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교육 전자책

전자책

"하루 15분 투자로 오바마처럼 말하기" 전자책을 드립니다.

구매 전 미리보기로 확인해 보세요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공부방법


첫번째.

10~15개 명언을 빠르게 훑어보며 모르는 단어 표시하기

두번째.

표시한 단어의 뜻을 한글해설을 보며 파악하고 문맥과 어휘 속에서 그 단어가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파악하기. (예를 들어 “comparable=비슷한, 비교할 만한” 이라는 단어를 모른다면 comparable의 뜻만 외울 게 아니라 “Current situations are comparable to previous situations=현재상황은 이전상황과 비슷하다”를 보면서 “주어 is/are comparable to 비교대상”의 형식으로 comparable 이라는 단어가 문장속에서 쓰인다는 걸 파악 해야함.)

세번째.

명언 통 암기.

네번째.

각 명언 뒤 PRACTICE AND SELF-TEST PART에서 명언을 적어보며 상기하고 self-test 해보기.

다섯 번째.

다음주로 넘어가기.

서비스 설명


#이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영어를 잘 하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해 못 하시는 직장인 또는 학생


-      가벼운 비용으로 부담 없이 공부하고 싶으신 분


-      영어를 실전에서 제대로 쓰고 싶으신 분


-      단어를 정말 열심히 외우는데 단어를 이용해서 문장을 구사할지 모르는 분


-      문법은 바싹하게 공부했지만 영어로 말이 안 되시는 분


-      책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면 문의하는데 주저함이 없으신 분.


-      영어 중급자 이상!


 


#저자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에서 유학 생활 마무리 중인 유학생입니다. 유학 전과 후를 비교해 봤을 때 제 영어는 정말 많이 발전했는데요. 그러나 미국 유학 생활을 하면서 느낀 점은 “만약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기 위해 미국으로 유학을 온다면 그건 철저한 돈 낭비이다” 라는 것입니다. 이는 왜냐하면 어떠한 곳에서도 제대로 된 영어 학습방법만 있다면 누구나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90년대 생으로 초등학교 때부터 영어를 배워 왔어도 영어로 된 지문만 잘 풀었을 뿐 영어를 잘 구사할 줄 몰랐던 저는 미국 와서 미국인들과 대화하면서 큰 좌절을 맛봤는데요. 하지만 대학교에서 정규 수업을 듣기 위해 필수조건인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과목을 통과하기 위한 “영어로 논설문 적기” 공부를 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좋고 효과적인 영어 공부 방법을 터득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영어로 된 위인들의 명언을 외우는 것입니다. 이 방법이 효과적인 이유는 수준 높은 어휘를 사용하여 양질의 문장,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문장을 만들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일상 속에서도 말이 별로 없던 사람도 멋진 명언 하나를 뱉으면 저희는 그 사람의 어휘가 깊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고급 진 어휘로 명언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정말 중요한 능력입니다. 물론 훌륭히 영어를 구사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똑똑하지 않은 저도 해냈으니 독자 여러분들은 당연히 해내실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책소개


바쁜 일상 속에서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해야 할까요?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에 쫓겨 영어 공부에 긴 시간을 투자하지 못합니다. 특히나 직장인들은 업무 때문에 학생들은 시험이나 과제 때문에 더 큰 성공으로 가기 위해 필수적인 영어공부를 놓치고 있는데요. 필수 외국어인 영어를 놓치고 있다는 것은 여러분의 승진, 더 높은 급여, 워라밸, 외국기업과의 거래, 더 나은 성과, 잠재력 등 너무 많은 것을 놓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영어를 따로 공부할 시간을 확보하기도 어려울뿐더러 긴 시간을 영어 공부에 투자한다 하더라도 잘 못된 영어 공부 방법으로 많은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단어는 알지만 또는 문법은 해박하게 알지만 외국인과 마주치면 한 마디도 하지 못하는 경우인데요… 즉 많은 시간을 투자했더라도 외국어 핵심 능력인 영어로 말하기와 듣기가 안된다는 것은 잘 못된 비효율적인 영어 공부 방법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돈과 시간을 낭비했다는 뜻입니다. 저자도 미국 유학 생활 초반에 서툰 영어로 많은 고생을 하였는데요. 많은 고생 끝에 적절한 영어 공부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하루 15분만 투자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바쁜 일상에서 하루 중 긴 시간을 영어 공부에 투자하는 것은 어쩌면 비현실적이고 지속적으로 꾸준히는 실행 가능해 보이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저자는 독자 여러분들이 하루 중 딱 15분만 지속적으로 투자하시기를 권장합니다. 15분이면 라면 하나를 끓여 먹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인데요. 출퇴근 시 또는 이동 시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매일 15분만 공부하신다면 여러분의 영어는 일취월장할 수 있습니다. 책 는 위인들의 짤막하고 쉬운 명언을 모아놓은 책입니다. 우리가 명언으로 영어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1. 영어 명언 학습을 통하여 양질의 수준 높은 문장을 구사할 수 있게 되고 2. 문맥 속에서 단어와 숙어가 어떻게 쓰이는지 알게 되어 단어와 숙어를 알맞은 상황과 문맥에 사용하게 되어 자연스러운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되고 3. 다양한 분야에 위인들의 명언을 배움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어휘를 두루 알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는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권당 50개의 명언으로 구성되어 일주일 동안 하루 15~30분 투자로 한 권을 마스터하실 수 있게끔 구성하였습니다. 커피 두 잔 가격으로 50개의 영어 명언을 마스터하실 수 있도록 각 명언 뒤에는 명언을 직접 적어보면서 습득하실 수 있게 끔 PRACTICE AND SELF-TEST PART가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편안히 문의 주세요!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파일 형식

PDF

추가 제공

메시지상담·코칭

교육 분야

영어

전문가 정보

avatar
연락 가능 시간 : 10시 ~ 18시
평균 응답 시간 : 10분 이내

총 작업개수

-

만족도

-

회원구분

개인회원

영어와 주식 유학을 전문으로 하는 Helpful 튜터입니다! 미국 뉴욕에서 금융을 전공했습니다. 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여러분들께 영어 유학 주식 투자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영어는 미국에서 투자는 월스트리트가 있는 뉴욕에서 배웠기 때문에 좀 더 실용적이고 실제로 도움이 되는 그러한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고 싶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상품정보고시

리뷰

아직 작성된 리뷰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