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라이브커머스 전문 대행사 아르더 스튜디오 입니다.


2월 서비스로, 라이브 진행시 '인트로 제작'과 '라이브 유입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저희 아르더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데일리 라이브 커머스 기준으로

실전과 데이터기반으로 '라이브 방송 2,000회 이상' 송출 및 진행 하였습니다.



망설이는 대표님들 제안드립니다.


첫째. 방송 대행시 비용부담 또는 고가 라이브방송을 포기하신분 혹은 기업


둘째. 현재 브랜드 제품 외 현저히 낮은 전환율로 고민이신 분 혹은 기업


셋째. 유명 셀럽/ 인플루언서 투자대비 낮은 매출로 고민이신 분 혹은 기업


저희가 데일리 라이브 커머스을 지향합니다.


라이브 커머스 진입장벽을 낮추고 더 낮추고 직원 한명 급여로 본인의 라이브 커머스 데일리 방송을 할수있는 대행사 !


적게는 1회 60~90 만원 많은 비용에 부담을 느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실전 라이브 커머스 / 자체 스튜디오


비대면 모바일 커머스 접촉이아니라 접속입니다.



첫번째 소통

두번째 재미

세번째 설득


지속적인 소통이야 말로 매출증대 제품홍보 스토어 성장 가는 바람직한 길입니다.

일회성 방송 으로 절대 매출증대 이뤄 지지않습니다.

허나 너무나 부담스러운 라이브 커머스 대행 저희 아르더 스튜디오가 자신있게 제안 드립니다.



자체 스튜디오 보유


상품만 보내주시면 저희가 준비하겠습니다.


데일리 라이브 방송으로 방송 횟수 가격만 제공 드립니다.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결제

2. 방송 진행 전 담당자 배정 및 기획 진행 절차 안내

3. 희망 진행 일정 체크

4. 업체측 : 셀링포인트 공유 => 아르더 : 배너 제작

5. 최종 일정 및 호스트 픽스

6. 방송 진행


*상황에 따라 소품 추가 or 스텝 인원 추가가 필요할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방송 기본 배너 외 특수한 디자인 업무는 추가 금액 발생되거나 진행 불가할 수 있습니다.

*야간(오후 19시 이후 시작건) & 주말의 경우 고지된 금액 외 추가 비용 발생합니다.

19시 시작건에 대한 야간 추가금은 없습니다.

*일정 픽스 : 제안서 공유 시점 기준 영업일 5일 후 날짜부터 방송 가능합니다.


쇼호스트
포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30,000
DELUXE400,000
PREMIUM1,550,000
패키지 설명
1회 호스트 1명
(1회서비스 : 인트로제작+라이브유입)스튜디오+호스트 1명 + 카메라2~3대 화각송출+배너제작+제품 DP
1회 호스트 2명
(1회서비스:인트로제작+라이브유입)스튜디오+호스트 2명 + 카메라2~3대 화각송출 + 배너제작 + 제품 DP
4회 호스트 2명
(1회서비스:인트로제작+라이브유입)스튜디오+호스트 2명 + 카메라2~3대 화각송출 + 배너제작 + 제품 DP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5일
15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1. 방송 2일 전부터 디자인작업 및 방송컨셉 수정이 불가합니다. 2. 결제일 2일 후부터 진행자 변경 및 방송일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3. 휴무일, 공휴일은 방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4. 송출 오류로 인한 라이브 펑크 시에 협의에 따라 재방송 혹은 추가 방송 가능합니다. 5. 상황에 따라 제품 준비 시간이 필요하거나 스텝 인원 추가가 필요할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라이브 배너 디자인 - 1. 라이브에 사용되는 디자인은 상세페이지 및 대표이미지를 사용합니다. 2. 외의 이미지 사용을 원하실 경우 이미지를 전달해주시기바랍니다. 3. 디자인 추가 및 변경에 따른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쇼호스트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상품 컨셉과 이미지에 맞게 레퍼런스 전달 드립니다.
Q. 사전 미팅가능한가요?
경기북부 의정부에 위치한 스튜디오 방문하시어 사전 미팅 가능합니다. (서울 경기권 직접 방문 미팅도 협의 후 진행 가능)
Q. 쇼호스트 경력은 어느정도 일까요?
라이브방송 포털 라이브 커머스 / 그립 / 쿠팡라이브 등의 플랫폼에서 평균 2년 이상 진행한 커머스 호스트입니다.
Q. 준비해야할게 있나요?
계약 후 보내드리는 제안서에 상품 관련 내용 기입 및 샘플 발송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립니다.
Q. 큐시트를 보내주시나요?
아르더에서 제공하는 폼에 맞추어 업체에서 '제품 소구점' 작성 후 전달주시면 => 담당자가 내용 정리 및 보완 후 호스트에게 전달합니다. 업체측에 따로 제공되는 큐시트는 없는 점 참고해주세요 !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르더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4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