년의 경력을 가진 일머리마케터입니다. TOP미국계회사 및 국내 대기업에서 브랜드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해외마케팅 직무를 경험하였습니다. 마케팅 커리어 컨설턴트로 수많은 마케터들을 상대로 직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니어 마케터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이직을 돕고 있습니다. 콘텐츠,디지털,프로덕트매니저 등 다양한 마케팅 포지션의 경험과 실제 채용 과정에 참여해본 경험으로 가장 매력적인 지원자, 눈에 띄는 단 한명의 지원자로 포지셔닝해드립니다.


대기업,외국계,스타트업,중견기업의 마케팅 포지션(브랜드마케터,프로덕트매니저,콘텐츠마케터,디지털마케터,퍼포먼스마케터) 및 광고/미디어 AE,카피라이터,AD , PR 직무에 지원하시는 분들께 가장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일머리마케터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저는 면접에서 한번도 떨어져본 적이 없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경험으로, 새로운 분야에 지원할때도 부족한 경험은 면접에서의 활약으로 메꾸곤 했습니다. 커리어의 퀀텀점프는 면접에서 판가름납니다. 앞에 있는 면접관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작지만 큰 경험, 스토리를 만드는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14년간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에서 마케터로 근무하며 실전에서 쌓은 노하우와 후배들을 양성한 경험을 바탕으로 합격하는 면접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기본 인성 면접에서부터 피티면접까지. 최종 면접을 합격하기까지 전 과정을 컨설팅합니다.

단순히 유창하게 말을 잘한다고 면접을 잘 보는 것이 아닙니다. 질문을 한 의도와 목적을 잘 알아야합니다. 면접관의 입장에서 합격을 위한 노하우로 코칭해드립니다.


면접에서의 성공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일머리 마케터에게 채팅을 걸어주세요.

---------------------------------------------------------------------------------

서비스 내용

디럭스 & 프리미엄

* 자소서 기반 예상 문제 도출 (인성, 직무, 압박, 상황 등) 및 모의 면접

* 스크립트 검토 및 피드백

* 피티 면접, 토론면접 실전 테스트 및 피드백

* 피드백 리포트 제공(예상 질문 리스트 포함)

*채팅 상담을 통해 지원자의 요구사항 사전 파악 후 진행



스탠다드

초안이 있는 면접 스크립트에 한해 첨삭합니다.

20문항이 기본이며, 20문항이 넘어가는 양에 대해서는 별도 견적이 필요합니다.

면접 스크립트이기 때문에 맞춤법이나 양식을 별도 검토하지 않습니다.

구두상으로 말하기 쉽게 쉬운 문장을 기본으로 첨삭합니다.


공통 코칭 사항

1. 면접 기본 애티튜드 코칭 : 자세, 말투, 스피치 속도, 어휘 선택, 대답 방식등 개선 방안 제안

2. 피드백 리포트 ; 전반적인 애티튜드와 방향성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


가능 면접 유형 : 대면 면접, 비대면 면접, ai 면접, 임원면접, 실무자면접, PT면접

가능 직군 : 사무직 전체 (마케팅 / MD/ 영업 / 기획 / 지원/ 서비스 등)

가능 산업군 : 광고, 소비재, 헬스케어, 미디어, 뷰티, 전자, IT 등 전체 산업군



컨설팅 경험 기업

배달의 민족, 제일기획, 애플, 펜디코리아, 푸마코리아, BMW코리아, GS리테일, 카카오페이, 카카오, CJ E&M, 지마켓, GS넷비전, 레오버넷, 삼성전자, 대학내일, 샌드박스, 하이브, YG엔터테인먼트, CJ올리브영, 네이버, 당근마켓, 디올, 토스뱅크, LG전자, 쿠팡, 닐슨, 로레알 코리아, 나이스평가정보, 오늘의집, 삼양식품, 네오팜, 패션스타트업, NH엔애드, 쿠쿠, 오리온, 삼양, 머크, 항공사, 매트라이프 등 금융사, 클럽메드, 헬스케어 외국계, 종합광고대행사, SNS 마케팅대행사, 에듀테크기업, MBC, 일본종합광고대행사 등


[일머리마케터 이력]


14년차 외국계 마케터, 국내 대기업 브랜드 마케팅

연세대학교(서울캠퍼스) 졸업

사내 마케팅 강사 및 면접관 경력 다수

현재 크몽에서 커리어 및 면접 컨설팅 진행중

주니어 마케터 / 대학생을 위한 직무강의(스펙업/코멘토)

퍼블리(publy) 저자 - 포트폴리오 작성법, 마케터 강점찾기

그 외 패스트캠퍼스,응답하라마케팅등 뉴스레터 기고


사전에 충분한 서류 검토를 통해 최대한 지원자를 파악하고 코칭합니다.

