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제페토 월드 스튜디오 Unity3D 월드맵 재미있고 빠르고 안정성있게 구축해드립니다.

 

즐거운 다람쥐단은 효율과 합리를 철학으로 가지고 있는 전문 팀으로써 메타버스 도입을 성공적으로 돕겠습니다.

 

일방향적으로 개발 뿐만 아니라 업체의 니즈와 목적에 맞는 컨설팅을 진행하며, IT 스타트업에서 주로 활용되는 에자일 방법론을 통한 빠르고 안전한 개발을 진행합니다.

개발 중간과정에서 주기적인 보고를 통해 계약 파트너는 개발 과정에서의 불안감을 줄일 수 있으며, PREMIUM의 경우 상황에 따라 급하게 변경하는 경우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제페토는 빌드잇과 제페토 스튜디오를 활용하는 Unity3D로 개발이 가능합니다. 제페토 빌드잇은 초등학생들도 쉽게 맵을 등록할 수 있고 디자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나 한계가 있습니다. 반면에 Unity3D는 조금 더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며, 복잡한 맵과 그래픽, 애니메이션, 게임 기능, NPC 배치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개발할 수 있어 업체의 메타버스형 마케팅에 효과적입니다.

 

저희는 메타버스 플랫폼 자체를 만들 정도로 메타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공공기관 등의 여러가지 메타버스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제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페토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이를 통해 이벤트/행사/마케팅도 진행해드립니다.

 

타 회사에서 제작된 많은 제페토의 의뢰된 월드들은 한번 제작되고 잊혀집니다. 결국 신규 등록된 시점과 마케팅이 끊어진 순간에 방문자 0명에 도달합니다. 그래서 한번 만들때 가치 있게 제작해야합니다.

저희가 제작한 월드는 많은 접속자 수와 인기, 좋은 평가로 인해 최근 제페토의 '인기 월드'로 등록(만족도 94%) 되었습니다.

더 이상 마케팅을 안해도 사용자들은 찾아오고 제페토 맵을 즐기며, 제페토에서도 플랫폼 자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알고리즘을 통해서 저희 월드를 메인에 띄웁니다.

 

메타버스에서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는 가치와 경험입니다. 제페토의 콘텐츠는 재밌어야합니다.

저희는 똑같은 비용, 같은 시간에 비해서 재밌게 월드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월드를 재미없게 만들었을 경우 KPI를 달성하기 위하여 마케팅 비용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해야하고 결국 이는 홍보를 위해 제패토로 월드를 만드는 이유와 근본적인 목적도 사라지게 됩니다. 대부분 핵심 제작자와 기획자들은 MZ세대들로 구성되어 있고 제패토 실사용자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항상 MZ세대의 시야에서 연구합니다. '왜 이 월드를 찾는지?', '이 월드에서 사용자들은 어떤 경험과 가치를 원하는지?', '어떤 표지에 반응하는지?', '친구들을 왜 여기에 초대해야 하는지?' 에 대한 근본적인 사항을 염두하고 제작합니다.

 

 

(각 정규 옵션 소개)

1. Unity기반 소형맵 제작

-Unity활용 맵 구축

-무료 오브젝트/기본도형 배치

-소형 맵 기준

 

2. Unity 중소형 기능성 맵 제작

-Unity3D활용 중소형 맵 제작

-무료 및 일부 유료 에셋 활용 제작

-간단한 게임 기능 개발

-제페토 아이템 제작

 

3. Unity 중대형 기능성 맵(공공기관 등)

-Unity3D를 활용한 대형 맵 제작

-유료 에셋 / 3D 모델링

-게임 기능 제작

-아이템 제작

-크리에이터 마케팅/홍보 연계 (크리에이터에게 지급되는 마케팅비 별도)

 

 

(상담 및 기획안)

시작 전에 기획안을 아래 내용을 꼭 포함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기획안은 자유롭거나 간단한 양식으로 보내주셔도 되며, 저희가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면 충분합니다.

- 맵과 예상되는 오브젝트의 개수와 종류

- 3D 구현을 할 원본 이미지 또는 3D 모델

- 정부과제 및 R&D 여부 등

- 일정 및 최대 예산

- 마케팅, 이벤트, 행사 대행 여부 등 (클라이언트가 맡길 범위)

- 기타 요청 사항

기획안이 접수되면 1-2 영업일 이내 대표이사와 담당 PM이 참여하여 직접 예상 견적 관련 논의가 진행되고 협의 절차를 밟습니다.

