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수강 대상자🙋‍♀️️

  • 유혹의 기술에 질리신 분

  • 속 시원한 만남을 원하는 분

  • 무기력증에 시달리시는 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들어가며


1. 사이즈는 나와야지?

- 이 책의 사용법
- 펄스
- 사이클
- 찐따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 절대평가와 상대평가
- 아무것도 보장된 것은 없다
- 성공률의 함정

2. 마음 좀 그만보고 돌아가는 상황을 좀 봐

- 격차
- 서툰흔적
- 상상은 자유 상황은 팩트
- 맛없는 연애를 하기에 인생은 짧다

3. 문제는 심리가 아니라 본성이야 바보야

- 가장 강력한 대화주제
- 계속 순진하기 있기 없기?
- 대화의 목적
- 전갈과 개구리
- 이해하지 마라

쉬어가는 장. 어떤 쉬움, 어떤 어려움


4. 매력같은 소리하고 있네

- 야성
- 매력의 비밀
- 감아버려
- 그 이상
- 드라마, 네러티브, 그리고 캐릭터

에필로그

서비스 설명



#업플즈 혜택


1. 업플즈 커뮤니티를 통한 피드백 (공부중 궁금한 사항, 일지록 등)

- 구매 확정 후 메일주소를 보내주시면 커뮤니티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 구매 취소 및 환불시 초대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업플즈 커뮤니티에서 먼저 공부하고 있는 사람들과 인간관계, 대화, 연애에 대해 생각을 공유하며 동반성장가능


3. 커뮤니티 1-3회독 게시판에 123회독 후기 3개를 모두 게시한 후 1회 무료상담

- 1~3회독 후기 게시후 제게 DM 주시면 됩니다.



#할인행사안내


1차 얼리버드(오픈기념) : 70%할인 (정상가 50,000원-> 할인가 15,000원) - 2022년 5월~


행사종료시 가격은 점점 더 상승될 수 있습니다.


2023년 4월 30일 부로 행사 종료되어 정상가로 판매합니다.



구매하신후 반드시 5~10회독 하셔야 해요.


제 전자책은 굳이 구매하지 않으셔도 되요. 저는 항상 말합니다. 연애도 사람을 상대하는 과정이라고 말입니다. 기대가 부서져 버리는 때가 가득하며 겪음없이 내 머릿속의 생각과 지식을 담아두면서 사람 앞에두고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있다면 실패는 예정된 수순입니다. 알고계시는 연애에 대한 생각, 지식(혹은 테크닉)이 있다면 그걸 그대로 대입해서 맞는 사람을 만나시면 됩니다. 이 책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계가 만족스럽지 않다고 느끼는 분들을 위한 책입니다. 





1) 필수기재사항


[전문가 자기소개]


연애에 젊음을 갈아넣었습니다. 겪지 않아도 될 일을 굳이 똥통에 뛰어들어가 겪어가면서 이성관계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누군가를 사귀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님을 알게 되었고 그 보다 밀도깊은 만남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성관계도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다름 아니며, 그에 따라 일반적인 '연애기법' 이 아닌 저만의 독자적인 방법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와 만났다 헤어졌다라는 1회성의 성과여부가 아니라 그 보다 중요한 것은, 매순간의 변화와 바뀌는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이었습니다. 사귀고 난 다음이 끝이 아니라, 그 이후에도 언제나 문제는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문제를 겪었고 그에 따라 전문가에게 상담을 하고 난 뒤 해결했다고 한다면, 1회성의 해결입니다. 다시 같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그 보다 더 큰 문제가 생겼을 때 도와줄 사람이 없다면 다시금 절망하고 맙니다. 


특히 이성관계는 타인이 개입하기 어렵고 개입하더라도 한계가 정해져 있는 나만의 은밀한 영역이므로 최종 키는 내 스스로 쥘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 스스로 해결하고 관계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업플즈는 지속가능한 만남이 가능한 방법론을 추구하며 그 방법론이란, 내 주변 어떤 관계에도 적용이 가능한(가족, 친구, 연인 등) 입니다.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리얼커뮤니케이션 업플즈 디렉터로 할동중

전) 호스트바 선수

현) 공인중개사, 전업 트레이더

저서 : 작업의 실체


 

[전문가 상담 주요분야]

마인드컨트롤, 기분관리, 커뮤니케이션테크닉, 캐릭터빌딩





2) 서비스 설명


[제공할 서비스 설명(기획의도, 목적, 효과)]


이 전자책의 기획의도는 '파워게임' 입니다. 파워게임은 사람을 내 마음대로 조종하고 뒤흔드는 방법이 아니라, 내 스스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드라이버라는 느낌으로 관계를 해석하고 이끌어나가자는 하나의 맥락적 시선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 요즘의 트렌드, 이성에게 먹히는 어떤 이미지와 대화기법, 심리테크닉 등을 이리저리 따라다니며 만남을 시도하지만 결국에는 실패하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스스로 많은 이성을 상대해봤고, 이성문제에 고민하는 분들을 상담하고 긴 시간 지켜봐왔습니다. 안타까운 일이지만 오랜 시간이 흘러도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스스로를 연애고수나 이성문제에 있어 달인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무너지는 모습도 봐왔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왜 연애에 실패하고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이며, 대화가 통하지 않는 이유 역시 무엇인지, 왜 어떤 사람은 잘 만나는데 어떤 사람은 아무리 노력해도 실패할 수 밖에 없는지를 담았습니다. 


