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전자책 발간일. 2022.05.02
1. AB=CD (간단하지만 강력한 패턴 ) - 3p
2.GARTLEY(조건대입 해보기) - 8p
3.BAT(빈번하게 발생하는 패턴) - 12p
4.BUTTUERFLY(0.786과 1.272) -18p
5.SHARK(빈번하게 발생하는 패턴2) - 21p
6.CYPAHER(SHARK와 차이점 알기) - 24p
7.CRAB(CRAB과 DEEPCRAB 패턴) - 29p
8. 5 - 0(SHARK 패턴과 연결지어 찾아내기) - 34p

서비스 설명


-저자이야기-

저자가 하모닉 패턴을 처음 공부할땐 영문으로된 자료들 밖에 없었고 국내에서는 하모닉패턴으로 거래하는 트레이더가 많지 않았다. 그렇게 영문으로된 자료들을 번역해가며 독학으로 익힌 하모닉패턴을 이용하여 트레이딩한지 4년이 지났고 그동안의 거래경험과 백테스팅결과로 나는 하모닉패턴이 강력한 기술적분석 스킬이라고 말할 수 있다. 6년간의 전업트레이더생활을 해오면서 그동안 차트를 보는 기술적분석에 대한 많은 비판론적 시각과 불신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다.

나는 오로지 차트분석으로만 트레이딩을 하는 트레이더다. 펀더멘탈적인 요소는 거의 고려하지 않고 기술적분석으로만 트레이딩을 하고 있기때문에 그들에게 비판의 대상이 될지 모른다. 6년이란 기간을 트레이딩하며 기술적분석의 유효성에 대해 몸소 경험하였고 스스로에게 입증하였다. 하모닉패턴은 강력한 기술적분석 거래방법중 하나이고 하모닉트레이딩을하기위해 공부를 시작한 많은 트레이더들은 복잡해보이는 수치와 조건들로 인해 포기해버리기 쉽다.


이 전자책은 다른 기술적분석 교육자료들과 달리 이론에대한 설명이 없다. 대다수의 교육자료들은 보조지표에 대한 유래와 설명, 각종 기술적분석이론이 많은 분량으로 차지한다. 책을사서 트레이딩을 공부하는 사람들이 실제 거래하는데에 있어서는 중요하지 않은 부분들을 공부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리스크관리와 자금관리는 책으로 공부하기에 좋은 주제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각종보조지표나 기술적분석 이론들에대해 학문적으로 공부하는건 실제거래에 크게 도움되지 않는다 생각했고 좀 더 직관적으로 패턴을 찾아내고 거래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자책을 발간하게 되었다. 38페이지 정도의 분량으로 많은 분량은 아니지만 불필요한 부분들을 분량에 넣지 않으려했고 트레이더들이 곧바로 자신의 트레이딩에 접목하여 사용 할 수있도록 노력했다. 자세한내용은 이 전자책을 통해 확인해보자.

 



-책소개-

이 전자책은 하모닉패턴을 좀 더 직관적이고 빠르게 찾아낼 수 있는 노하우와 실제로 어떻게 포지션을 진입하고 거래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이 책은 38페이지로 구성되어있으며, 방대한 양의 교육자료에 비해 페이지 수는 적지만 하모닉패턴 트레이딩 노하우의 집약체라고 생각합니다.


하모닉패턴 트레이딩을 하고 싶지만 방대한 분량에 지치셨을지 모를 트레이더들을 위해

복잡한 목차와 커리큘럼을 탈피했습니다. 차트 기술적분석을 공부해보셨거나 이미 차트분석툴을 이용하여 거래경험이 있는 트레이더에게는 알짜배기부터 시작하는 이 전자책이 선물이 될 것입니다.


하모닉패턴은 주식 암호화폐 외환시장 어디에서든 활용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시장에서 특히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 전자책을 통해 하모닉패턴을 자신의 무기로 만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책의 주요 내용

각 패턴별로 좀 더 쉽고 직관적으로 찾아 낼 수 있는 조건을 소개합니다.

각 패턴별 CASE STUDY를 제공합니다. - 실제차트에서 패턴이 발생한 사례와 포지션 셋업 노하우


전자책 발간일.2022. 05.02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베비슬립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