정부관련기관이나 R&D 용역의 경우 여성기업인증이 되어 있기 때문에 5천만원 금액 제한 한도 내에서 수의계약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기획안 제공

시작 전에 기획안을 아래 내용을 반드시 포함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맵과 예상되는 오브젝트의 개수와 종류

- 3D 구현을 할 원본 이미지 또는 3D 모델

- 정부과제 및 R&D 여부 등

- 일정 및 최대 예산

- 기타 요청 사항

2. 협의

적시된 가격을 기반으로 예상 견적 논의를 진행합니다.

협의는 대표이사와 담당PM이 참가합니다.

3. 계약 후 담당자 지정 및 작업 착수

계약이 성사되면 즉시 작업에 착수됩니다.

개발을 주기적으로 보고하는 실무 담당자가 지정되며, 연락처를 공유합니다.

4. 프로토타입 개발

자세한 디테일을 제외하고 기본적인 오브젝트의 배치와 게임 기능들이 제작되면 프로토타입을 제공합니다.

프로토타입에서 미리 수정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배포용 빌드 제작 및 테스트

프로토타입 이후 디테일한 개발이 완료되면 배포가 즉시 가능한 제작본을 제공합니다.

테스트가 이 시점에서 진행되며 자체 QA 테스트를 진행(필요시 클라이언트에서 원하는 테스트도 진행)합니다.

이 시점에서 원하시면 즉시 배포할 수 있으며, 수정을 원할 경우 1~3일의 추가 기간을 활용해 수정 작업을 거친 후 빌드를 다시 제작합니다.

6. 최종 배포

본사 계정을 활용하여 최종 배포합니다.

*클라이언트의 계정을 통해서 업로드 할 경우 대행 비용이 발생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기획안

서비스 내용 및 목적 등이 담긴 기획안이 있으면 더 만족할만한 메타버스를 제작하기 좋습니다.

2. 일정

필요 일정에 대해 협의를 진행합니다.

3. 비용

서비스 필수 기능 및 유지보수 비용 등에 대해 협의를 진행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5인 이상 30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6,000,000
DELUXE12,500,000
PREMIUM25,000,000
패키지 설명
Unity 소형 맵 제작
-Unity활용 맵 구축 -무료 오브젝트/기본도형 배치 -소형 맵 기준
Unity 중소형 기능성 맵 제작
-Unity3D 중소형 맵 제작 -무료/일부 유료 에셋 활용 제작 -간단한 게임 기능 개발 -아이템 제작
Unity중대형 기능성 맵(공공기관)
-Unity3D 대형 맵 제작 -유료 에셋 / 3D 모델링 -게임기능 제작 -아이템 제작 -마케팅/홍보 연계
맞춤 디자인 제공
상업적 이용
수정 횟수
1회
2회
2회
작업일
15일
20일
2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 1. Unity기반 소형 맵 제작 배포 전에 기획서 범위 내의 수정 요청이 1회 가능합니다. 기획서 범위 내에서 최종 수정 요청이 가능하며 이후 수정은 불가합니다. 2. Unity 중소형 기능성 맵 제작 배포 전에 기획서 범위 내의 수정 요청이 2회 가능합니다. 게임 기능 제작의 경우 버그 수정 한에서만 1회 수정 가능합니다. 기획서 범위 내에서 최종 수정 요청이 가능하며 이후 수정은 불가합니다. 3. Unity 중대형 기능성 맵(공공기관 등) 에자일 개발 방법전략을 통해 개발하며, 개발 중간 과정에서 기획서 범위 내에서의 수정 요청 2회와 기획서 범위 외에서의 추가 제안이 1회 가능합니다. 게임 기능 제작의 경우 버그 수정 한에서만 1회 수정 가능합니다. 배포 과정에서 수정요청시에 범위에 따라서 기간이 1~3일 정도 연장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타 메타버스 플랫폼 제작도 가능한가요?
제페토, zep, 로블록스, 게더타운, ifland(if랜드, 이프렌드), VR chat 서비스도 업로드 진행 중입니다. 견적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메타버스 행사 운영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메타버스메이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