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쇼핑몰 10년, 카페 바이럴 홍보 활동 10년 차 경력의 두 아이 엄마가 운영


대형 오픈마켓 6년, 패션 전문몰 3년 근무 경력으로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이해도가 높으며 포털 스토어 운영 이력이 있는 기혼 여성인 제가 직접 마케팅을 진행해 드립니다.


다양한 분야의 카페 바이럴 활동을 10년째 이어 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 서비스를 수 년간 진행하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있습니다.



# 육아용품 회사와 다년간 카페 바이럴 활동 진행하여 현재 국내 1~2위 브랜드로 성장


현재, 한 육아 용품 회사와 다년간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고 꾸준히 진행한 결과 현재 업계에서 1~2위를 다투는 명성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 마음을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베테랑 마케터


카페 바이럴의 핵심은 공감과 소통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성공을 위한 전략을 잘 녹여내야 합니다.

10년 간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다 쏟아내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상담해 드립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만큼 성심껏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끝까지 책임지고 진행해 드립니다.


게시글이 삭제되었거나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얻지 못했을 경우 AS 진행해 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 상담 > 결제 > 가이드 전달 > 협의 후 진행 > 결과보고 > 완료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25,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일반게시글 1건
일반적인 게시글 업로드
상세게시글 1건
내용이 충분한 게시글 업로드
핫딜방배포 1건
대형 카페 핫딜방 업로드
유지 기간(일)
30 일
30 일
3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게시글 업로드 후 24시간 이내에 게시물 삭제 시 AS 진행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반달언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6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