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5)
포트폴리오-성형외과 웹사이트 속도 최적화
성형외과 웹사이트 속도 최적화
#워드프레스속도개선 #워드프레스최적화 #워드프레스최적화서버 #워드프레스속도최적화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 크몽의 상위 2% 프리미엄 서비스 'Prime' 선정 (워드프레스 속도개선 부문)

* 인터넷에 공개된 방법만으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속도는 빨라지지 않습니다.

* 워드프레스와 서버 및 호스팅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는 작업자입니다.

* 빠른 로딩 속도는 구글 SEO의 기본입니다.

* 작업만하고 끝나지 않습니다. 1개월간 작업 AS를 해드립니다.


무거운 워드프레스, 혹시 가볍게 할 수 없을까?


한국형 게시판형 CMS인 XE(라이믹스)와 그누보드에 비해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워드프레스. 하지만, 워드프레스로 만드신 웹사이트가 너무 느려서 고민이시라고요?


"사용자는 인내심이 많지 않습니다. "


KissMetrics 연구에서 "페이지 반응이 1초 지연될 경우 전환율이 7% 감소할 수 있다." 및 "47%의 소비자는 웹 페이지가 2초 이내에 로드되기를 기대한다."와 같은 몇 가지 눈에 띄는 결론이 도출되었습니다.


웹사이트가 너무 느리게 로드된다면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이탈하여 다른 경쟁 사이트로 이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경쟁 사이트가 동일한 콘텐츠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는 경우는 그 가능성이 더 큽니다.


따라서 사이트 개발도 중요하겠지만, 이 보다도 속도 개선은 무엇보다 중요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속도와 페이지경험의 상호작용을 결정하는 알고리즘 “코어 웹바이탈” 을 2021년 5월부터 검색 결과에 반영하고 있기에 웹사이트 빠른 접속 속도는 곧 SEO 작업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성능 좋은 서버를 써도 워드프레스를 완벽히 이해하지 못하면 속도 개선은 어렵습니다. 인터넷에 나와 있는 다양한 정보를 조합하여 개선한다 해도 원하는 속도개선을 얻을 수 없는 이유입니다.


해외에서 수 많은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개발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글 Pagespeed. GT Metrix, Pingdom 등 속도 측정 웹에서의 속도 개선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워드프레스 사이트 접속 속도를 확실히 개선해 드립니다.


### 참고!!!

워드프레스로 만들어진 사이트만 작업 가능(예: 카페24 호스팅에서 워드프레스로 제작된 사이트 작업 가능)합니다. 고도몰, 카페24 쇼핑몰과 같은 쇼핑몰 플랫폼으로 제작된 사이트나 WIX, 아임웹 등으로 만들어진 사이트는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문의 전에 꼭 워드프레스로 만들어진 사이트인지 확인해 주세요.


왜 Speed Optimizer의 속도 개선인가?

1) 빠릿한 페이지 로드 개선

2) 구글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 고득점은 SEO에 유리한 결과 도출

3) 수 많은 워드프레스를 개발한 경험으로 얻은 속도 개선에 대한 이해

4) 웹 개발 에이전시들이 믿고 맡기는 업체

5) 각 사이트에 맞는 속도 개선을 위한 컨설팅 제공

6) 높은 고객 만족도

7) 국내외 호스팅 및 각종 VPS 서버에 대한 높은 이해도

8) GTMetrix 및 구글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 기준으로 약정된 사이트 속도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비용을 모두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설치될 수 있는 유료 플러그인

WP Rocket, Imagify, Elementor Pro 등 모든 유료 플러그인은 에이전시 라이센스로 저희가 크몽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계속 자동 연장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2) 결제 (3) 작업물과 보고서* (4) 구매 확정


* 보고서는 오직 Premium 구입하신 분에게만 제공됩니다.

* Standard와 Deluxe 는 작업 전, 작업 후 테스트 결과만 드립니다.



참고사항

(1) 반드시 PHP 7.2 이상이어야 합니다. (7.4 이상 권장)

(2) 직접 개발한 개별 프로그램, 또는 플러그인 구조적 설계나 설정이 잘못된 경우 발생하는 속도 문제는 개선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최적화 작업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예: 설치된 플러그인이 DB를 불러오는 로직이 잘못 설계된 경우, 여러 쿼리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등)

(3) 작업 중 잘못된 웹/서버/호스팅 설정을 알게 된 경우, 의뢰인과 협의를 하며 수정/리빌드 서비스를 받으시거나 또는 최적화 작업은 중단될 수 있습니다.

* (2)와 (3)의 케이스는 대부분의 유저에게 해당되지 않으며, 일반적인 경우는 아닙니다.



### 주의!!!

(1) 결제부터 먼저하시지 마시고 꼭 상담을 먼저 받고 결제창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백업의무는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만일 백업을 못하시는 경우 저희에게 백업을 요청해 주세요.



### 추가 서비스!!

성능이 떨어지는 호스팅/서버에서의 속도개선은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배기량이 적은 자동차를 아무리 튜닝해도 빠른 속력을 내기 어려운 것처럼, 주어진 자원이 적은 초저가 호스팅이나 서버 사용 시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아무리 성능이 좋은 단독 호스팅/서버라고 하더라도 빡빡한 설정값 또는 잘못된 세팅으로 인해 속도 개선에 한계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마치 500마력의 자동차에 100km/h 의 속도 제한을 건 것과 마찬가지 상황인 것입니다.


보다 드라마틱한 속도 개선을 원하신다면 Speed Optimizer의 가상 서버/추천 호스팅 상품도 고려해 보세요.


(1) AWS, AWS Lightsail, Linode, Vultr 등 워드프레스에 가장 최적화된 독립적인 가상 서버 구축과 초중급자들도 쉽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관리자 패널을 기본 설치해 드립니다.


(2) 가상 서버를 구축하는데 부담이 있는 초급자분들을 위해 추천 호스팅으로 이전, 최적화 셋업 및 워드프레스 최적화 작업을 함께 진행해 드립니다.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빠른 속도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전 규모 등에 따라 비용은 달라질 수 있으니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홈페이지 주소

2. 관리자 계정(또는 임시 관리자 계정 생성) 접속정보(아이디/패스워드)

3. FTP 계정 정보 또는 Cpanel 접속 정보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작업 분야
기능 추가·수정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180,000
PREMIUM24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속도 최적화
- GT Metrix에서 60% 이상
디럭스 속도 최적화
- Pagespeed 데스크탑 80+ - Pagespeed 모바일 55+ - GT Metrix 70% 이상
프리미엄 속도 최적화
- Pagespeed 데스크탑 90+ - 모바일 70+ - GT Metrix 80% 이상 - 보고서 제공
유료 플러그인
페이지 수
5 페이지
7 페이지
10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리뷰
4.9
| 6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