그래서 더 효율적이고 효과가 좋습니다.

언제나 문의가능: 서비스 종료 후에도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어떤 분들을 대상으로 하나요?


#1. 서류 통과 후 면접을 앞두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는 분들

#2. 면접에서 나올만한 질문을 정리하긴 했는데 연습도 해보고 대답에 대한 코칭도 필요한 분들

#3. 면접에서 나올만한 질문을 준비조차 못하겠는 분들. 처음부터 차근차근 면접을 준비해보고 싶은 분들

#4. 피티 면접을 앞두고 프레젠테이션은 만들었는데 어떻게 피치(pitch)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

#5. 다 준비는 마쳤지만, 현직자와 면접관의 시선으로 교정받고 보완하고 싶은 분.




[서비스 진행 방식]

1. 먼저 상담 가능 시간 조율을 위해 결제 전 채팅으로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2. 상담 시간을 확정 한 이후에 지원 공고(Job description)과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지원 서류를 보내주세요.

3. 예상 질문 리스트 작성한 게 있다면 함께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없다면 같이 준비해드립니다.)

4. 모의 면접을 진행하며 대답에 대한 피드백 그리고 대답 예시까지 같이 나눠드립니다.

5. 면접 전까지 채팅으로 지속 상담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제한된 시간 내에 다 이루어지지 못할 경우 10분 내외로 추가로 시간 연장하여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메시지로 먼저 문의주시면 상담 후에 진행합니다.

상담 전에 미리 보내주실 자료

1. 예상 질문 리스트를 작성해놓은게 있다면 사전에 먼저 보내주세요. 예상 질문 리스트가 없거나 부족하다면 같이 고민하여 예상 질문과 예시 답안까지 같이 나누어드립니다.

2. 지원 기업의 Job posting 과 함께 이력서, 자소서, 경력기술서 등의 참고자료를 사전에 보내주세요. (개인정보는 지우고 보내주세요)

커리큘럼
  • 1회차

    지원 서류 및 채용공고를 바탕으로 예상 질문 도출 및 모의면접 진행 또는 면접 스크립트 첨삭 서비스(별도)

면접 방식
Ai 면접 대비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해당직무 근무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85,000
DELUXE110,000
PREMIUM140,000
패키지 설명
면접 스크립트 첨삭
초안이 있는 면접 스크립트에 한해 첨삭
비대면 면접컨설팅 60분
기본, 인성, 직무 관련 예상 질문 기반 컨설팅 60분, 피드백 파일 제공, 상담 후 무제한 채팅 상담
비대면 면접컨설팅 90분
기본, 인성, 직무 관련 예상 질문 기반 + 컨설팅 90분 피드백 파일 제공, 상담 후 무제한 채팅 상담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
1 회
1 회
3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15 분
60 분
9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3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메신저를 통해 추가상담 진행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마케팅이 아닌 다른 직군 및 산업에대한 상담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면접의 기본 특성은 동일합니다. 프로젝트 위주로 어떻게 핵심역량과 경력을 내세울 것인지 컨설팅해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협업 파트너들과 업무해본 이력을 바탕으로 모든 사무직군에 대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가능 직군 : 사무직 전체 (마케팅 / 영업 / 기획 / 지원 등) 가능 산업군 : 광고, 소비재, 헬스케어, 미디어, 뷰티, 전자, IT 등
Q. 마케팅 직군 전체에 대한 상담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대한 경험을바탕으로 전체적인 마케팅을 아우를 수 있는 경험과 식견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군에 대한 경험으로 지원자님의 커리어를 심도있게 상담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일머리마케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