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서비스 설명


1) 제공할 서비스 설명 (서비스 판매의도, 목적, 효과)

공공기관(공기업) 취업 합격을 위한 자기소개서(서류전형) 첨삭을 통해 서류전형 통과를 목적으로 함


2)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견적 산정 기준, 시간, 범위, 방식)

공공기관(공기업) 자기소개서 모든 문항 첨삭 진행하고 있으며 스탠다드,디럭스,프리미엄에 따라 문항 및 글자수가 다르니 참고 바랍니다.


3) 서류 전형 합격 후 NCS, 면접 관련 컨설팅 및 문의도 가능합니다


4) 100% 대필은 하지 않으며, 초안 있는 경우에만 자기소개서 첨삭 가능합니다. 그리고 결제전 미리 견적을 포함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자기소개

-공공기관 행정직(정규직,무기계약직)으로 다수 합격한 경험이 있습니다.

-취업 준비 경험 및 실제 근무경험을 통해 MZ세대의 공공기관 취업 합격을 도와드립니다.(필기시험, 면접도 추가 서비스로 정보 제공 가능)

-또한 공공기관 행정직 취업 관련 노하우 서적을 출간 했습니다(제목: mz세대의 취업법- 공공기관 취업문 생각보다 쉽다)

-학력: 지방 국립대 경영학 석사(MBA) 졸업


2)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전) 학창시절 글쓰기(논술,독서)로 다수 입상 경험

전) 정부출연연구기관, 준정부기관 등 공공기관 최종 합격 및 근무경험

현) 네이버 카페 공취사 멘토 등 취업 정보 제공 등


3)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남들보다 빨리 취업을 준비하고 사기업을 포함해 이직을 다수 했었습니다. 특히 공공기관에 서류 합격했었고, 최근까지 이직을 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공공기관 행정직 관련 취업 정보들은 광고가 대부분입니다. 저는 독학으로 방법을 찾아 노력하여 합격까지 이뤄냈고, 그 노하우를 공유하며 특히 서류전형의 합격을 도와드립니다


대기업,중견기업도 자기소개서 첨삭 가능합니다.



4) 기존 작업물 / 포트폴리오 필수 기재

첨부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합격사례 첨부)



※ 실제 서류전형 합격 공공기관

한국도로공사,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산업연구원, 한국전력공사, 한국거래소, 기술보증기금,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발명진흥회, 한국교육개발원, 안전성평가연구소, 충남대학교병원,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한국산업인력공단, 신용보증재단중앙회, KDI SCHOOL,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국전통문화대학교 등 다수 공공기관 합격


※ 23년도 부터는 청년들을 위해 설립된 재단법인 청년재단에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자기소개서 및 문서 첨삭 의뢰


2) 자기소개서 초안 확인 후 첨삭 (가급적 2일 안으로 빠르게 해드릴 예정입니다)


3) 추가 첨삭을 요청하실 경우 1회 더 무료로 해드립니다.


4) 급하게 첨삭을 받아야 할 경우 추가요금을 내시면 먼저 해드립니다.


5) 의뢰인의 최종 첨삭 내용 확인 후 서비스 종료


작업 언어
한국어
기업 형태
공기업
지원 전형
대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110,000
PREMIUM230,000
패키지 설명
공공기관 기본 자기소개서 첨삭
자기소개서 문항당 500~600자 이내 총 2,000자 이하
공공기관 미디엄 자기소개서 첨삭
자기소개서 문항당 700자~1000자 이내 첨삭 총 4,000자이내 *추가 500자당 1만원
공공기관 프리미엄 자기소개서 첨삭
6~10문항, 문항당 500자 이상 자기소개서(소재를 정하고 자소서 틀을 만들어 첨삭)
수정 횟수
2회
2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1회 기본에 1회 추가 첨삭 무료로 봐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Z프로이직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7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