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프렙필름입니다.


영상의 고화질 버전은 유튜브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든 영상은 외부 실장님 섭외 없이 대표자 직접 촬영 및 편집을 진행합니다. 다년간 웨딩, 광고, 뮤직비디오, 영화, 드라마 등의 현장에서 익힌 노하우들을 토대로 좋은 작품을 약속드립니다.


모든 예식, 시네마 4K 카메라 2대로 촬영이 진행되며, 신부 대기실부터 피로연장 인사까지 촬영이 진행됩니다.

(단, 폐백이 먼저 있을 경우엔 폐백까지만 촬영이 진행되며, 피로연장까지 촬영을 희망하시는 경우엔 옵션을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신랑, 신부님을 포함한 가족, 지인들의 인터뷰 촬영은 기본적으로 진행됩니다.


예약 관련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종 편집본은 아래와 같이 usb로 전달해드립니다. 

(크몽 이용 고객분들의 편집본은 촬영일로부터 100일 이내에 제공됩니다)


1. 시네마틱 하이라이트 영상 / 4K 해상도

(5분 내외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메인 작품입니다)


2. 다큐멘터리 영상 / 4K 해상도

(30분 내외의 분량으로 식이 시작되면서부터 신랑 신부님의 행진까지 모두를 담은 본식 영상입니다)


3.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영상 챕터 / 4K 해상도

(두 개의 챕터로 이루어진 총 20분 내외 분량의 영상입니다. 본식 전의 신부 대기실, 하객맞이 홀, 하객 인터뷰를 담은 before ceremony 영상과 원판 촬영 현장 스케치, 연회장 인사하시는 모습을 담은 after ceremony 영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 SNS용 세로 사이즈 1분 영상 / FHD 해상도

(자사 유튜브 및 SNS에 영상을 업로드 하는 것에 동의해 주시는 분들에 한해 무료 제공됩니다)




** 촬영 원본의 경우 log 촬영된 파일이라 색이 더해지지 않아 뿌옇게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추천하진 않습니다.


- 시네마틱 영상 1인 2캠의 경우엔 카메라 두 대를 통해 본식의 주요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 담습니다.

- 시네마틱 영상 2인 3캠의 경우엔 기본적으로 짐벌 촬영이 예식 내내 진행됩니다. 야외 예식을 비롯한 스몰 웨딩, 호텔 예식 등의 규모가 큰 예식장에 적합한 구성입니다.



- 의뢰 방법 및 주의사항

예식 날짜와 시간, 장소를 크몽내 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촬영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구매 전에 필히 문의 부탁드립니다.



대표자 간단 이력

약 7년 영상제작 업체 운영

웨딩 영상 촬영 및 편집 7년 이상

광고, 바이럴 광고 영상제작 7년 이상

드라마, 영화 촬영팀 3년 이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990,000원
시네마틱 4K 1인 2캠
대표지정으로 진행되는 프렙필름 시그니처 구성입니다. 영상구성은 설명란을 참고해주세요 :)
작업일30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프렙필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