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1. 필수기재사항

*부동산 경매 투자자 입니다.

*부동산 경매 유튜브 채널 운영

*블로그 2개 운영




전문가 자기소개 :

*3년간 방송영상제작 경험(프리랜서PD)

*부동산경매 기초 및 물건 분석 유튜브채널 운영 현재 구독자 4000명 이상 400여개 동영상 업로드

*부동산경매 & 직장인재테크 블로그 운영 누적 방문 횟수 7만 8천회 이상

*경매 입찰 대행 및 경매 상담 300회 이상 진행

*부동산 광고 진행(유튜브, 블로그)


2. 서비스 설명


공인중개사분들의 홍보만으로는 한계가 있죠?

부동산중개사이트로도 판매가 한계가 있죠?

부동산을 필요에 의해서 사는 분들은 많은 고민을 하고 결정하는 데에도 많은 시간이 소비가 됩니다.


하지만 제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에 유입되는 분들은 부동산을 전문으로 투자하는 투자자거나, 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들어옵니다


결국 일반적으로 필요한 분들보다는 구매의지가 굉장히 강한 타겟층이 유입이 되고 있고 구독자와 블로그 방문자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매를 원하는 분들께서는 일반 공인중개사와 함께 유튜브&블로그 광고를 의뢰하십니다.

현재 100건이상의 일반매매 물건을 광고했으며, 공인중개사보다 빠른 계약 성사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직접 부동산으로 방문하여, 사진과 영상을 찍어서 자세한 설명과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하여 구매욕구가 있는 분들에게 부동산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설명을 해드립니다.

광고를 보고 연락주신 분들은 부동산 주인과 직거래를 할 수 있도록 연결해드려

부동산중개수수료가 없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직거래를 하실 수 있도록 보조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블로그의 경우 공정위 문구가, 유튜브의 경우 유료광고 문구가 추가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매매하고자 하는 부동산을 의뢰한다(거리에 따라 출장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부동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솔직하게 알린다

3. 임장 후 실제로 현장에서 문제가 없는지 주변 월세나 매매 시세를 파악한다.

4. 판매가를 선정하고 영상과 사진을 찍는다

5. 영상을 편집하여 유튜브와 블로그에 홍보한다

6.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서 부동산 주인의 핸드폰 번호로 홍보하여 직접 거래를 성사시킨다.

업종
부동산·분양
상업적 사용 여부
추가 비용 청구
채널 규모
1천~1만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250,000원
판매하고자 하는 부동산 광고 대행
현재 부동산 채널과 유튜브과 블로그 2개를 운영중입니다. 부동산 매매 또는 분양 광고/홍보를 해드리겠습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락유락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