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베트남분들께 페이스북 포스팅 광고를 해드립니다.

#베트남 페이스북 광고 #베트남 페이스북 포스팅


 *베트남 인구의 70%, 약 7600만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베트남에서 가장 기본적인 소통 및 광고 수단입니다.



1. 서비스 소개

페이스북 게시글 베트남어로 번역, 베트남어 게시글 제작 (필요한 경우) + 베트남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광고 해드립니다.


- 의뢰인이 요청하는 광고 기간, 금액에 맞춰 광고 런칭을 진행해드립니다.

- 베트남 사람의 유머와 센스에 맞게 홍보 게시글을 작성 및 번역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 게시글 제작 및 광고 설정 시간은1일~3일까지 소요됩니다.

- 총 작업 시간은 게시글 제작 및 광고 타겟 설정 시간 + 게시글 검토 및 승인 받는 기간으로 계산됩니다.

- 작업자는 게시글 제작 완성 후 의뢰인에게 전달하여 작업을 승인 받은 다음에 즉시 광고 게시를 진행합니다.

- 광고 종료된 이후 즉시 광고 결과 보고서를 의뢰인에게 전달합니다.

* 법률적, 문화적, 도덕적인 문제가 있는 제품, 서비스, 콘텐츠 등을 작업 요청하시는 경우, 거절할 수 있습니다.

* 베트남어 광고 게시글이 제공되었더라도 작업자가 운영중인 페이지의 특성에 잘 맞지않은 경우 약간의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요청 방법


Step1: 원하는 서비스 선택  


의뢰인의 필요에 따라서 다음과 같은 3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A: 광고 진행

서비스 대상: 베트남어 페이스북 게시글이 이미 제작되어 있고 포스팅 및 광고만 진행 요청

가격: 50,000원 


서비스 B. 게시글 번역 + 광고 진행

서비스 대상: 한국어 게시글이 제작되었고 번역 및 광고 진행 요청

가격: 70,000원

*게시글 문자수 200자 초과하는 경우, 추가 번역료 부과됩니다.

번역 단가는 번역 서비스 페이지에 참고 바랍니다. https://kmong.com/gig/186551


서비스 C. 베트남어 게시글 제작 + 광고 진행

서비스 대상: 게시글이 제작되지 않았고 상품 및 서비스만 제공하여 게시글 제작 및 광고 진행 요청

가격: 1) 글 + 사진1장: 12만원

2) 글 + 카드뉴스 (사진4~6장): 18만원 


Step2: 광고 기간 및 금액 결정


광고 시간 및 금액을 직접 선택 시 다음과 같은 선택 기준과 예상 목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광고 시스템에 따르면 4일동안 광고비 5500원 지출 시 하루에 게시글이 427명~1200명에게 도달되고 그 중에 53명~154명 정도가 게시글에 참여한다고 예상됩니다.

광고 기간: 최소 4일부터 최대 21일까지 선택

광고 금액: 최소5500원 부터 550000원까지선택 (10% GST부가세 포함)

하루 최소 광고 금액: 1395원 (10% GST부가세 포함)

*달러 환율에 따라 최소 광고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시:

광고 기간4일 | 광고 금액: 5500원 (ㅇ)

광고 기간 10일 | 광고 금액:12000원 (x)

광고 기간 10일 | 광고 금액: 13750원 (ㅇ)


혹은 아래에 있는 추천 패키지들 중에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베트남 페이스북 광고 효과 맛보기 패키지: 기간 7일 | 금액 2만원

하루에 도달할 사람수 추산: 975~2800명 | 하루 게시글 참여할 사람수 추산: 125~353명

제품 런칭 패키지: 기간 10일 | 금액 8만원

하루에 도달할 사람수 추산: 2700~7900명 | 하루 게시글 참여할 사람수 추산: 342~989명

브랜드 강화 패키지: 기간 20일 | 금액 20만원

하루에 도달할 사람수 추산: 3400~9900명 | 하루 게시글 참여할 사람수 추산 428~1200명


Step3: 크몽 메세지로 서비스 요청 문의

예시: 안녕하세요, 서비스 C (글 + 사진1장)을 요청드리려고 합니다. 광고 기간 7일 금액 2만원으로 진행해보고 싶습니다. (+제품/서비스관련 서류 첨부)


Step4: 결제

결제하실 금액은 광고 제작 및 설정 비용과 페이스북 내에 결제될 광고비, 광고비에 해당한 크몽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결제 금액 = 광고 제작 및 설정 서비스 가격 + 광고 금액 + 광고 금액에 해당하는 크몽 수수료


*광고 금액은 작업자의 수익이 아닌 페이스북에 결제될 금액임으로 크몽 수수료는 의뢰인의 부담입니다. 광고 금액은 50만원 미만인 경우 수수료 15%, 50만원 초과하는 경우 8%입니다.

*2회까지 무료로 광고 시간 연장/ 광고 금액 추가 요청 가능하며 1회당 최대 10일 연장 가능합니다. 3번째 연장 요청부터는 연장 1회당 5만원 추가됩니다. 광고 기간과 금액을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광고 게시글 제작 및 타켓 설정 요청 -> 게시글 검토 및 승인 -> 광고 런칭 -> 광고 보고서 발송

광고 지역
동남아시아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7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광고 진행
베트남어 페이스북 게시글이 이미 제작되어 있고 포스팅 및 광고만 진행 요청시
게시글 번역 + 광고 진행
한국어 게시글이 제작되었고 번역 및 광고 진행 요청시 (게시글 문자수 200자 초과시 추가 번역료 요청)
베트남어 게시글 제작 + 광고 진행
게시글이 제작되지 않았고 상품 및 서비스만 제공하여 게시글 제작 및 광고 진행 요청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계약된 노출 기간내 삭제/미노출 됐을 경우 재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광고 게시글이 어디에 올리게 되나요?
작업자가 운영중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게 됩니다. 현재 운영중인 페이지의 주로 콘텐츠는 패션, 뷰티, 게임, 애완동물,웃긴 짤 등이며 기존 팔로워의 연령은 18세부터 34세입니다. 페이지의 주소를 작업 문의시 보내드리겠습니다.
Q. 공식 팬페이지에서 광고 개시 가능하나요?
최대한 높은 광고 효과를 얻기 위해서 광고 기간 동안 계속 게시글에 대한 반응을 지겨보면서 타켓을 조정해나가야 하기 때문에 작업자가 직접 운영하는 페이지에서만 광고 올려드립니다.
Q. 게시물 좋아요는 실제 사용자가 누르는거 맞나요?
네 댓글, 좋아요, 반응, 공유가 모두 실제 베트남에서 거주하는 베트남인 사용자들이 직접 누르는 겁니다.
Q. 광고 효과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7일 미만인 광고는 광고 종료시 자세한 광고 보고서를 보내드립니다. 7일 넘은 프로젝트들은 7일에 한번 광고 보고서를 보내드립니다.
Q. 광고 종료된 후에 게시글이 삭제하게 되나요?
아닙니다. 광고 종료되더라도 페이지에 방문하면 게시글을 계속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번역개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