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저는 서울 최상위권 대학 법학과 졸업하고 사법시험 1차, 노무사 1차 합격경력이 있습니다.


약 7년 정도 다양한 법무법인, 마케팅 업체에 여러 분야의 법률원고를 제공해왔습니다


홍보, 블로그, 보도자료, 포스팅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가능하게 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블로그 관리도 직접하여 법무법인 사세를 크게 키운 경험도 있습니다.


분야는 법률 전 분야가 가능하며 대표적으로 성범죄, 이혼, 상속, 형사사건, 교통사고, 보험, 회생사건, 부동산 소송, 금융범죄, 행정소송, 학교폭력 등이 있습니다.


장기계약 가능하며, 항상 새로운 기사, 판례를 중심으로 작성을 하고 있습니다.

-------------------------------------------------------------------------------------------


1. 순수 원고 작성 및 제공


2000자 기준 25,000원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1000자는 13,000원). 원고의 질은 업계 최상이라 자부합니다. 시간엄수하고 있습니다.


원고를 받으시는 분들께서 가장 걱정하시는 것이 마감기한 미준수와 표절 여부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단 몇건만으로 다른 원고들과 엄청난 차이를 느끼실 수는 없을지 몰라도 장기계약을 해보시면 다량의 원고를 높은 퀄리티로 계속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2. 블로그 등 마케팅 대행


블로그 관리 일체 가능합니다. 완성본을 드리면 직접 올리셔도 되고 요청시 완전 대행 가능합니다.


(포스팅 20건 기준 한달 110만원)/블로그 숫자는 2개 이상 추천


처음에는 적은 비용으로 시작하여 추후에 올려주셔도 됩니다.


바로 노출이 잘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2개월에서 3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노출 이후 수임으로 이어져야 계속 계약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마케팅 업체, 에이전시에 비해서 다소 비용이 높다고 할 수 있지만 공장식 남발이 아니라 소수 업체만 전담해서 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집중도나 퀄리티가 다르다고 조심스럽게 자부합니다.

-------------------------------------------------------------------------------------------


일반 법률 글이나 다른 업체에 비해 원고료, 관리비가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더 이상 기계적으로 단순 정보 나열식의 글로는 법률시장에서 살아남을 수가 없습니다.


실제로 10개를 발행하여도 노출이 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으며 1건이 제대로 노출되어야 여러건의 사건 수임이 가능한 것이 법률 마케팅 시장입니다.


저가의 돈을 주고 법률원고 대행사에 맡기게 되면 단순히 프리랜서 작가 알바들에게 대충 키워드만 주고 작성한 것을 받아서 발행만 하고 이것을 실적이라고 홍보합니다.


정작 변호사님들은 전화를 제대로 받지 못하게 되고, 남들이 하니까 블로그 홍보비를 지불하는데 남는 것은 없는 결과를 초래하게 되는 것입니다.


무성의한 글 10개 보다는 제대로 된 글 1개가 담긴 포스팅이 훨씬 더 경쟁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달에 1건만 수임이 되어도 지출되는 홍보비는 충분히 보전이 가능합니다.


의뢰인에게 법률적인 내용을 쉽게 소개하면서도 연락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게 들 수 있도록 물 흐르듯이 작성이 되어야 합니다.


실제로 저의 글이 주요 포털사이트 상단에 올라가 많은 연락을 받았다면서 고맙다는 말씀을 주신 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모든 글들이 상단에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 글을 보았을때 의뢰인이 계속해서 해당 블로그의 다른 글도 보고 연락까지 하게끔 퀄리티 있는 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 대한 로직 분석과 해당 법무법인, 변호사의 특성에 맞는 글과 이미지 등이 제시되어야만 전화가 오는 시대입니다.


이는 법률적 지식과 글 쓰기 실력, 그리고 약속을 어기지 않는 성실함이 같이 동반되어야 하는 일인만큼, 제대로 된 원고 작성 또는 블로그 관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원하시는 키워드, 가이드를 주시면 그에 맞추어서 원고 작성해드립니다. 통상 3일 안에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키워드 주시면 장기계약 가능합니다.

원고 성격
정보성
원고 종류
블로그
카페
포털답변
기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3,000
DELUXE25,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법률원고작성 1000자
이혼,형사,회생,파산,가사,건설,부동산 등 각종 법률사항에 대한 블로그 홍보글 작성(유사문서 X, 짜집기X)
법률원고작성 2000자
이혼,형사,회생,파산,가사,건설,부동산 등 각종 법률사항에 대한 블로그 홍보글 작성(유사문서 X, 짜집기X)
법률 블로그 관리 일체
법률 블로그 관리 로직 분석 이미지 작업 지역별 업무별 특화 최신 이슈 통한 노출도 상향 20건 기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유사문서 위험있는 경우 수정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법률원고작성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