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김*****심리상담

항상 몇년째 힘들때마다 정확한 분석으로 잘 잡아주시는분!! 돌발행동 하지 않게 자세히 피드백까지 주시고, 돌발행동을 하더라도 최대한 좋은 결과를 이끌어주시는 쌤~^^

대상자🙋‍♀️

  • 연인과 재회 또는 연애를 원하는 내담자

서비스 내용✍️️

  • 전화 또는 메시지 상담

기대효과✨

  • 연인과의 재회 또는 연애

진행순서🗓️

  • 일정 조율 -> 결제 -> 상담 신청서 작성 -> 상담 진행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결제 전 메시지를 통해 일정 조율 먼저 부탁 드립니다.※※※


제가 직접 진행하는 상담으로 질 높은 상담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 상담 건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당일 예약이 어려워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최소 1~2일 전에 연락 주시면 원활한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애/재회 전문 상담사 손주형입니다.



상대방의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

붙잡기 위해 매달려도 보고, 앞에서 눈물도 보였지만 돌아오는 건 매정한 답변뿐..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내 사람이었던 그가 다른 이성과 있는 것을 상상하면 숨을 못 쉴 정도로 답답하고 속이 타 들어가는 기분이실 겁니다.



내담자님의 그 심정을 저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불과 5년 전 저 또한 내담자님과 마찬가지로 속이 타들어가고 문드러질 정도로 힘든 연애를 했습니다.









저는 단지 그 사람과의 재회를 위해 용하다는 점집, TV프로그램에 출연한 타로집 그리고 수많은 재회상담업체에 엄청난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습니다.



그 사람과의 재회를 위해서라면 시간도 돈도 아깝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집이건 타로건 재회업체건 형식적인 답변들만 내놓을 뿐 재회에 실질적은 도움을 받지 못했습니다.



결국 저는 이러다 내가 내 자신을 해치게 될까 두려워 스스로 극복하기로 큰 다짐을 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상대에게 끌려다니지 않고, 을이 아닌 갑의 위치에서 스트레스 없이 연애를 할 수 있을까 수년을 공부하고 몸소 터득했습니다.



수년 동안 같은 실수를 반복했던 적도 있었고 시행착오도 겪었지만, 현재는 제가 터득한 방법을 통해 전혀 힘들지 않고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수 년간 몸소 겪으며 터득한 방법을 내담자님께 알려드리고자 크몽에 찾아왔습니다.









반드시 저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다만, 다수의 공장식 업체들은 내담자의 구체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가치를 올려야 한다"라는 이유로 "무작정 기다리라"라는 뻔한 공장식 지침을 내리는 곳이 많습니다. 꼭 저에게 상담받지 않으셔도 좋지만, 이러한 업체에게 상담받을 생각이시라면 저는 말리고 싶습니다.



저는 개인 상담사로써 공장식 지침을 내리는 업체가 아니며,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제가 직접 겪고 느꼈던 것들을 토대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 이름과 얼굴을 걸고 상담하는 만큼, 내담자님의 사연 또한 저의 상황이라고 생각하고 정직하고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에는 제가 상담을 진행하며 성공시켰던 재회 후기 일부를 올려두었습니다.

제 글과 후기를 보고 믿음이 가신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적합한 상담입니다.



1) 만나고는 있지만 유통기한이 끝난 연애를 내가 억지로 끌고 가는 느낌이 드는 경우


-> 내담자의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전략으로 가치 회복을 통해 내담자의 매력을 높이고, 상대의 감정을 만들어 낼 수 있음




2) 연애 끝에 이별을 통보 받았지만 연락은 주고 받고 있는 경우


-> 상대가 미련이 남아있을 시기인 "재회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작전 진행을 권함




3) 내담자의 잦은 집착과 짜증, 서운함 등으로 상대가 지쳐 이별 통보한 경우


-> 지속적인 멘탈관리와 해결책을 통해 안정적인 연애로 만들어 나감 (PREMIUM 적합)




4) 동성커플, 불륜, 파트너 관계 등 외부 시선으로 인해 말하기 어렵지만, 관계 발전을 원하는 경우


-> 동성커플, 불륜, 파트너 관계 등 상담 경험 다수 보유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 (STANDARD, DELUXE)


1. 일정조율 후 결제

크몽 채팅을 통해 일정 조율 후 결제해 주시면 예약 완료 됩니다.



