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

**상담 가능 시간 : 월 ~금 09:00 ~ 21 : 00

(그 이후에도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TVCF 및 다양한 광고 모션그래픽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경험을 쌓아온 모션스튜디오 '루프' 입니다.


삼성 갤럭시, 우리카드, 현대카드, 넥슨, CJ_enm 등과 같은 기업들 및 다양한 광고 프로젝트를 경험하면서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구매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영상의 구성과 최상의 시각적 디자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광고 모션그래픽은 한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간판이자 얼굴이고 곧 브랜드 이미지로 구축됩니다. 영상이라는 ‘가상인물’이 각종 매체 및 플랫폼에서 회사를 열심히 홍보하는데 영상의 퀄리티가 낮다면 이는 회사의 매출에 직격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많은 비용을 써가며 연예인 모델을 이용하는 것이며, 이를 대체하는 모션그래픽 영상은 그보다는 낮은 비용에 최상의 효율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단순히 영상 하나를 제작하는 마인드가 아닌 프리미엄 고퀄리티 영상을 추구하며 그에 따라 당연히 비용은 높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글처럼 소비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대 아까운 투자가 아닙니다.


 


광고를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영상 효과를 극대화 시켜서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시다면 저희 루프 스튜디오에 맡겨주시면 지금까지의 경험을 토대로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 전에 확인해주세요! *****


- 기획 내용에 따라 비용 또는 제작 기한이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고퀄리티의 작업물을 위해서는 디자이너 뿐 아니라 클라이언트님과 함께 만들어가야 합니다.


더 나은 디자인 및 모션 제안 수용, 빠른 피드백 등등이 제작기한 단축과 작업물 퀄리티에 도움이 됩니다..


- 기획내용과 원하시는 레퍼런스 링크를 꼭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 이력 ]


모션그래픽 스튜디오 팀장 재직


 


[포트폴리오]


넥슨코리아 - YourField 서비스 프로모션 모션그래픽 제작


삼성전자 - 갤럭시 팬파티 오프닝 타이틀 모션그래픽 제작


지마켓 - 새로움을 일상으로 모션그래픽 제작


KT 민클 - 좋아하는 덕질이 곧 자산이 되다 모션그래픽 제작


메트라이프(글로벌 금융 및 보험 기업)– inclusion + 5.0 모션그래픽 제작


현대제철 – 친환경 Engineering the future beyond steel 편 모션그래픽 제작


우리카드 – 분실신고 편 기획 및 모션그래픽 제작


CJ_enm – 글로벌 WATCH 편 모션그래픽 제작


인스타그램(개인) – 모두를 잇는 연결 편 모션그래픽 제작


토스(개인) – 모든 금융을 하나로 편 모션그래픽 제작


 


[작업 진행 프로세스]


제작 상담 – 크몽 결제 – 영상 기획 및 콘티 상의 – 스토리보드 – 스타일프레임(디자인 작업) – 모션 작업 – 나레이션 및 사운드 마스터링 작업 – 납품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통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에스크로)



[의뢰 시 전달주셔야할 사항]


아래 내용을 토대로 전달해주신다면 더 빠른 상담과 제작기한을 줄일 수 있습니다.


1. 영상 기획내용


2. 원하시는 레퍼런스 URL 및 파일


3. 제작 기한


4. 전체 영상 길이


5. 나레이션 유/무 (성우비용은 별도입니다.)


6. 책정된 예산 범위


7. 송출되는 플랫폼


 


[참고사항]


- 기획내용에 따라 구성요소가 훨씬 더 많아진다면 견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분량이 늘어나게 되면 비용추가가 발생합니다.


- 모든 작업물은 루프 스튜디오 포트폴리오로 활용됩니다.


- 원본파일은 원칙적으로 제공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내레이션 비용은 별도로 책정됩니다.


- TVCF같은 음악을 원하신다면 사운드 스튜디오 비용 또한 별도입니다.


- 크몽 규정에 따라 모든 거래는 크몽의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합니다.



 


 


-------[수정 시 꼭 참고해야할 사항]-------




- 기본적으로 수정은 2~3회이며 전체적인 틀을 깨지 않는 한에서 가능합니다.


- 모션작업 단계에서 수정을 진행하게 되면 손이 많이 가게 되어 비용추가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디자인 작업 단계에서 수정작업을 끝내면 제작 기한 단축에 도움이 됩니다.


- 때에 따라서는 단순한 텍스트 수정에도 손이 많이 가는 작업(자음 모음을 분리하여 모션작업 하는 경우)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기획안이 최종 픽스 되고 작업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전체를 갈아엎는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히 주관적인 ‘이쁘지 않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의 수정은 2차 3차 수정을 불러오기 때문에


구체적인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 의뢰인님의 사정으로 일정이 계속 딜레이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300,000
DELUXE8,800,000
PREMIUM22,000,000
패키지 설명
2D 모션그래픽
- 간단한 도형 및 텍스트를 활용한 모션그래픽 -핵심적인 키워드 내용 집중 강조 (10~20s 추천)
2D 인포 및 모션그래픽
- 그래픽 구성요소가 풍부한 모션그래픽 - 쫀득하고 텐션감 있는 모션 (30s 기준 )
TVC '광고' 고퀄리티 모션그래픽
- 2D&3D 고퀄리티 모션그래픽 (30s 기준) (30s 기준 )
배경음악
러닝타임 (초)
0 초
30 초
30 초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7일
21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시 꼭 참고해야할 사항]------- - 기본적으로 수정은 2~3회이며 전체적인 틀을 깨지 않는 한에서 가능합니다. - 모션작업 단계에서 수정을 진행하게 되면 손이 많이 가게 되어 비용추가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디자인 작업 단계에서 수정작업을 끝내면 제작 기한 단축에 도움이 됩니다. - 때에 따라서는 단순한 텍스트 수정에도 손이 많이 가는 작업(자음 모음을 분리하여 모션작업 하는 경우)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기획안이 최종 픽스 되고 작업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전체를 갈아엎는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히 주관적인 ‘이쁘지 않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의 수정은 2차 3차 수정을 불러오기 때문에 구체적인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 의뢰인님의 사정으로 일정이 계속 딜레이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루프모션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