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펠리치타 연구소 대표이자. 운명컨설턴트 마리엔입니다.


10년간의 실전 경험과 7년간의 온라인 상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호신과 함꼐하는 신점, 게다가 다년간의 심리학 공부와 실전 노하우로 상대방의 성격, 기질을 파악해서 연애전략을 짜드리는 연애컨설팅, 그동안 1만건 이상의 상담 경험으로 현업에서도 여전히 상담과 제자 양성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현재 한시간에 8만원을 받는 노하우,포탈사이트 1위, 다년간 내담자들을 파악하고 상담하는 스킬, 다시 찾아오게 만드는 지속적인 공부 방법과 내용, 등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싶었으나 단순하게 바로 쓸 수 있는 책은 바로 레노먼드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레노먼드는 보조카드로도, 메인카드로도 아주 유용하며, 촉 보단 키워드 조합 만으로도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만에 공부하고 바로 상담에 투입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처음 상담하시면서 내가 틀리면 어떡하지? 라는 고민을 한방에 날려줄 수 있는 카드입니다.




구글독스로 링크 공유해 드립니다.

핵심요약서로 실전에 바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추후 저의 노하우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는 계속 될 예정이며, 업데이트가 된 내용으로 계속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타로카드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상담을 하면서 공부는 다 했는데 실전 상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도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레노먼드 핵심 요약서를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그동안 저자의 실전 노하우가 담긴 20page 책(타로상담으로 한시간에 8만원을 벌었던 노하우)를 무료로 나눠드립니다. (구글독스로 공유)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20,000원
레노먼드 핵심 요약서
실전에 필요한 레노먼드 상담기법을 담은 핵심요약서.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moerae1014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