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이*****심리상담

오래전 경험한 가정폭력의 고통으로 사회생활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관계도 엉망이고 스트레스는 점점 커지고.. 마음의 안정을 찾지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상담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어렵게 결정한 상담사님과의 첫상담에서 위로를 받았고 치유가 되었습니다.. 다음상담이 기대가 커요ㅎㅎ 제안하신 솔루션도 잘 실천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나로는 "나로하여금"의 줄임말로 행복은 자신으로부터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가정은 한 사람이 태어나서 접하는 최초의 공동체입니다.

가정의 행복은 결코 구성원 한명만의 노력으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런 가정내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폭력(언어적, 정서적, 신체적)은 한 개인에게는 씻을 수 없는 상처와 그 흔적을 남김니다. 과거에 경험했던 폭력은 현재의 커다란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폭력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스트레스

가정은 구성원이 바깥 사회에서 겪는 스트레스나 긴장감에서 벗어나 안식처가 될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이런 가정에서 위로와 편안함을 느끼며 다시 긴장된 사회속에서 제기능과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현대는 이런 가정의 역할과 기능이 약해져 구성원들이 크고 작은 스트레스에 노출됩니다. 스트레스는 개인의 심리적 갈등과 폭력의 주원인이 됩니다.


성에 대한 부적절감

여자를 학대하는 남자들은 대체로 여자에 대한 그릇된 견해를 갖고 있습니다. 학대하는 남편은 아내를 때리는 이유를 아내 탓으로 돌립니다. 때릴 수 밖에 없었다. 맞을 짓을 한다. 그러나 배우자(연인)의 어떤 잘못도 폭력을 가할 이유가 되지는 못합니다.


사회적 고립

사회적으로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정폭력이 많이 일어난다는 사실이 밝혀진 바도 있습니다. 타인과 소통하지 않다보면 의미있는 대화가 불가능하게 되고 타인을 학대하는 사람은 이런 자신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거나 도움을 구하기도 어려워집니다. 자신의 잘못된 생각과 행동을 바로잡아 줄 친밀간 대상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폭력의 후유증으로 인한 심리적 문제, 즉 정신적 고통, 무기력, 우울, 불안, 망상, 트라우마 치료를 위한

심리상담을 진행합니다.


가정폭력, 성폭력, 데이트폭력, 트라우마, 우울/불안 등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있습니다.


상담대상: 성인, 청소년, 부부



인간은 누구나 심리적 문제를 갖고 있습니다.

더불어 누구에게나 그 어려움을 극복할 자원을 갖고 있습니다.

자신의 문제와 마주할 수 있을 때 그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사연은 무엇보다 비밀보장을 원칙으로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상담서비스 제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상담가능 시간을 문의해 주세요.


2. 시간이 확정되면 원하는 서비스를 구매해 주세요.


3. 서비스 구매 후 상담받고 싶은 주호소문제를 자세히 남겨주세요.



의뢰인 준비사항

상담가능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8시입니다.


희망하는 요일과 시간을 문의해 주세요.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상담 전 자신이 직면한 문제 또는 고민에 대해서 차분히 정리하는 시간을 권합니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광운대학교·상담심리치료전공·졸업

  • 보유 자격증

    상담심리사2급·2020-11·<사>한국상담심리학회 직업상담사2급·2010-12·한국산업인력공단 사회복지사2급·2014-02·보건복지부 교원자격증(중등)·1992-02·교육과학기술부

  • 경력 사항

    프리랜서·9년.0개월 서울면동초등학교·혁신부·전문상담사·4년.6개월 프리랜서·2년.0개월 프리랜서·1년.0개월 서울시동부교육지원청·학교통합지원센터·전문상담지원단 단장·2년.0개월 하남건강가정지원센터·상담지원부·전문상담사·2년.1개월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8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나로> 전화상담
60분동안 전화로 진행합니다. 바쁘고 샤이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로> 화상(ZOOM)상담
60분동안 ZOOM으로 진행합니다. 상담 전 링크를 제공합니다.
<나로> 대면상담
직접 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중랑구, 노원구, 의정부 가능합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진행 방식
출장상담
전화상담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로심리상담센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