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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안구 의료 실험 연구 목적 프로그램
안구 의료 실험 연구 목적 프로그램
#unity #steamvr #vr #프로그램 #의료
서비스 설명


-경력-

반도체 관련 장비 시연 프로그램 개발

부동산 관련 시연 프로그램 개발

을지대 연구 실험 관련 프로그램 개발

대구 희움 위안부 역사관 VR 체험 프로그램 개발

서울 수림문화재단 AVS: 과학을 바라보는 예술가의 시선 출품작 개발

아트 커넥톰 출품작 개발

한양대 랩실 연구 실험 관련 프로그램 개발

브래드보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서울대 HCID 랩 테이블쏘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기획 자문



Oculus SDK, Hurricane VR(고급 상호작용 SDK), HexaBody SDK(물리 기반 SDK)

등을 이용하여 빠르고 저렴하게 VR 콘텐츠를 개발해드립니다.


오큘러스, STEAM VR, OpenXR 타겟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VR 프로그램 개발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1. VR 프로그램은 모바일, PC 프로그램 개발과는 매우 다릅니다.

VR 컨트롤러는 모바일, PC 프로그램과는 달리 사람의 동물적인 동작을 있는 그대로 인식합니다.

그래서 VR 프로그램에 알맞는 조작방식을 기획하는것이 중요하며 이는 VR 프로그램으로 무엇을 할 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시야 또한 1인칭으로 고정 되기 때문에 주어진 시야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사용할지에 대한 기획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FPS 게임의 UI를 VR 에 적용하게 된다면 막상 사용해봤을때

UI가 너무 시야 구석에 있어 눈이 아플 수 있으며 주어진 시야를 잘 사용하지 못한다면

제작자가 의도하는것을 집중적으로 보여주기 힘들 수 있습니다.


2. VR 프로그램은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동영상, 사진 등과는 달리 유저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기때문에

사용자를 제작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어떻게 자연스럽게 유도할지 기획하는것이 중요합니다.


3. VR 프로그램을 현실의 관념과 게임의 관념을 이용해 최적화 하는것.

VR 프로그램은 실제 사람의 시야와 매우 비슷합니다.

가상현실이라도 현실에서 물건을 잡듯 손을 뻗으면 프로그램상에서도 똑같이 물건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과의 다른점도 분명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물건을 잡았을때 부피감이 느껴지지 않는것이 있죠

그래서 이러한 부분들을 적절히 조정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타 업체와 무엇이 다른가요?


타 업체의 경우 개발자는 개발만, 기획자는 기획만 하는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의 외주 개발사의 경우 별도의 기획, 자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의뢰자가 VR에 대한 지식이 없는 경우 초기 기획을 잡기 힘들뿐더러 전체적인 기획을 완성했다 하더라도 프로그램이 완성되고 막상 사용하보면 사용자 경험이 밀도있지 않고 조잡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의 경우 의뢰자의 요청 사항에 따라 초기 기획부터, 중간 자문까지 도와드릴수 있으며 진행하며 생기는 많은 의문들을 이해하기 쉽게 논리적이고, 경험적인 측면으로 풀어드려 의뢰자님께서 프로그램 개발 방향에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러프한 기획이라도 좋으니 편하게 전화, 또는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획에 맞게 개발 방향 설명과 여러가지 솔루션을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픽, 오디오 리소스가 준비되지 않은경우 3D 모델링, 디자인 또한 함께 작업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의뢰주신 기획안을 바탕으로 온라인 미팅을 진행하며

SDK, 타겟 기기 등 개발 방향 결정후 진행합니다.


초기부터 개발 과정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최대한 의사소통 부분에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진행합니다.


그래픽, 오디오 등 다양한 리소스 제공시 반영 가능합니다.


의뢰주시는 기획에 따라 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기획안과 콘텐츠 사용 목적, 타겟등을 말씀해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과 여러가지 솔루션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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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정보
STANDARD290,000
DELUXE790,000
PREMIUM2,000,000
패키지 설명
화면 1개의 프로토타입 개발
- 화면 1개 - 멀티플레이 옵션 - 리소스 미포함
화면 3개 이하의 중급 프로그램 개발
- 화면 3개 이하 - 단순한 시스템(던지기, 슈팅) - 멀티플레이 옵션 - 리소스 미포함
화면 5개 이하 고급 프로그램 개발
- 화면 5개 이하 - 비교적 복잡한 시스템 (게임, 교육용) - 멀티플레이 가능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0일
2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오브젝트의 위치변경, 게임 내 문자 등이나 리소스 변경은 가능하나 이미 개발된 기획안을 벗어나는 수정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HILOS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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