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자🙋♀️
C/C++, Unity, DirectX 배우고 싶은 분
직접 게임 만들어 출시하고 싶은 분
서비스 내용✍️️
C/C++(게임개발 기초)
Unity(게임개발 중급)
DirectX(게임개발 고급)
실무에서 사용 되는 기술을 익혀 직접 게임 만들고 출시
전문가 소개👨💻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기능경기대회반 게임개발 시간강사
SBS게임아카데미 시간강사
컴퓨터공학과 재학
게임개발 프리랜서
준비물🎒
노트북 또는 개인PC
강사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 특성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컴퓨터공학과에 재학중과 동시에 게임개발 프리랜서, SBS게임아카데미 시간강사 활동을 겸하고 있는 게임 개발자입니다.
강의 경력
2021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기능경기대회반 게임개발 시간강사
SBS게임아카데미 시간강사
강의 소개
본 서비스는 C/C++ 기본 문법을 가르치고 그를 활용하여 콘솔 게임 제작부터 상용 엔진을 활용하여 실무에서 사용 되는 기술을 익혀 직접 게임을 만들고 출시까지 하는 과정으로 상위 1% 게임 개발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순 양상형 개발자가 아닌 컴퓨터 구조와 컴퓨터 그래픽을 이해하는 고급 개발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강의 목표
스스로 이해하여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강의 진행 방법
강의는 대면/비대면 선택 가능합니다.(단. 그룹 과외의 경우 비대면만 가능합니다.)
그룹 과외의 경우는 그룹 과외로 신청하신 분들끼리 같은 시간에 수업을 진행합니다.(대학교 수강 신청 후 같은 강의 듣는 것과 같음)
만약 3명이서 그룹 과외를 신청하려 하신다면 3명 중 한분이 결제하는 것이 아닌 3분이 각각 결제 하셔야 합니다.
강의 일정
모든 그룹 과외는 주 2회(수요일 오후 8시~10시, 일요일 오후 8시~10시) 진행됩니다. 그룹 과외 일정을 바뀔 수 있으니 결제 전 꼭 문의 바랍니다.
개인 과외는 학생 가능 시간대에 상담 후 진행됩니다.
개설 강의
강의는 현재 C/C++, Unity2D로만 받고 있으며 각 과목 모두 개인/그룹 과외가 있습니다.
C/C++(개인과외) : 85만
C/C++(그룹과외) : 45만
Unity2D및 기초(개인과외) : 180만
Unity2D및 기초(그룹과외) : 99만
서비스 제공절차
1.의뢰인 문의
의뢰인께서 문의를 남겨주신걸 토대로 맞춤형 강의 커리큘럼을 안내하고 상담해 드립니다.
2.시간 조율및 상담
배우고 싶은걸 정한 뒤에 교육 장소와 시간을 조율합니다.
3.결제
모든 강의는 크몽을 통해 선 결제를 한 뒤에 시작합니다.
4.강의
수강 기간 동안 강의를 진행합니다.
5.강의 종료
강의 커리큘럼이 모두 종료가 되면 개인DM으로 연락하여 질의응답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노트북또는 개인PC
외부에서 수업을 하는 경우 노트북은 필수이며 방문 수업이나 온라인으로 진행 될 경우 데스크톱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PC사양은 유니티를 수강하시는 의뢰인은 되도록 그래픽 카드가 장착되어 있는 PC에서 진행해주셔야 강의가 원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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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에 상담전 배우고 싶은 내용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꼼꼼히 체크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오프라인
수원/화성/의왕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오프라인
강남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 1회차
C/C++ C언어의 표준 입출력에 대한 이해 변수 연산자 입출력 포맷 컴파일 과정 if문, 논리 연산, switch-case문 Unity C# 기초 유니티 레이아웃, 구조 오브젝트 이동, 회전, 크기 좌표계에 대한 개념 오브젝트 계층 구조
- 2회차
C/C++ for문, while문, break, continue 함수의 정의와 활용 외부 라이브러리 Unity 오브젝트 이동, 회전, 크기 좌표계에 대한 개념 오브젝트 계층 구조 Rigidbody를 활용한 물리 이동 Collider를 활용한 충돌처리
- 3회차
C/C++ 1차원 배열과 2차원 배열 포인터 Unity 태그와 레이어 Animator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처리
- 4회차
C/C++ 포인터 활용 구조체, 구조체 배열 Unity 이미지 처리 방법 슈팅게임 제작 1주차(플레이어, 총알) 오브젝트 풀링, 삼각함수
- 5회차
C/C++ 게임 제작 기초(더블 버퍼링, 게임 알고리즘) 슈팅게임 제작 1주차 Unity 슈팅게임 제작 2주차(적기, 아이템) 유한상태기계, 싱글톤 패턴
- 6회차
C/C++ 슈팅게임 제작 2주차 절차지향에 대한 이해 Unity 슈팅게임 제작 3주차 UI 기초(버튼, 토글, 텍스트, 이미지)
- 7회차
C/C++ 슈팅게임 3주차(C > C++ 컨버트) 클래스와 접근제어자, 생성자, 소멸자 Unity 슈팅게임 제작 4주차 UI 심화(스크롤뷰, 슬라이더, 드롭다운,TMP)
- 8회차
C/C++ 슈팅게임 4주차(C > C++ 컨버트) 상속과 가상함수, 오버라이드 Unity 슈팅게임 제작 5주차 UI 고급(레이아웃 정렬, 레이아웃 구성)
- 9회차
C/C++ 슈팅게임 5주차(C > C++ 컨버트) 유한상태기계를 활용한 씬 구성 STL 기초, 템플릿 Unity 자체 슈팅게임 제작 기간
- 10회차
C/C++ 슈팅게임 6주차(C > C++ 컨버트) 자체 슈팅게임 제작 기간 Unity 자체 슈팅게임 제작 기간
- 11회차
Unity TileMap Platformer 게임 제작
- 12회차
Unity Platformer 게임 제작 ParticleSystem TimeLine
- 13회차
Unity 3D 이론 모델링 불러오기 매터리얼과 라이트
- 14회차
Unity 3D 애니메이션, Blend, Animation State 터레인 FPS 게임 만들기 1주차
- 15회차
Unity AI NavMesh Ray Casting FPS 게임 만들기 2주차
- 16회차
Unity PostProcessing URP Shader 기초 FPS 게임 만들기 3주차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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