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서문
블로그를 시작할 때 피해야할 책 3가지 1. 블로그를 통해 얻게 되는 것들
자유로운 삶
직장인이 블로그를 하게 되면 얻는 것들 자영업자가 블로그를 하게 되면 얻는 것들 글쓰기 능력

2. 블로그 셋팅만 잘해도 상위 10%
상위 1%가 되는 블로그 초기 셋팅

3. 블로그 마케팅 실전
황금 키워드 찾는 방법
블로그 지수 올리기 C- Rank, DIA logic+ 상위 노출 방법
방문자를 잡아두는 글쓰기 비법 4가지 클릭할 수 밖에 없는 썸네일
고퀄리티 이미지 30초 만에 만들기 광고글을 써도 저품질을 먹지 않는 비결

4. 월 100만원 수익내기
에드포스트 재능마켓 플랫폼 기자단 체험단 광고 문의 제휴마케팅
마지막으로 드리는 선물
최신 알고리즘을 반영한 무료 칼럼

마치며

후기 이벤트

서비스 설명

'하루 1시간 월 100 버는 N사 수익형 블로그 - 기본편'



1. 크몽 평점 5점의 블로그 노하우



N사 블로그로 크몽에서 수익화를 내고 있는 실제 판매자의 노하우입니다. 많은 전자책들이 있지만 지금도 직접 마케팅을 하고 있는 전문가가 작성한 전자책은 보기 어렵습니다. 크몽 이외에도 외부적으로 꾸준히 여러 자영업자, 기업들과 협력을 맺으면서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N사 알고리즘에 대한 분석과 개인적인 노하우로 크몽 평균 평점 5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첨부된 링크 또는 저의 판매상품을 통해서 리뷰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판매만 한다고 해서 자신있게 말을 할 순 없을 것입니다. 해당 상품의 리뷰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꾸준한 거래와 만족도를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는 노하우의 모든 것을 공개했습니다. 


https://kmong.com/gig/379388




2. 정식 출판 도서로 출시한지 1달만에 리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루 1시간 월 100 버는 N사 블로그’는 정식 출판도서로 교보문고, 리디북스, YES24 등 각 유통사에서 전자책으로 판매중에 있습니다. 크몽에서 구입하게 되면 PDF 개인 파일이 소장 가능합니다. 



3. 하루 1시간 월 100 버는 노하우. 경제적 자유에 입문하기 가장 쉬운 블로그



경제적 자유, 디지털 노마드, 부업 개념으로 다양한 무자본 일을 시도했었습니다. 스토어, 해외쇼핑몰, 쿠팡, 에드센스 등 현재도 다방면으로 자동화 수익을 구축하고 있는데요. 수익을 낼 수 있는 여러가지 일 들 중에 가장 진입장벽이 낮고 난이도가 쉬운 건 N사 블로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을뿐더러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 N사 블로그입니다. 물론, 올바른 방향성과 노하우가 없다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블로그는 많은 사람들이 하는 만큼 잘못된 정보들이 난무합니다. 그 정보를 그대로 믿고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벽에 부딪히고 좌절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 또한 단순히 유튜브, 웹서핑으로 찾아보고 그대로 따라하면서 실패를 맛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환경이 저에게는 오히려 남들과는 다른 노하우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노하우들을 바탕으로 블로그를 시작한다면 쉽게 수익화를 실현시켜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자본금이 들어가지 않고, 마케팅 의뢰가 많은 N사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고 있다면 반드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3. 이런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 분 


- 블로그로 수익화를 내고 싶은 분


- 자영업을 운영하면서 홍보, 마케팅을 하려는 분


- 일방문자 1,000명 이하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


-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효율성이 떨어지는 분




4. 오로지 실전적인 노하우로 구성한 120페이지 분량의 전자책


블로그 운영을 좀 해보고, 능동적으로 움직인 분들은 위의 말을 공감할 것입니다. N사 블로그를 검색해보면 유튜브, 구글, 네이버에서 수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책을 집필한 저자도 처음에는 유튜브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정보를 얻었습니다. 



열심히 따라해보고 정말 많은 시도를 했습니다. 물론 도움이 되는 내용도 있었지만, 전혀 결과가 나지 않는 내용도 많았습니다. 결국 직접 테스트를 해봐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하나하나 분석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노하우가 자신이 직접 테스트 한번 해보지 않고 입소문이 퍼졌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후로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정보를 여러 블로그를 통해 테스트 과정을 거쳤습니다. 웹상에서는 당연히 되는 팁이지만 틀린 내용들을 모두 거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런 과정들로 인해 N사 알고리즘을 더욱 깊게 이해하게 되어 나만이 알고있는 노하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직접 모든 테스트를 거친 후 알게 된 노하우들이 전자책에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하루 1시간 월 100버는 네이버 블로그’ 책을 구매하여 읽어본다면 정말 저렴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블로거 입장에서 가장 두려운 저품질을 감수하면서 오랜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5. 내용 가치에 비해 너무 저렴한 기본편. 19,000원


‘하루 1시간 월100 버는 N사 블로그 - 기본편’은 파격적인 금액으로 지정했습니다. 책을 쓰기에 앞서 테스트를 거치기 위해 지인분들에게 블로그를 많이 알려줬었습니다. 그 결과 모두 성공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증명이 되었다고 생각을 하였고, 가격 책정을 했을 때 주변에서 모두 공통적으로 한 말이 있었습니다. '내용에 비해 너무 가격이 저렴하다'라고 했습니다. 저도 당연히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미 정식 출판 리뷰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도움되는 내용들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을 책정한 이유는 사람들마다 입문 방향이 다양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마다 가볍게, 제대로 접근하고자 하는 방향이 다릅니다. 그런 분들에게 높은 금액은 부담스러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낮은 금액대로 많은 분들이 접하기를 원했고, 그 중 제대로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분들에게만 '심화편'의 내용을 공개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기본편을 보고 가치를 느끼신다면 더욱 심화된 내용과 빠른 성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심화편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https://kmong.com/gig/379388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자누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