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주요업무 - 진정서 / 탄원서 / 내용증명서 작성, 관공서 업무 대행, 컨설팅 전문, 행정심판


1. 진정서란?

모든 관공서 등의 위법 부당한 행위 및 억울한 처분에 대하여 어떤 조치를 취해주거나 시정을 요구하는것


2. 탄원서란?

관공서 및 공공기관에서 본인에 대하여 적법한 처분이지만 감당하기 힘든 과도한 처분으로 선처를 바란다 는 내용의 서류


3. 컨설팅이란?

회사의 경영상황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회사 발전의 방향을 제시


4. 행정심판이란?

행정기관의 잘못된 처분으로 인하여 손해를 본 경우 해결하는 법적 절차


모든 관공서의 위법부당한 행위에 대하여 구제 방법을 몰라서, 귀찮아서, 질것 같아서 포기한 권리를 찾아주어 억울함이 없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본인의 능력에 대하여 과도한 행정처분에 대하여도 성심성의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모든 관공서의 위법 부당한 행위 및 과도한 행정처분에 대하여 포기한 권리를 찾아드립니다

.

(지금까지 여러 방법을 다해 봤으나 해결 못하여 포기 했지만 한번더 처리 할수 있는지 알아 보고 싶은 분도 연락 바랍니다. 다년간의 공직경험으로 성의껏 검토하여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의뢰인의 문의 > 일정 확정 > 결제 > 심도있는 상호 의견 교환 > 문제점 파악 > 작업물 작성 > 발송

의뢰인 준비사항

의뢰인과 행정사 간의 상호 의견 교환 후 서류가 필요하다고 판단 될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50,000
PREMIUM2,500,000
패키지 설명
무지개 행정사 사무소
관공서 등에서 억울 및 과도한 처분에 대한 진정서등 작성, 내용증명서 작성, 관공서 업무대행(단순 업무)
무지개 행정사 사무소
관공서 등에서 억울한 및 과도한 처분에 대한 진정서, 탄원서등 작성, (준 단순 업무)
무지개 행정사 사무소
관공서 등에서 억울한 및 과도한 처분에 대한 진정서, 탄원서, 행정심판서,컨설팅 작성, (복잡한 업무)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2일
5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의뢰인이 요구 시 충분한 의견교환 후 처리 가능하다고 판단될 시 최대 2회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무지개행정사사무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