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크몽 내 도서 분야 전문 리뷰어 1위


안녕하세요.


도서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회사 엔라이트&write를 운영중이며, 브런치스토리 작가 '무월'로도 활동중인 지스입니다.



서비스 제공자 소개


서평은 2~4일 마다 업로드 중이며, 도서 서평이 업로드 된 이후에도 도서에서 인상깊었던 문장을 발췌하고 이야기를 간략하게 요약하여 소개하는 영상 컨텐츠와 작가 활동을 겸해 짧은 글귀 컨텐츠를 주기적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첨부 이미지 참조)


2022년 5월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한 이후 꾸준히 알고리즘의 분석과 팔로워분들과의 관계를 다지며 분야의 장르의 구분 없이 다채로운 도서들을 읽고 있습니다.

서평 활동을 중심적으로 운영중이며, 현재 계정을 팔로우하는 분들도 독서를 가볍게 취미로 하는 분들부터 월 수십권의 도서를 읽는 분들까지 애독가분들이기에 책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도서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서는 기본적으로 인스타그램 리뷰(팔로워 3000+), N포털 블로그 리뷰(이웃 5000+), 최대 규모 온라인 서점 3곳 리뷰(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도서 홍보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 혹은 한 번의 서비스로 간편하면서도 최대한의 홍보 효과를 보고자 하는 분들께 최고의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습니다.



서비스의 퀄리티


제공해드리는 서평 서비스의 퀄리티는 글의 심사를 통해 활동이 가능한 브런치스토리 플랫폼에서 1회만에 승인을 받아 활동중인 작가의 경력과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 2, 3회 이상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의뢰인 분들의 리뷰를 통해 미리 보장해드리며, 간혹 서평의 퀄리티가 불만족스러우실 경우 서평의 수정 작업이나 이용하신 서비스의 전액 환불까지도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STANDARD : 인스타그램 서평 리뷰 & 홍보


도서의 서평을 인스타그램, 포털 블로그, 온라인 대형 출판사 3곳(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에 서평을 업로드 합니다. DELUXE, PREMIUM 서비스 구매시에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DELUXE: STANDARD+숏폼 영상 제작


의뢰해주신 도서의 내용을 토대로 최근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의 트렌드에 최적화 된 숏폼 영상을 제작합니다.


전문성을 갖춘 도서, 타겟 독자층이 확고한 도서일수록 효과적인 서비스로, 서비스 제공자가 의뢰 주신 도서와 맞는 주제를 정하여 다른 큐레이팅 도서들과 함께 해당 컨텐츠가 구성됩니다.



PREMIUM: STANDARD + 인스타그램 고정 광고 (10일)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의 다른 게시물 후미에(하루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합 2개 이상의 게시물이 업로드 됩니다) 의뢰하신 도서의 홍보 이미지가 삽입되는 서비스 입니다.


단일 게시물이 아닌 여러 게시물에서, 비교적 긴 기간동안 해당 도서가 노출되기 때문에 타겟 독자층이 넓은 경우나 확실하면서도 안정적인 마케팅을 희망하시는 경우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이 도서 마케팅 서비스에서는 기본적으로 인스타그램 리뷰, 포털 블로그 리뷰, 최대 규모 온라인 서점 3곳 리뷰(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도서 홍보에서 막연함과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 혹은 한 번의 서비스 이용으로 간편하면서도 최대한의 홍보 효과를 보고자 하는 분들께 최고의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앞서, 도서에 대한 리뷰는 오롯이 제 주관적인 판단으로 작성하되, 마케팅 서비스인 만큼 도서의 장점을 부각시켜 서평이 작성되며, 의뢰인의 요청 사항에 따라 도서의 요청하시는 부분을 협의 하에 강조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 되는 게시물에는 마지막에 [이 [*****]의 서평은 도서와 소정의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라는 문구가 추가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


- 개인 출간 도서와 대형 출판사 도서, 전자책 등 관계 없이 모두 작업 가능하고 책의 분량에 따라, 배송 일정에 따라 작업 기간이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추가 비용 없음, 업로드 세부 일정 협의 가능)


- 도서는 결제 이후 보내드리는 주소지로 의뢰인님께서 직접 배송해주시거나 서비스 제공자가 직접 구매 후 도서의 비용을 추가 결제하시는 방식 두 가지가 있습니다. 서비스 결제 이후 요청사항 란에서 편하신 쪽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마케팅 서비스 특성상 반드시 도서의 확정적인 구매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다만 예비 독자님들, 소비자들에게 해당 도서를 노출시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온라인 서점과 SNS상에 해당 도서에 대한 리뷰를 남겨 보다 안정적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통로로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021년~ 서평가 [지스] 활동 시작

2022년~ 작가 [무월] 활동 시작

2023년~ 'Team.Jisikinn' 결성

2024년~ 도서 마케팅 전문 '엔라이트&write' 사업자 등록


대형 출판사 서포터즈 활동


한빛비즈 출판사-리더스 클럽 6기 수료

유엑스 리뷰 출판사-유엑스 리뷰어 캠퍼스 1기 수료

토네이도 출판사-소용도리 1기 수료

아르테 출판사-아르테 책 수집가 8기 수료

김영사 출판사-김영사 서포터즈 15기 수료/16기 진행 중

한겨레 출판사-하니포터 6기 진행 중


서비스 제공 절차

-인스타그램 리뷰 서비스

:서평 1000자 전후+책 내용 중 인용문 추가

-3개 온라인 서점에 리뷰 업로드

-N포털 블로그 서평 업로드


[콘텐츠 내 '유료광고/광고 포함' 문구가 추가됩니다]

업종
기타 업종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채널 규모
1천~1만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59,000
DELUXE149,000
PREMIUM249,000
패키지 설명
인스타그램/블로그 서평 리뷰 & 홍보
1. 인스타그램 도서 리뷰. 2.온라인 서점 리뷰와 블로그 업로드.
STANDARD+숏폼 영상 제작
1. 도서의 내용을 활용해 숏폼 영상 제작 +STANDARD
인스타그램 고정 광고 (10회)
1. 다른 인스타그램, 블로그 컨텐츠 후미에 광고 이미지 삽입(10일) +STANDARD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21일
23일
21일
수정 및 재진행
도달률이 사전 합의된 목표치에 비해 미흡할 경우 다른 컨텐츠로 업로드 요청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is지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