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SCI 논문 컨설팅 서비스 소개


여러분들께서 상당히 흥미롭고 의미있는 실험 결과물들을 얻게 되어, SCI 저널 출간을 목표로 논문을 작성하시고자 할 때, 어떻게 스토리라인과 문장들을 서술해야 연구의 중요성이 원고에 잘 표현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논문교정, 주제설정, 자료조사, 작성법, 통계 등의 다양한 논문 교육, 지도 및 컨설팅 서비스들이 있지만, 대부분 논문 작성법에 대한 원론적인 내용일 것입니다. 결국에는 여러분들께서 직접 여러분 연구의 중요성을 부각해서 잘 작성해야 하는 것인데, 어떻게 중요성을 부각시켜야 할 지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컨설팅이나 교육은 없었습니다.


본 논문 지도 컨설팅은 의학.이공학 계열 분야 SCI 영문지 저널에 출간을 목표로, 현재 논문을 작성하시거나, 작성할 예정이신 분들에게, 논문의 스토리라인을 구축하고, 초록과 서론의 서술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본 논문 지도 컨설팅의 최종목표는 현재 여러분 연구분야에서의 풀어야 문제점을 정확하게 규정하고, 적절하게 부각시킨 후, 내가 수행했던 연구결과들이 문제를 잘 해결했다는 것을, 발단전개위기(갈등)절정결말의 스토리텔링 전략으로 부드럽게 서술하는 것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본 논문지도 컨설팅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과 같습니다.


1.SCI 논문쓰는법을 기술한 전자책 (80페이지)

2.SCI 논문쓰는법 전자책을 요약 설명하는 화상강의 (1시간 내외)

3. 논문 스토리텔링 및 검토 컨설팅 (코멘트 문서 제시 + 화상회의)



주의사항 및 기타사항


-연구 윤리에 위반되는 대필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영문교정 및 rephrasing 도 진행하지 않습니다. 원고에 대한 코멘트를 드리고, 논의하는 서비스입니다.


-논문작성법에 대한 원론적이고 기초적인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그렇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서비스 신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공해 주신 개인 정보, 원고 내용, 의뢰자의 모든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누설하지 않을 것입니다.



※ 전문가 소개


저는 미국에서 박사학위 및 박사후 과정에서 h-index가 120 이상, 또는 National Academy of Medicine, National Academy of Engineering 수여하신 교수님들과 논문 작업을 10년간 해본 경험이 있으며, Impact factor 20 이상의 네이처 자매지들, 분야 상위 5% 저널들에 주저자로 다수 출간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원하시는 서비스 선택하셔서 결제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2.어떤 서비스가 적합한지 사전 문의, 협의를 통해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각 서비스에 따라 알맞은 컨설팅, 수정 및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4. 사전 협의 된 기간 내에 적합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무상으로 추가 컨설팅을 해드릴 것입니다.

5. 분야는 생물, 생명, 화학, 의학, 의공학, 재료 생명화학공학 분야까지 커버할 수 있습니다만, 너무 생소한 분야여서, 서비스를 진행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미리 연락드리겠습니다.



Standard: 20,000원


SCI 논문쓰는법 전자책 (80페이지) : 이공.의학 분야 SCI 저널 논문 잘 쓰는 법/스토리텔링에 기반하여 논문쓰기


논문의 스토리텔링 구조를 확립하고, 이를 기반으로 논문의 초록과 서론을 작성하는 방법이 담긴 전자책입니다. 본 전자책의 내용은 원론적인 논문 작성법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어떻게 해야 논문의 스토리라인을 확립하고,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야 하는지, 또한 문장들의 구조를 어떻게 부드럽고 유기적으로 연결해야, 저널의 에디터 컷을 통과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해보는, 실질적인 내용을 담았습니다.


Deluxe: 70,000원


SCI 논문쓰는법 화상강의 : SCI 논문쓰는법 전자책 내용을 요약해서 1시간 전후로 비대면(화상 또는 유선)으로 강의해 드립니다.


전자책을 읽긴 했는데, 이해가 안가는 부분도 있고, 양도 방대해서, 전체적으로 책 내용을 요약해서 1시간 전후로 강의를 듣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싶으신 분께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Premium: 90,000원 (아래 3개중 1선택)


논문 스토리텔링 및 검토 컨설팅 (코멘트 문서 제시 + 화상회의)


1. 스토리텔링 논의 및 컨설팅 화상회의: 현재 연구 데이터는 어느 정도 완성된 상태이고, 논문을 쓰려고 하는데, 도저히 어떻게 스토리라인을 잡아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께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연구내용을 미리 공유해 주시면, 스토리라인 확립하는 것에 대해 화상회의를 통해 논의하고 제안을 드리는 것입니다.


2. 논문 초록 부분 검토 및 컨설팅: 현재 논문 초록은 완성되어, 본 전자책에 소개된 스토리텔링 전략으로 스토리라인을 논의하고, 원고 서술 방향에 대한 제안을 원하시는 분께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공되는 코멘트는,

초록의 스토리텔링 구조 평가 및 개선 제안,

각 문장들간의 유기적 연결구조 평가 및 개선 제안,

원고에 대한 전체적인 스토리라인 개선 제안,

원고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기타 개선안 제안이 포함됩니다.

추가적으로 탑 저널에 투고하고, 출간했던 소소한 경험 및 팁들도 공유해 드립니다.

의뢰자와의 상호 협의하에 위 코멘트 기반으로 화상 또는 유선으로 30분가량 논의가 진행됩니다.



3. 논문 서론 부분 검토 및 컨설팅: 현재 논문 서론부분이 완성되어, 본 전자책에 소개된 스토리텔링 전략으로 스토리라인을 논의하고, 원고 서술 방향에 대한 제안을 원하시는 분께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공되는 코멘트는,

서론의 스토리텔링 구조 평가 및 개선 제안,

각 문장들간의 유기적 연결구조 평가 및 개선 제안,

원고에 대한 전체적인 스토리라인 개선 제안,

원고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기타 개선안 제안이 포함됩니다.

추가적으로 탑 저널에 투고하고, 출간했던 소소한 경험 및 팁들도 공유해 드립니다.

의뢰자와의 상호 협의하에 위 코멘트 기반으로 화상 또는 유선으로 30분가량 논의가 진행됩니다.



의뢰한 원고에 한해서는 출판 될 때까지, 제한없이 코멘트 및 제안을 지속적으로 드립니다. 탑저널에 논문 출간 경험이 많은 선배 연구자가 항상 도와주고 있다고 생각하시고, 서비스가 시작되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논의 요청하시면 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의학/보건
공학/자연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70,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SCI 논문쓰는법 전자책
스토리텔링 구조를 확립하고, 이를 기반으로 논문 초록 서론을 작성하는 방법이 담긴 80페이지 전자책입니다
SCI 논문쓰는법 비대면강의
전자책 내용을 요약해서 1시간 전후로 비대면(화상 또는 유선)으로 강의해 드립니다.
논문 스토리텔링 및 검토 컨설팅
1. 스토리텔링 컨설팅 화상회의 2.. 논문 초록 부분 검토 및 컨설팅 3. 논문 서론 부분 검토 및 컨설팅
수정 횟수
0회
0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2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의뢰한 원고에 한해서는 출판 될 때까지, 제한없이 코멘트 및 제안을 지속적으로 드립니다. 탑저널에 논문 출간 경험이 많은 선배 연구자가 항상 도와주고 있다고 생각하시고, 서비스가 시작되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논의 요청하시면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논문쟁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