2. 상담신청서 작성

결제 후 크몽메세지로 제공되는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첫 상담이라면 더욱 꼼꼼히 작성해 주셔야 정확한 사연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3. 상담진행

예약시간에 전화 또는 메세지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4. 요약본 제공

요청에 따라 방향성, 피드백, 주의사항, 카톡 예시, 지침문자 등 상담에 관련된 요약본을 문서로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받고 싶으신 내용을 요청해 주셔도 됩니다.



5. 사후 피드백 진행

상담 후 사후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제공되는 피드백 보다 추가로 피드백을 더 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PREMIUM)



1. 일정조율 후 결제

크몽 채팅을 통해 일정 조율 후 결제해 주시면 예약 완료 됩니다.


최고의 품질의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하여 진행 인원을 최대 1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니 티오가 없다면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2. 상담신청서 작성

결제 후 크몽메시지로 제공되는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첫 상담이라면 더욱 꼼꼼히 작성해 주셔야 정확한 사연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3. 초기 상담진행 및 사연분석

초기 상담을 통해 사연을 분석하고 전반적인 방향성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4. 컨설팅 진행

상황의 진행을 보며 집중 피드백을 제공하며, 카톡 지침이 필요한 경우 대필하여 제공합니다.


상황 변화의 맞춤 피드백을 다른 내담자 보다 우선 순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사가 수면 또는 급한 용무 중을 제외하고는 평균 1시간 내외로 답변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환불 규정 (STANDARD, DELUXE)



1)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 시간을 비워두기 때문에 상담 시간 24시간 전부터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시간 변경만 가능합니다.


-시간 변경은 상담 시간 3시간 전으로 1회에 한해서 가능하며 시간 변경 후 상담에도 상담이 불가능할 시 환불 없이 상담은 소멸됩니다.



2) 정해진 상담 시간에 나타나지 않는 "예약 부도""노쇼 행위"는 시간 변경 없이 상담은 소멸됩니다.


-하루 상담 건수를 제한하고 있어 노쇼의 경우 해당 날짜에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 받지 못하게 됩니다. 꼭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담사의 부적절한 언행이나 서비스 불이행 등으로 인한 환불은 크몽 환불 규정에 따라 가능합니다.






*환불 규정 (PREMIUM)



1주 재회 컨설팅 패키지의 경우 최적의 컨설팅을 진행하기 위하여 컨설팅 진행 인원을 최대 1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된 기간에는 문의가 들어와도 예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정 조율 후 예약이 완료된 상태 또는 서비스 진행 도중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상담사의 부적절한 언행이나 서비스 불이행 등으로 인한 환불은 크몽 환불 규정에 따라 가능합니다.


전문가 이력
  • 경력 사항

    프리랜서·3년.0개월

가격 정보
STANDARD45,000
DELUXE65,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재상담 전용(30분)
30분 상담(전화 or 카톡) +심리분석 +피드백 & 솔루션 +사후 피드백 (2회) +상담 요약본 제공
초기상담 전용(50분)
50분 상담(전화 or 카톡) +심리분석 +피드백 & 솔루션 +사후 피드백 (3회) +상담 요약본 제공
재회 컨설팅 1주 패키지
+초기상담, +심리분석 +집중 피드백 +대리카톡 1주 동안 상황 맞춤형 재회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문서제공 가능
전화상담가능
메시지상담가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5일
7일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50 분
50 분
상담 시간 추가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대상
1인
커플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수정 및 재진행
상담 후 사후 피드백이 진행됩니다. 사후피드백을 통해 상담에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나, 추후 상황에 관련한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재회 뿐만 아니라, 연애나 파트너 관계 상담도 가능할까요?
네 맞습니다. 저는 재회, 연애, 불륜, 파트너, 동성연애 등 모든 상황에 맞춰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모든 상황에 상담 경험이 있습니다. 저에게 도움을 요청해 주시는 순간 저는 내담자의 편으로 내담자가 원하는 목적을 달성을 위해 도와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손주형의연애상담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