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7년차 코인 투자자 겸 개발자 입니다.


개인매매만 진행하다가 조금 더 쉽고 편하게 접근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면서 API,트레이딩뷰 스크립트 등을 공부하고 여러 프로그램들을 개발 하다가 이 프로그램을 만들어 냈습니다.


24시간 가상화폐 차트를 기술적으로 분석하여 매수/매도 시그널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EMA,RSI,다이버전스 등을 이용하여 두가지 형태의 시그널을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차트에 적용하여


기술적 분석을 통한 상승/하락, 매수/매도 시그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자 전문가 분들의 전략을 프로그램 형식으로 바꾸어 좀 더 직관적으로 상승과 하락을 알람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에게 물어보지 않더라도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종목의 추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차트를 통한 기술적분석은 외부요인이 반영되지 않는 한계가 있어 시장에 따라 손익이 다릅니다.


* 장기적 추세는 투자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방향을 잡으시고 이 상품을 통해 매수/매도 타점을 잡는다면 수익이 날때는 좀 더 높은 수익을, 손해가 발생할때는 좀 더 적은 손실을 볼 수 있게 도움이 됩니다.


* 코인(현물,선물)거래 모두 투자하실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텔레그램이 필수로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 코인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분

- 혼자서 사고 파는게 어려우신분

- 본업이 아닌 투자로 추가수익을 원하시는분

- 전문가에게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꾸준히 수익을 원하시는분



# 이런분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 짧은 시간안에 소액으로 고액을 벌고 싶으신분

- 투자가 아닌 투기로 생각하시는분

- 투잡이 아닌 본업으로 투자하시는분

- 본업이 너무 바빠 투자할 시간이 적으신분




[주문 전 확인 사항]


1. 서비스 상담 후 텔레그램 설치

2. 상담 후 서비스를 원하시면 결제

3. 시그널방 및 링크는 절대 공유X

4. 시그널 방을 참고하여 매매 시작




[숙지사항]


- 텔레그램으로 알람이 오는 형식이라 텔레그램이 필수로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 스스로 매수/매도 정도는 필수로 할 줄 아셔야 합니다.

- 고객님 자산에 대해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A/S]


- 트레이딩뷰/텔레그램 로직 변경으로 인한 작업 딜레이가 2일 이상 경과시 진행한 날짜만큼 제외하고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 텔레그램 비공개 계정은 이용/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텔레그램 마케팅은 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 모든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진행함에 있어 고객과의 소통을 우선시하며 책임서비스로 신뢰를 쌓아가는 전문가가 되겠습니다.


컨설팅 분야
노하우·지식 전달
컨설팅·코칭
컨설팅 영역
주식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25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코인 매수/매도 시그널 5일 사용
-코인 매수/매도 시그널을 5일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 매수/매도 시그널 30일 사용
-코인 매수/매도 시그널을 30일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 매수/매도 시그널 3개월 사용
-코인 매수/매도 시그널을 3개월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 제공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raderWIN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