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자기소개


군대 2년, 대학교 4년을 거쳐 아무런 공백기 없이 26살에 바로 공공기관에 입사했습니다.

이후 29살인 현재까지 총 4개의 공공기관에 최종합격 하였습니다.


해외의 명문대학교를 나오거나 취업컨설팅 회사 또는 유명한 기업의 인사팀 팀장 등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전문가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분들을 보며 저는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과연 저분들이 지금 현재의 취업시장에서 당장 합격할 수 있을까?"


금융형 공공기관의 인사팀에서 근무하며, 수 많은 자기소개서를 직접 읽고 어떻게 작성된 자기소개서가 높은 점수를 취득하는지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취업시장에서 공공기관 최종 합격을 직접 이뤄내고, 인사팀에서 근무한 선배의 직접적인 조언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취업 준비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최근 까지도 타 기관의 원서를 직접 지원해보고 시험에 응시해보고 있으며, 아직 취업하지 못한 주위 친구들의 자소서를 무료로 첨삭해주고 있습니다.


2022년부터 1년간 크몽을 통해 총 24건의 첨삭을 진행해드렸으며, 22건의 평가 중 21명에게 만족도 만점을 평가 받았습니다.


2)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2018)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청년인턴 근무

(2019)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최종면접 합격

(2020) 지방거점국립대학 조기졸업, 총장상 수여

(2020) 코레일 최종합격, 한국전기연구원 필기합격, 금융공기업 최종합격

(2021) 금융공기업 인사팀 대리 승진

(2022) 기관장 표창장 수여, 공인노무사 1차 합격

(2023) 정부출연연구기관 최종합격


3)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빠르게 변하는 취업시장에 적응하고자 현재에도 지속하여 원서를 지원중이며,

다수의 공공기관에 직접 최종합격 하였습니다.


본인도 합격하지 못하는데 다른 사람을 컨설팅 할 수 있을까요?


또한, 인사팀에서 근무하며 다수의 자기소개서를 보았습니다.


어떻게 작성해야 사례가 돋보이고, 가독성이 높아지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견적 산정 기준, 시간, 범위, 방식)


고가의 1:1 맞춤형 서비스가 아니다 보니 '무'에서 '유'를 창조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작성한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어떻게 글을 구성해야 가독성이 높아지는지,


본인의 사례 또는 장점을 어떻게 작성해야 더 돋보이게 작성하는지를 수정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 전 제출기한 및 특이사항 등을 문의 주시고 협의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초안 작성 후 저에게 보내주시면, 첨삭 후 회신드립니다.

작업 분야
신입
학업
전문가 타입
인사팀 근무
기업 종류
공기업
지원 전형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입사지원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4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1,000자 내외
1,000자 내외 첨삭
2,000자 내외
2,000자 내외 첨삭
3,000자 내외
3,000자 내외 첨삭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최단기합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