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N사 스토어에 페이스북 픽셀 (메타 픽셀)을 심어드립니다."


- 구매 확정 전, 플랫폼 업데이트로 인한 설치 불가능 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

- 별도 요구 사항이 있다면, 상담 후 합의하에 진행합니다. 작업상의 이유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서비스 소개]

포털 스토어를 운영할 때 가장 속상한 점 1 가지는

픽셀 설치가 까다로워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기껏 광고 예산을 들여 상품을 홍보해도

고객에게 일회성으로 어필만 가능할 뿐이지,

상품에 관심 가졌던 고객을 다시 찾아오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픽셀 설치가 까다로워 우회하는 방법을 찾아보기도 하고,

'자사몰을 만들어야 하나' 고민에 휩싸이기도 하셨을겁니다.


막혔나 싶었던 스토어 픽셀 설치, 천만에요! 여전히 가능합니다.





[남들 다 하는 페이스북 픽셀, 아직 안하고 계셨다면]

상품에 관심 가졌던 고객을 다시 설득하는 것과

아무것도 모르는 새로운 고객을 데려 와 설득하는 것

둘 중 어느 쪽이 더 구매를 일으키는 데에 효과적 일까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기 위한 광고가 아니라면,

구매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리타겟팅 광고’를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아예 새로운 고객을 처음부터 찾고, 설득하는 것보다,

관심 가졌던 사람들을 더 설득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인 전략이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픽셀의 가장 큰 장점은 ‘내 상품에 관심갖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즉, 구매 확률이 높은 사람들을 찾아가서 광고 컨텐츠를 보여준다는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를 하고 계신다면,

'리타겟팅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 전략이라는 점 잘 알고 계실겁니다.

효과적인 리타겟팅 광고를 위해서는 ’페이스북 픽셀 설치’가 필수입니다.

어떻게 '찾아가는 광고'가 가능하냐고요?

픽셀에는 광고업자들을 위해 제공하는 ‘머신러닝' 기술이 들어가 있습니다. ‘광고 컨텐츠를 많이 클릭하는 사람들의 유형’을 알아서 학습하고, 비슷한 사람들(= 내 광고에 관심갖고 클릭할 확률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것이죠. 잘 아시겠지만, 이는 ‘매출 향상'에 직결됩니다.

추가로, ‘광고 성과 분석'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어떤 광고를 보고 몇 명의 사람들이 방문을 했는지, 스크롤 내리며 관심있게 글을 읽었는지' 등 세세한 보고서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 데이터들은 다음 광고를 집행할 때도 이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가 됩니다. 광고 컨텐츠 개선 전략을 세울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1. 셋팅만 하면 잠재 고객을 찾아가주는 광고 최적화,

2. 광고 컨텐츠별 보고서까지 제공해주는 페이스북 픽셀,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미친 기능' 하나가 더 있습니다.

리타겟팅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

리타겟팅 광고란? ‘내 상품에 관심 있었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시 찾아가 광고를 보여주는 것을 뜻합니다. 즉, 옷가게에 와서 하늘색 셔츠를 집어들고 살펴보다가, 구매하지 않고 나간 고객에게 며칠 뒤 직접 하늘색 셔츠를 들고 찾아가서 보여주는 광고를 뜻합니다. 상품에 관심은 있었으나 떠나간 고객은 어떤 이유로 구매를 망설였을까요? 망설이는 고객에게는 약간의 혜택을 들고 다시 찾아가면 구매할 확률이 생기지 않을까요?

고객 입장에서 느꼈던 '아쉬움'을 '기업 스스로 보완하여 다시 찾아와주었구나!'라는 인식이 생길 가능성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리타겟팅 광고'를 해야 진성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겁니다.

SNS 광고를 아예 집행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픽셀 설치는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추후 언제라도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신다면, 지금부터라도 데이터를 수집해야 합니다. 내 스토어 상품에 방문한 사람은 어떤 특징을 갖고 있는지, 세세하게 알아둬야 합니다. 그래야 추후 광고를 집행할때도 ‘내 상품에 관심 있을 확률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을테니 말이죠.

광고 최적화도 없고, 성과 분석도 어려워 불만족스러운 매출을 계속 유지하는 것

vs

광고 최적화, 성과 분석을 통한 즉각적인 개선점 도출로 매출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것.

어떤 것이 장기적으로 이득인지는 잘 파악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상세 페이지가 로딩 완료 될때까지 기다린 고객,

스크롤 내리며 관심 갖고 상품을 살펴본 고객까지 파악하고,

이 고객들만 정밀 공략하는 ‘리타겟팅 광고’까지도 가능합니다.


즉, 우리 스토어를 한 번이라도 들어온 사람만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반복 송출하실 수 있게 됩니다.


소비자는 보통 한 브랜드에 여러 차례 노출된 후에야 구매를 고려합니다.