이 책은 연애고수를 만드는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초보 중수 고수 여부와 상관없이 관계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꾸는 것이 목적인, 지난 제 연구와 경험에 따른 노하우를 기술해 놓은 라고 생각해주세요. 


연애 역시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활동의 일부이며 영향을 받으므로, 시장상황의 변화를 캐치해야 합니다. 


1980년대부터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기업이 되었습니다. 제품을 만드는 재주는 하나도 없어도 되었고, 시장의 소비자 트렌드는 어떻고, 그래서 지금 어떤 제품을 개발하면 시장에서 얼만큼 팔리리라 예측하는 형태였습니다. 그리하여 제품을 만들고 제품에 대한 광고를 하고, 마케팅 기법을 동원해 시장에 팔고 수익을 창출하고 그 것은 상당히 성공적이었습니다. 


그 게 여태까지 해왔던 마케팅의 패러다임 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우리 소비자들이 그렇게 브랜드가 만들어낸 메세지를 그대로 수용하지 않습니다. 시장이 진화하고, 소비자들이 똑똑해지고, 기업의 의도를 파악하고 있으므로 이제는 과거의 패러다임을 버리고 방법을 바꾸어야 살아남습니다.


신기하게도 우리가 꾸준히 접해왔던 '연애를 잘하는 방법'과 관련된 일련의 접근방식들은, 지금까지 기업들이 사용하고 수익을 올렸던 방법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일종의 자기 마케팅 기법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그 방법이 점점 통하지 않거나, 효과가 있더라도 매우 단기간인 일종의 '위기'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저 역시도 누군가를 만나고자 할 때 그 사람이 제시하는 단편적인 말과 그 사람이 고수하는 어떤 컨셉적인 이미지를 그대로 수용하지 않고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음이 그 증거입니다. 


만나다 보면 결국 그 사람이 그 사람이고 처음에는 그럴듯 했는데 시간 좀 지나면 알맹이도 없고 만나봤자 피곤하다는 생각이 들다보니, 연애하기도 귀찮고 가끔 심심할 때 생각날 뿐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아무나 만나고 싶지 않습니다. 


이 책은 기술서가 아닙니다. 생각의 전환을 통해 삶에 적용을 꾀하는 리프레이밍 방법론입니다. 이 책을 읽으시게 되면 연애란 것도 결국에는 나라는 브랜드(자기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이끌어 내는 과정임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내가 누구를 만날지 다른 사람의 의견에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선택할 수 있고, 나만의 견고한 만남의 방식을 개발하고 나만의 식견을 갖추어 나가는데 도움이 됩니다.


1회만 읽는 것이 아닌, 다회독을 통해 저자의 의도와 내 의도를 비교하고 나아가 실제 현장에서 사람들을 만날 때 적용하시다보면 과거와 달라진 본인과 마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책에 서술한 방법들을 통해 내가 만나는 사람들에게 적용하는 백테스팅(복기, 피드백)하며 자기것으로 만드는 노력이 반드시 필요함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일정 수준에 도달한다면, 지금 관계나 대화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고 지금 여기서 대략적이라도 어떻게 해야하는 지 감을 잡으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더 나아가 일정 한계를 돌파한다면, 앞으로의 상황을 예측가능하고 그에 맞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실 수 있습니다. 관계를 보는 시선이 이전과 완전히 달라지게 되며, 훨씬 편안하고 자신감이 생깁니다.

 




[제공방식에 대한 구체적안내]


이 책은 2가지 버전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 버전1

A4규격 92페이지 분량의 원본파일입니다.


2) 버전2

A4규격 137페이지 분량의 메모에 용이하도록 만든 별도 버전입니다.


구매 이후 버전1이 자동발송됩니다.

버전2는 커뮤니티 가입자 분들에 한하여 별도로 제공해드립니다.


관계문제는 단편적인 지식습득과 순간적인 이해만으로 결코 해결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고민과 상호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저 역시 책에 만족하시고 그에 동의하시는 분들, 저희와 맞는 분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원합니다. 

구매 확정 후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업플즈 커뮤니티 초대장을 발송해드립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연애상담 후에도 비슷한 문제가 계속 발생하셨던 분

- 연애강의를 듣고도 연애가 크게 바뀌지 않으신 분

- 오랫동안 즐겁게 만나본 기억이 별로 없는 연애기간이 늘 짧았던 분

- 연락오는 이성은 많지만 그 중에서 만날사람 참 없다고 느끼시는 분

- 관계의 주도권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

- 자기만의 매력을 찾기를 원하시는 분

- 연애경험이 별로 없으신 분

- 연애경험은 많지만 어딘지 허전함을 느끼시는 분

- 연애의기술, 연애심리, 대화테크닉 등 연애와 관련된 정보를 습득한 이후에도 변화가없다고 느끼시는 분

- 질문을 즐기고 호기심이 많으신 분

- 평범한 분




[이런분들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 관계를 가볍게 여기시는 분

- 노력없이 요행으로 만나길 원하시는 분

- 꼬시는 것만이 목적이신 분

- 생각과 고민하지 않으실 분

- 실행하지 않으실 분

- 이성혐오가 있으신 분




[저작권관련 필수인지사항]


- 본 자료는 한국저작위원회에 등록된 자료입니다.


이 전자책은 2022년 05월 10일 공표되어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된 자료로 해당일 이후에 동일, 유사한 내용을 제작 및 2차 창작, 배포하는 행위는 저작권 위반에 해당합니다.


등록번호 : C-2022-020572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업플즈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