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목차

1. 100명의 고객들이 유입됐는데 내 상품은 왜 하나도 안 팔리는 이유?

2. 그렇다면 어떻게 설득시킬 것인가?
자가설득 - 자기 상상(self –imagining)의 위력

3. 어떻게 경험하게 만들 것인가?

4. 구성 기획 – 뼈대 먼저 만들기
– 우리는 다이어트 후 벌크업 전략

5. 잘 파는 선배들의 상세페이지 벤치마킹

6. 고객 니즈 확인하기

1)평점 5점 좋은 리뷰
2)평점 1점 안 좋은 리뷰
3)경쟁사 샘플을 통해 확인하기

7. 생동감 있는 사진 한 장의 위력
-직관성
-제품별로 고객을 설득 시켜야할 사진들

1) 실생활 사진 (인테리어 소품, 가구)
2) 내구성 사진 (생활용품, 인테리어 가구)
3) 제조과정 사진 (식품, 핸드메이드 가구)
4) 착용샷 (의류, 패션잡화)
5) 크기 비교 사진 (인테리어 소품, 농산물, 식품)
6) 사용방법 또는 맛있게 먹는 방법 (전자기기, 식품)
7) 배송 포장 사진

8. 움짤-(사진보다 더 경험하게 만들기)

9. 상품 설명 – 구체적으로 말하기 –스테이크를 팔지말고 “지글지글” 소리를 팔아라.

10. 고객들은 판매자보다 옆집 아줌마의 말을 더 믿습니다. – 입소문의 위력

11. Q&a 고객의 불안감 해소 시키기

-상품 사용방법 설명하기
-상품 내구성 유통기한, 등등
-문제가 생겼을 시 상담은 어떻게 되는지.
-배송 마감은 몇 시인지? 몇 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발송인지.

12. 상세페이지 만드는데 참고할만한 사이트
-와디즈
-쇼핑윈도

13. 내가 올린 상세페이지 모바일로 간단하게 확인하기

서비스 설명

이웃집 정사장 / 크몽 입점 할인 이벤트



이 글을 읽으시는 지금 가장 저렴합니다.


월2000만원의 제품을 판매하게 만들어준 상세페이지 노하우를 담은 전자책


실제 가치 20만원


정가 30,000원


1차 입점 할인 : 3만원 =>입점 특별가 10,000 원 => 23년 2월 28일 종료.

2차 얼리버드 : 3만원 =>14,000원 => 현재 진행중 [업데이트 전까지]



크몽 입점 후 아직 후기가 부족한 상태에서 믿고 구매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추후 책 내용을 추가로 업데이트 함에 따라 공지 없이 가격이 인상될 예정입니다.



*이 전자책을 읽어보시고 가격이상의 가치를 못한다고 판단 되시고 불만족스러우시다면 문의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책임지고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믿고 구매해주신 분들에게 지불하신 가격 이상의 정보와 가치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



첫 사업을 시작하는데, 꼭 “100만원 짜리 고가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해야할까요?

현재 월 1억을 벌고 있다는 강사의 “50만원 짜리 전자책”을 구매해야 할까요?

 

단언컨대 "그럴 필요 없다! "라고 장담합니다.

 

실제로 저는 사업 초창기에 책과 유튜브를 통해 공부를 했고, 1년 뒤 월 2000만원의 매출을 만들어냈습니다. 그 후 100만원 짜리 고가의 사업 강의를 수강했지만 그만한 가치를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강의는 이미 공부와 경험을 통해 알고 있는 내용이거나, 앞으로 자연스럽게 알게 될 뻔한 내용들 뿐이었습니다. 물론, 강의 자체는 질은 나쁘지 않았으나, 고가의 가격대비 실망이다.. 라는 찜찜한 마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누군가에게 강의를 한다면 고객이 지불한 가격 이상의 가치를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고가의 강의에서 그 가격 이상의 가치를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이 책에 제가 월 2000만원의 매출을 달성 할 수 있었던 상세페이지 노하우를 꼭꼭 담아냈습니다. 저는 독자 분들이 이 책을 읽지 않더라도 스스로 마케팅 책을 읽고, 유튜브를 보고, 공부를 한다면 충분히 상세페이지를 잘 만들어 1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니 이 책을 꼭 구매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다만 설득력 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드는데 앞서 스스로 30권의 마케팅 책을 찾아 읽고, 100편의 유튜브 강의를 찾아 볼 1년이라는 시행착오의 시간을 빠르게 단축시키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

 

 

아무리 돈을 쓰고 네이버에 광고를 하고, 고객 유입만 많이 시킨다고 절대 판매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왜냐고요?

 

우리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설득력” 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돈을 써서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을 올리고,

 

기업이 막대한 돈을 써서 광고를 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하지만 광고를 써서 고객을 유입시켰지만, 판매가 일어나지 않는 경험 다들 한 번 쯤 해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피 같은 광고비 더는 낭비하지 마세요.

 

이 책에서는 구매전환율을 최대로 높일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 책을 읽으신다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 아니라, 다른 상세페이지를 만들거나 물건을 판매하시더라도 응용이 가능할거라 믿습니다.