자극적인 컨텐츠들이 즐비한 SNS에서 ‘한 번에’ 고객을 설득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리타겟팅은 한 번만 더 봤다면 구매 했을 소비자를 다시 찾아가 결국 고객으로 만들어 냅니다.



Q. 리타겟팅 뿐만 아니라 유사한 사람에게도 광고를 노출할 수 있나요?

페이스북 공식 문서에도 나와 있듯, ‘유사 타겟’을 포함하는 광고 또한 가능합니다.

구글에 '페이스북 리타겟팅 유사타겟' 이라고 검색해보시면 관련 내용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 링크 첨부가 불가능하여 확인 방법을 따로 알려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Q. 픽셀이 어떻게 활용되나요?

SNS에서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를 본다. -> 상품 페이지로 들어온다 -> 상세 페이지 내용을 읽는다 -> 리뷰를 살핀다 -> 구매


이때 '픽셀'까지 함께 활용하게 된다면 10배는 더 강력한 광고가 가능합니다.


단순히 '광고를 클릭한 사람'과 유사한 사람을 찾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픽셀이 설치된 상태에서는 '구매 확률이 높은 사람들'을 찾아가서 광고 컨텐츠를 보여줍니다.


‘어떤 광고 컨텐츠를 어떤 유형의 사람들이 많이 클릭하는가?’는 물론이며,

'상품 상세 페이지의 어느 지점까지 스크롤을 내려 보았는가?'도 추적합니다.

즉, '스크롤을 내려 본 고객=(상품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고객들과 유사한 사람들까지도 광고를 보여주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URL 링크를 활용하거나, 경로를 우회하여 인위적인 카운트를 세는 방식이 아닙니다.

100% 스토어 자연 유입을 페이스북(메타) 플랫폼에 '정확히' 보고합니다.





* 유의사항

- 포털 스토어 특성상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는 없습니다.

버튼 클릭, 구매 전환과 관련된 활동은 추적이 불가능합니다.

(추후 가능해지면 해당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구매 확정 전, 플랫폼 업데이트로 인한 설치 불가능 시,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별도 요구 사항이 있다면, 상담 후 합의하에 진행합니다. 작업상의 이유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방문자에 대한 특징 유입분석 성별 나이 연령대 어떤 검색어로 들어왔는지는 스토어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내용이라 알 수 있는데, 이것 외에 어떤걸 더 해주는건가요? 더 상세한 소비자 특성 파악이 가능한건가요?


A. 누구인지 '스토어 운영자'가 알 수 있는 방법은 스토어 내에서 제공되는 내용이 전부이며, 페이스북에서 소비자가 누구인지를 알려주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픽셀'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이 광고를 적합한 소비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어떤 원리로 '적합한 소비자'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인지 잠깐 설명을 드리자면,

1) 소비자가 광고를 보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자체 브라우저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해당 사용자의 접속 ip,위치, 사용하는 기기, 번호, 페이지 내에서의 행동 등의 특성을 '페이스북 자체적으로 수집'합니다. (이때 픽셀이 이용됩니다.)

3) 수집된 사용자 데이터는 누구에게도 공개 되지 않고, '페이스북 내부에서 머신러닝을 통해 광고를 보여주었을 때, 해당 광고에 관심 가질만한 소비자를 데이터 기반으로' 광고를 노출시켜줍니다. (리타겟팅 광고의 경우 리타겟팅 설정한 '행동'을 수행한 사람들을 찾아가 노출시켜줍니다.)


때문에, '누가'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스토어 외에는 '판매자'가 추가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광고 소재를 본 사람이, 유입을 몇 명 했는지 / 상품 상세페이지의 스크롤을 50% 이상 한 사람은 몇 명인지 정도의 추적은 가능합니다. (이는 포털 스토어 기준이며, 자사몰을 따로 운영하시는 경우 구매 완료 / 장바구니 추가 등의 데이터도 페이스북에 수집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 학력 / 경력 사항]

前 스타트업 컨설팅 회사 Data Engineer

前 수백시간을 아끼는 안드로이드 앱 개발 가이드북 저자(기술 변화로 판매 중단)

現 Mixpanel Implementation Expert

現 데이터를 활용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 기본편 전자책 저자

서비스 제공 절차

1. 원하시는 서비스를 결제합니다.

2. 픽셀 설치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3. 확인후 작업을 진행합니다.

4. 픽셀 설치 후 테스트 및 검수를 진행합니다.

5. 거래 완료

업종
IT·앱·솔루션
채널
포털 스토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220,000
DELUXE369,000
PREMIUM499,000
패키지 설명
스토어 유입 픽셀
스토어 방문자에 대한 픽셀을 수집합니다. 해당 특성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타게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유입 + 스크롤 픽셀
유입 + 상세페이지 내용을 어느 정도까지 읽었는지에 대한 픽셀을 심어드립니다.
스토어 상품 2개 DELUXE 적용
상품별 유입 + 상세페이지 스크롤 픽셀을 심어 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3일
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라이프레이서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