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The Partners 골프 웨어 컨셉 샘플링
The Partners 골프 웨어 컨셉 샘플링
#골프웨어 #샘플링 #패션 #3d #clo3d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디지털 패션 크리에이터 윤산하입니다!


저는 현재 매 시즌 서울패션위크를 참가하고 있는 브랜드의 패션디자이너이자 디지털패션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패션이 점점 발전해가면서 실물을 만들어 샘플링이나 홍보물을 제작하는 것보다


디지털 샘플을 먼저 제작해서 가격적인 부분을 세이브하거나

디지털 영상물을 제작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보는 사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여러 패션 브랜드들도 발 빠르게 디지털패션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의뢰를 많이 주시고 있습니다.


저는 쇼를 하는 패션 브랜드에서 일을 하는 만큼 전문적이고 속도 면에서 빠르다는 장점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의 퀄리티를 매 시즌 뽑아내기 때문에 자신 있게 저한테 의뢰를 주셔도 후회안하실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또한 여기 크몽에서의 의뢰 수를 보시면 알 수 있으시겠지만 정말 많은 의뢰를 맡았는데요!


이제 막 디지털패션을 접목시키는 쇼핑몰,

의류 샘플링에서의 가격을 세이브 하시고싶은 브랜드 사장님들,

졸업패션쇼에 사용할 디지털 의상이 필요하신 학생분들까지


다채로운 분야의 옷과 다양한 목적을 가진 분들의 의뢰로 얻은 노하우로 여러분들의 의뢰를 작업해 드릴 수 있습니다.



상상 속으로만 생각했던 옷을 실체화하고 싶은 분!

혹은 제품으로 만들려고 하는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신 분들에게


빠르고 정교하게 그리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머릿속으로 그리던 옷을 최대한 디테일하고 정교하게 구현해 드립니다.




-3D 샘플링의 장점은


1. 실물을 만들어보기 이전에 미리 가상으로 만들어 보며 더 생산전에 리스크와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메타버스와 NFT가 유행인 지금 3D 의류로 보다 높은 트래픽의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3. 머리속으로 상상만 하던 옷을 빠르고 정교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컬러감과 텍스처감을 손쉽게 조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자, 그럼 작업과정에 대해 안내해볼까요?!




1. 만들고 싶은 옷의 간단한 디자인이나 그림 혹은 실물을 저에게 보내주세요.

(패턴이나 도식화 그리고 작업지시서가 있으면 더 정교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패턴이 없어도 추가 금액은 받지 않습니다.)


2. 제가 이미지를 받고 작업하는데 필요한 디테일이나 고객님이 원하시는 요청사항을 물어보면서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3. 위의 과정을 거쳐 얻은 정보로 1차 제작을 합니다.


4. 스냅샷을 보면서 디자인의 수정사항이나 컬러감 그리고 텍스처감을 확인합니다.


5. 최종 완성을 한 뒤 고화질의 렌더링과 원본 파일을 전달해드립니다.



---------------------------------------------------------------------------------------------


작업시에 사용되는 툴은 CLO3D 툴로 퀄리티면에서 떨어지지 않으나 사용감있는 주름 같은 리얼리티 표현에서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CLO3D 툴 이외의 ADOBE SUBSTANCE 툴로 퀄리티를 더 높이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에게 말씀주시면 따로 기간적인면과 가격적인 면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UBSTANCE 툴을 사용한 것과 사용하지 않은 것의 퀄리티 차이는 상세페이지 이미지에 나와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영상작업은 Unreal Engine을 이용하여 작업해드리는데요!

영상작업물 같은 경우는 난이도가 높은 작업이고 작업시간도 오래걸리기 때문에 단가가 높은 편입니다.

또한, 영상의 퀄리티는 상세페이지에 있는 영상의 정도이니 한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장점은 리뷰를 보시면 알 수 있으시지만 작업 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소통을 많이 하면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무드에 맞게 최대한 맞춰드린다는 것입니다.ㅎㅎ


여러분들의 상상 속의 의상 더 이상 상상에서만 그치지 말고 디지털 패션으로 구현해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상담은 언제나 열려있으니 편하게 문의주시면 10분 이내로 답장해 드리겠습니다~!!



* 최종 결과물은 프로젝트 파일과 렌더링 이미지 앞, 뒤, 옆 3컷이며 각도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저작권의 귀속은 의뢰인과 제작자에게 있으며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저작물의 포트폴리오 사용이 불가능하신 분은 미리 말씀주시면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5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반팔 티셔츠 류
1. 디자인 상의 2. 3D 샘플제작 3. 렌더링 이미지 4. 원본파일 제공 디자인에 따라 가격변동
원피스, 셔츠, 스커트 류
1. 디자인 상의 2. 3D 샘플제작 3. 렌더링 이미지 4. 원본파일 제공 디자인에 따라 가격변동
자켓, 아우터, 가방, 벨트 류
1. 디자인 상의 2. 3D 샘플제작 3. 렌더링 이미지 4. 원본파일 제공 디자인에 따라 가격변동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3 개
3 개
3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제작기간 동안은 2회 렌더링 완료 후에는 1회당 5천원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지털패션크리에이터윤산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5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