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취준생이 되어본 자, 그리고 취업에 성공해본 자, 더 나아가 취업에 많이 성공해본 자가 자소서의 원리를 가장 잘 안다"


안녕하세요, 현재는 구찌 코리아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그전에는 제일기획, 네이버 자회사인 주식회사 스노우에서 근무했던 홍문령이라고 합니다.

연세대학교(서울)를 졸업했으며, 어문과를 전공했습니다.


길게 설명하지 않고 하단에 제 자소서에 대한 실력과 이해도를 증명하는 이력을 적겠습니다.


[자소서 합격 이력]

- 언론고시 준비 반 년 만에 조선일보, 동아일보, 시사저널 등 주요 언론사 서류전형 전부 합격

- 최근 구찌 코리아 최종 합격 (영문 자소서)

- 2000:1 경쟁률을 뚫고 주식회사 스노우 최종 합격

- 국내 명실상부 1위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최종 합격


그 외에 올해 5개월 간 이직 준비하면서 서류전형 합격했던 기업들 목록은 하단과 같습니다.

- 삼성 엔지니어링

- 크래프톤 PUBG(글로벌 유망 IT 대기업)

- 대학내일(국내 유망 언론사)

- 아고다(외국계 대기업)

- P&G(외국계 대기업)

- 젠틀몬스터(글로벌 유망 아이웨어 기업)

- 하이퍼커넥트(글로벌 유망 IT 기업)

- 액센추어(글로벌 유망 컨설팅 기업) 등


저는 어문과를 졸업했음에도 불구하고, 언론사부터 엔지니어링, IT 기업, 패션회사까지

제 전공과 전혀 무관한 유명한 기업들 서류전형에 전부 합격했습니다.

이는 제가 자소서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기업에서 어떤 걸 원하는지 잘 파악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자신합니다.


자소서 첨삭에 대해 솔직하게 제 생각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소서 첨삭에 돈 많이 주지 마세요. 특히 최근까지 현 취업시장에 '실제로' 계셨던 분이 아니라면 더더욱 돈 많이 주지 마세요.

합격을 100% 보장할 수 있는 자소서 작성 비법이란 없습니다. 명확하게 더 나아지는 비법만이 있을 뿐입니다.

결과를 보장할 수 없는 것에 확언을 하며 돈을 많이 받는 것은 취준생들의 불안감과 염려를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자신할 수 있는 것은 하단과 같습니다.

- 올해까지도 이직하며 취업 시장에 있었던 사람으로서의 감

- 합격 100% 보장은 아니지만, 본인이 실제로 한 일들을 기업을 대상으로 100% '더더욱' 돋보이게 하기

- 깔끔하고 명확하며 논리적인 글 구조 만들어주기


저는 연세대학교도 논술 전형으로 합격했으며, 수능에서 언어영역 및 외국어 영역 만점을 받았습니다.

대학교에 재학할 때에는 책도 출간한 적이 있으며, 학교 대표 언론사에서 돈을 받으며 기사를 썼습니다.

글에 대한 감 역시 따라서 확실히 보장드립니다.


*당부드리고 싶은 말

- 자소서가 '감성적이어야 한다', '자소설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믿고 거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소서는 소설이 아닙니다. 본인이 했던 업무나 스펙들을 바탕으로 미사어구와 형용사를 최대한 사용하지 않고 논리적으로 써야하는 게 자소서입니다.

자소서가 자기'소개서'의 준말임을 명심하세요.

기업에서 자소서를 보는 이유는 팩트 체크를 하기 위함도 있음을 꼭 기억하세요.

자소서는 사실을 기반으로 하는, 논리와 근거를 바탕으로 하는 논설문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신청자 분께서 먼저 쓰셨던 자소서 검토

2. 검토한 내용을 바탕으로 상담 및 피드백

3. 내용 재기획 및 글 구조 기획

4. 자소서 수정안 첨삭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윤문·편집 작가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55,000원
자소서 기획부터 첨삭까지 A to Z
1. 자소서 초안 검토 2. 카카오톡 상담 및 피드백 3. 내용 재기획 및 구조 기획 4. 최종 검토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작업일5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서비스 과정은 서비스 제공 일자 내에 충분히 진행될 것이기에 따로 수정 및 재진행은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홍문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