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 결제 전에 반드시 를 통해 견적 상담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매 전 필독 사항!



※ 블로그 체험단 서비스 불가 업종

아래의 업종의 경우 체험단 서비스 의뢰가 불가능합니다.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품질이 낮아져 노출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며, 광고효과를 볼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병원 및 시술업 (피부과를 포함한 성형외과, 정형외과, 문신 등)

- 부동산 (모델하우스, 부동산중개업 등)

- 성인용품 및 성인 키워드 포함




아직까지 인위적인 이용 후기나 불법적인 리뷰를 활용하여 홍보 활동 진행하고 계시나요?


N 블로그 최신 로직도 이해하지 못한 일반 블로거나 일 방문자 수 000명 이상이기만 하는 연관성 없는 블로거들로만 체험단을 모집하고 계시나요?


인위적인 리뷰와 단순 광고성 후기 그리고 실속 없는 체험단 후기에 만족하신다면 과감히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X8 (절취선) - - - - - - - - - - -




[하우투잇] 블로그 체험단은 다릅니다.

매장을 운영하시거나 제품을 판매하는 데 있어 사장님께서 강조하고 싶은 내용들이 자연스럽게 담긴 솔직한 리뷰를 연관성 있고 영향력 있는 블로거를 통해서 어필하는데 도와드립니다.


[하우투잇] 블로그 체험단은 다른 기존의 업체와 다르게 블로거들의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진정성 있는 리뷰로 광고주님과 블로거들의 상생을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협찬 전문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고 인플루언서 활동을 지금까지도 하고 있어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와 N 블로그 최신 로직을 활용한 영양가 있는 리뷰 작성 가이드라인을 체험단 블로거들에게 제공하여 매장 및 제품을 잠재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홍보하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체험단 리뷰 이외에도 블로거들이 매장 운영 및 제품 이용에 있어 경험했던 솔직한 피드백도 전달하여 원활한 영업에 도움을 드리는데 초점 두고 있습니다.



이제 선택은 사장님 몫입니다.

일반적인 블로그 체험단을 이용할 것인지, 뭘 좀 알고 책임감 가진 인플루언서가 직접 운영하는 체험단을 이용해 볼 것인지 충분히 비교해 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서비스 거래 전 를 통해 의뢰인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협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요청하신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만족하시지 못할 경우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이용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체험단 상담 문의 우측의 <문의 남기기> 버튼을 통해 견적 상담을 먼저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맞춤형 양식 전달 체험단 진행에 있어 기본적인 양식을 자료로 전달해 드립니다.

3. 결제

4. 체험단 가이드라인 검토 및 수정 만족하실 때까지 체험단 모집 전까지 무제한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5. 체험단 모집 및 선정자 안내 희망하신다면 저에게 맡기셔도 무방합니다.

6. 체험단 진행 기한 안에 체험 및 리뷰 작성할 수 있도록 개별 관리해 드립니다.

7. 체험단 리뷰 및 피드백 취합 후 전달 체험단 완료에 따른 결과를 보고해 드립니다.

업종
요식업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방문형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0,000
PREMIUM25,000
패키지 설명
배송형 체험단 1팀
택배 배송을 통해 제품을 전달하여 진행하는 체험단 (블로그 포스팅)
방문형 체험단 1팀
매장 직접 방문을 통해 진행하는 체험단 (영수증 리뷰 + 블로그 포스팅)
기자단 1팀
별도의 제품 발송 및 매장 방문 없이 제공한 자료로 포스팅하는 기자단 (사진 및 원고 제공 블로그 포스팅)
유지 기간(일)
90 일
90 일
90 일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맞춤형 가이드라인 제작] 기존 업체와 다르게 사장님 맞춤 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최적화된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만족하시는 가이드라인이 제작될 수 있도록 체험단 모집 전까지 무제한으로 수정을 도와드립니다. [체험단 매너 및 블로그 후기]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도록 사전에 꼼꼼하게 검토하고 내일같이 철저히 진행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만족스러운 체험단 방문 및 블로그 후기 발생 시 만족하실 때까지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유지 기간 A/S 안내] 유지 기간(90일) 내 해당 후기가 삭제될 경우 무상으로 재진행 됩니다. [의뢰인 보호 정책] 서비스 거래 전 <문의 남기기>를 통해 의뢰인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협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요청하신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만족하시지 못할 경우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이용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모집되는 체험단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요?
일 방문자 수가 최소 평균 300명 이상부터 몇 천명 이상인 블로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검색에 노출되는 블로거를 선정하여 체험단 모집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
Q. 선정되는 체험단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일 방문자 수가 높다고 해서 검색에 노출되는 것은 아닙니다. 가급적이면 검색에 노출되는 블로거를 체험단으로 섭외하고 선정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로거가 운영 중인 블로그 관리 상태와 전문성, 퀄리티 등 직접 확인하여 선발하고 있습니다.
Q. 정해진 체험단 모집 인원이 있나요?
정해진 인원은 없습니다. 최소 1명 이상부터 모집이 가능합니다. 한 달에 5명 정도가 적당하며, 많은 노출을 원하실 경우 2주에 나눠서 5명씩, 총 10명 이상 모집하는 것도 좋습니다.
Q. 체험단이 작성한 후기가 최적화 노출을 보장하나요?
최적화 노출을 보장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만, 가급적이면 고루고루 노출이 잘 되는 블로거를 섭외하고 선정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상단 노출 1개만 되어 있는 것보다 아래로 여러 개의 후기가 노출되는 것이 더욱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 됩니다. 최적화 노출의 경우 검색 시 바로 보이는 후기로, 해당 블로거가 요구하는 금액이 다릅니다.
Q. 체험단 진행 방식은 어떻게 나눠져 있나요?
수시모집형과 기간제형으로 나눠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통 기간제형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시모집형 : 모집되는 대로 체험단 발송 기간제형 : 일정 기간 모집 정해진 기간 내에 체험단 발송
Q. 기자단 방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선정된 블로그 기자단은 별도로 매장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제공받지 않고 블로거만의 톤앤매너로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이를 위해서 사장님께서는 강조하고 싶으신 내용을 꼼꼼하게 작성해 주시고 매번 새로운 사진을 15장에서 20장 이상 찍어서 보내주셔서 야합니다. 동일한 사진 사용 시 블로거 저품질 평가는 물론 업체 홍보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Q. 체험단 공정위 문구는 꼭 들어가야 하나요?
체험단 진행 시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 문구는 필수적으로 기재하게 법으로 제정되어 있습니다. 선택사항이 아닌 의무사항이므로 공정위 문구를 원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문구가 후기 하단에 게시됩니다. 이 글은 하우투잇 체험단을 통해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Q. 불만족스러운 체험단 방문 및 블로그 후기가 발생하면 어떡하나요?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도록 사전에 꼼꼼하게 검토하고 내일같이 철저히 진행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만족스러운 체험단 방문 및 블로그 후기 발생 시 만족하실 때까지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하우투잇체험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