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고유디지털 소개

-고유디지털은 캐나다 밴쿠버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브랜딩 및 마케팅 에이전트 입니다.

-마케팅 에이전트 또는 스타트업 출신 팀원들이 모여 글로벌 브랜딩과 디지털 마케팅이 필요한 북미 및 한국의 클라이언트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실제로 클라이언트들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북미) 브랜딩,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현재도 진행하고 있는 회사로 홈페이지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출 0원 부터 500억 이상 다수 브랜드들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컨설팅, 교육, 서비스 운영 등 다양하며, 미팅 이후에는 클라이언트와 고객사의 상황, 예산, 그리고 전략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해드립니다.


=========================================================


##1:1 맞춤형 컨설팅/코칭

-컨설팅은 30분을 기본으로 하여, 사전에 웹사이트나 질문에 관한 정보를 미리 알려주시면 됩니다.

-기본 컨설팅 이외에 심층 컨설팅은 60회로 총 2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는 (예비) 스타트업, 초기 브랜딩 단계의 회사, 고객과 매출이 따라오지 않아서 고민이 많은 회사,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회사 및 담당자들께 맞춤형 컨설팅을 추천드립니다.

-컨설팅은 브랜딩, 마케팅, 기획/전략 담당자가 분야별로 진단 및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북미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고유 컴퍼니의 특성상 온라인을 통해 1:1 맞춤형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수강생분들의 습득을 위해 1:1로만 진행합니다.


[예시 커리큘럼]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1회차: 분석 - 시장조사, 경쟁사 분석, 브랜딩 점검

+시장조사: Google trends, Semrush 등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 및 경쟁사 분석 (구글 데이터 베이스) 및 벤치마킹할 글로벌 브랜드 선택

+경쟁사 분석: 경쟁사 웹사이트, 아이템, 소셜미디어, 키워드 분석

+브랜딩 점검: 전체 브랜드 스토리 및 로고, 스타일 theme, 등 점검


2회차: 솔루션 및 전략 제안 - 분석에 의한 솔루션 전략 제안 (1회차 후 솔루션 보고서 제작하여 공유하며 컨설팅)

예시 (고객사 처한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구글 SEO 마케팅을 위한 해결 및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블로그 주 4회, 키워드 로 업로드

-백링크 월 5회를 위한 작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컨텐츠 컨셉 및 컨텐츠 제작 방법 및 플랜

+새롭게 브랜딩하기 위한 수정사항들 참고

+글로벌 직원들 관리하는 방법 등


=========================================================


##실무자를 위한 브랜딩/마케팅 교육

-교육은 60분씩 총 4회를 기본으로 하며 1:1 맞춤형 컨설팅처럼 특정 아이템 또는 산업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 및 노하우(팁) 전달 중심 입니다.

-고유 컴퍼니는 현재 캐나다, 멕시코, 한국에 베이스를 두고 회사를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교육들은 온라인(ZOOM)으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교육은 기본 커리큘럼을 베이스로 하지만 사전 상담 이후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상황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수업 커리큘럼 예시)

-1회차 (브랜딩 기초) : 네이밍, 산업(시장)조사, 경쟁사 조사, 타겟 고객 조사

-2회차 (브랜딩 심화) : 브랜드 스토리 및 컨셉 설정 (톤앤 매너, 색깔, 폰트 등), 컨텐츠 제작

-3회차 (마케팅 기초) : 웹사이트 제작 방법, 비즈니스 페이스북 셋업, 구글 및 소셜미디어 광고 계정 생성 및 픽셀 연결

-4회차 (마케팅 심화) : 소셜미디어 광고 분석 및 팁, SEO 최적화 하는 방법 (on-site and off-site), 키워드 마케팅, 구글 SEO 최적화를 위한 블로그 작성 팁 등


=========================================================


##글로벌(북미) 진출을 위한 브랜딩/마케팅 운영

-고유 컴퍼니는 북미 로컬 브랜드들의 브랜딩과 디지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이 있으며, 국내(한국) 브랜드들이 북미 진출 시 이질감 없이 현지 시장에 정착 및 안정화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북미 또는 글로벌 진출 계획이 있으나 물리적 또는 자원적 한계로 직접 진행이나 준비가 어려운 클라이언트, 회사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딩/마케팅 운영 솔루션의 경우 클라이언트와의 여러 차례 상담을 통해 기획/전략, 범위, 예산, 기대목표 등을 수정해나가며 진행이 됩니다 .