 

이 책을 구매 후 가격 이상의 가치를 못한다고 느끼신다면 책임지고 100% 환불 해드리겠습니다. 가격 이상의 가치를 전해드리고, 귀하의 사업에 꼭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

 

 

이런 분께 가치를 전해드리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0. 이제 막 온라인 사업을 시작한 초보 사업자 분들(상세페이지 고객설득에 대한 감각이 아직 부족하신 분들)

 

1. 광고를 써서 스토어에 유입을 시켰지만 판매로 이뤄지지 않는 분 (구매전환율이 낮은)

 

2. 팔리는 상세페이지, 설득력 있는 상세페이지에 대한 감이 오지 않은 분

 

3. 구체적인으로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모르는 초보 사업자분.

 

4. 시중 고가의 온라인 강의를 구매하기 부담스러우신 분

 

 

/

 

이런 분들은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1) 현재 월 매출이 2000만원 이상 되시는 분들은 이 책을 구매하실 필요 없습니다. (아마도 판매자분이 이미 알고 잘 실행하고 계실 확률이 높습니다.

 

2) 이 책만 읽으면 무조건 월 1000만원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삼가주세요. 그리고 만약 “무조건 월 1000만원 벌수 있습니다!” 라고 장담하고 판매를 유도하는 판매자를 만난다면 조심스럽게 사기를 의심하세요.

 

3) 실행하지 않으면서 누워서 편하게 사업을 하려는 분. 이 책은 밥을 떠먹여 드리지 않습니다. 이 책은 상세페이지와 고객설득이라는 맛있는 밥 짓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밥은 스스로 지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밥을 짓는 법을 터득하시면 그 뒤로 얼마든지 맛있는 밥과 반찬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

 

01. 이웃집 정사장은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운영 1년만에 월 2000만원의 매출을 올린, 사업가 이웃집 정사장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사업을 시작하기 전, 하루 13시간씩 최저임금을 받으며 일하는 회사원이었습니다. 모은 돈도 없었기에 퇴사 후, 통장에 남은 전재산 100만원을 가지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내 사업을 구축해야겠다고 마음 먹은 뒤로, 닥치는대로 약 30권이 넘는 마케팅 서적을 읽고, 100개의 유튜브 강의를 보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100만원 짜리 고가의 온라인 강의부터 약 2만원의 마케팅책 30여권. 사업 공부에만 현재까지 약 200만원의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공부한 것을 토대로 개인사업을 진행했고 그 결과 1년 만에 2000만원이 넘는 월 매출을 달성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그동안 사업을 하며 제가 느끼고, 공부한 상세페이지 모든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여러분께서 이 책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제가 지불했던 “200만원”의 가치 그리고 1년간 겪었던 시행착오를 단축시키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02. 여러분이 얻게 될 점


 

상대방을 설득시킬 수 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설득력 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법을 익히신다면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 응용 가능한 개념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설득력 증가 -> 판매력 증대 -> 매출 증가

 

로 이어지는 사업 실력을 향상 시키실 수 있습니다.

 

1)망설이는 고객을 어떻게 설득 시킬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2)구체적인 상세페이지 구성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3)벤치마킹 하는 법과 문제점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03. 추가 혜택


 

## 리뷰를 남겨주시는 모든 독자 분들게 ‘한 제품으로 리뷰 4000건을 받은 고객응대 리뷰관리법’ 소책자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목차 -

 

여러분은 혹시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겨주신 적 있으신가요?

 

리뷰가 많이 쌓이게 하는 고객 응대방법

좋은 리뷰 어떻게 받는데?

 

좋은 리뷰를 유도하는 구체적인 행동

1. 마음전하기

2. 배송 안내하기

3. 예상치 못한 선물 또는 서비스 주기

4. 우수리뷰 추첨해서 사은품 or 포인트 주기

 

평점 1점 최악의 리뷰 방지하는 고객응대법

평점 1점 고객 리뷰에 답글 다는 법

 

환불 또는 새상품으로 재발송에 관해...

 

끝으로..

 

 

/

 

 

04. 자주 묻는 질문


 

1) 불만족시 정말 환불해주시나요?

 

네, 불만족시 100%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독자 분들께서 지불하신 금액 이하의 가치를 느끼신다면 책임지고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단순히 금액을 떠나 가치를 드리고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전자책을 받아보시고 천천히 읽어보신 후에 ‘구매확정 전’에 환불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구매확정이 된 이후에는 크몽 시스템상 환불을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2)구체적으로 누구에게 도움이 되나요?

 


-처음 사업자를 내고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는 새내기 사업자 분들

-광고비를 써서 고객 유입을 시켰으나 구매율이 현저히 낮은 사업자 분들

-월 매출 1000만원 이하의 판매자 분들

-그외 온라인에서 판매업을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



/

 

 

전자책 제공 방식

 

1. 독자분들 구매 결정

-궁금하신 점은 크몽 문의하기를 통해 언제든 물어봐 주세요.

 

2. 결제

 

3. PDF 전자책 자동 전송

 

4. 구매확정과 리뷰

- 구매 확정 후 리뷰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한 제품으로 리뷰 4000건을 달성 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담은 “고객 리뷰관리법과 응대법” 소책자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이웃집정사장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