[컨설팅 후 알맞는 서비스 진행]

서비스 내용 예시

-현지 웹사이트 제작 (다양한 언어 가능)

-웹호스팅

-로고 or 스타일 가이드

-소셜미디어 계정 운영 (컨텐츠 제작 포함 가능)

-브랜드 컨셉에 맞는 사진 및 영상 촬영

-현지 온라인/오프라인 샵 입점

-현지 페어 진출

-구글 광고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광고 or 다른 소셜미디어 광고

(틱톡, 링크드인, 유튜브 등- 채널에 맞게 다르게 설정함)

-브랜드 비디오 제작 가능

-SEO 최적화

-이메일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혹은 매달 전체 관리

-링크드인 브랜딩 서비스

-팟캐스트 서비스


서비스에 따라 비용은 달라질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컨설팅 후 고객사의 예산과 단계에 맞춰 커스터마이즈 되어 진행됩니다.


=========================================================



#본 서비스를 추천드리고 싶은 분

-글로벌 비즈니스를 준비중인 스타트업 또는 팀

-글로벌 브랜딩, 마케팅 분야의 실무자

-새로운 브랜드 혹은 리뉴얼을 계획중인 기업

-회사 내 브랜딩/마케팅 팀이 필요한 초기 기업

-마케팅, 기획자, 브랜드 디자이너 현직자 및 이직 준비중이신 분

-글로벌 창업, 브랜드 시작에 관심이 있는 (글로벌)창업 꿈나무

-아이디어는 무궁무진한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 네이밍부터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제작까지 배우고싶으신 분들

-멋진 비즈니스 계획은 있는데 온라인 마케팅으로 풀어내기 어려우신 분들 

-한국시장을 타겟으로 마케팅하는것에는 익숙한데, 외국으로 사업을 확장을 계획하고있는데 영어, 구글로 마케팅하는 것이 두렵고 무지하신분들

-구글 SEO 전문가를 고용 하고 싶은데 얼마를 지출해야하는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

-웹사이트를 만든지 얼마되지 않으신분들

-구글 광고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

-구글 올가닉 SEO를 성장 시키기위해 컨텐츠가 필요하신분들(한글/영어)

-외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셨는데 로컬손님을 불러오기위한 마케팅 방법을 모르겠는분들

-블로그, 디자인, 동영상 등 아이디어는 많은데 영어 컨텐츠로 외국인들을 타겟으로 소화해내기 어려우신 분들

-아이디어는 많은데 디자인으로 표현하기 어려우신분들

-브랜드 컨셉이 뭔지 모르겠는 분들


=========================================================



#고유디지털 크몽 서비스 리스트


북미 마케팅 컨설팅

https://kmong.com/gig/377023


북미 종합 마케팅

https://kmong.com/gig/377643


SNS 운영 대행

https://kmong.com/gig/462595


구글 광고

https://kmong.com/gig/462602


SNS 광고 세팅 및 관리

https://kmong.com/gig/462603


SEO 분석 및 최적화 세팅

https://kmong.com/gig/462606


이메일 마케팅

https://kmong.com/gig/462608


백링크 관리

https://kmong.com/gig/462612


인플루언서 마케팅

https://kmong.com/gig/462614


링크드인 브랜딩

https://kmong.com/gig/552206


팟캐스트

https://kmong.com/gig/552412


서비스 제공 절차

크몽으로 서비스 구매 후 운영중인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비즈니스 관련 정보들을 쪽지로 보내주시고, 원하는 목표 및 고민하는 부분에 대하여 함께 알려주시면 분석 후 미팅 날짜 잡아 1차 컨설팅이 시작됩니다.


=========


1. 크몽 메시지로 상품 문의 및 상담 (귀사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링크 필수 공유)

2. 고유디지털 서비스 소개서 전달

3. 현재 상황 이해 및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 제시를 위한 미팅

4. 커스터마이징 제안서 전달

5. 서비스 시작


의뢰인 준비사항

-고유언니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들은 의뢰인(클라이언트)와의 사전 미팅을 통해 정해지고 있습니다.

-의뢰인(클라이언트)가 처한 상황(예산, 현재 비즈니스 단계, 향후 기대 목표 등)에 따라 정해진 범위 안에서 최선의 결과를 내는 것이 고유언니의 목표입니다.

광고 지역
영어권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0
PREMIUM3,000,000
패키지 설명
1:1 맞춤형 컨설팅
컨설팅은 30분을 기본으로 하며, 클라이언트 상황에 맞춰 종료 이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실무자를 위한 브랜딩/마케팅 교육
교육은 60분씩 총 4회를 기본으로 브랜딩과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 및 노하우(팁) 전달 중심입니다.
글로벌 진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브랜딩/마케팅 운영 솔루션의 경우 클라이언트와의 상담을 통해 기획/전략, 범위, 예산에 따라 정해집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0일
21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고유디지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