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38)
포트폴리오-렌트카 장기렌트 / 리스 렌트카 사이트 리뉴얼
렌트카 장기렌트 / 리스 렌트카 사이트 리뉴얼
#렌트카 #장기렌트 #리스 #자동차 #벤츠
서비스 설명

추가 기능과 디자인을 제한 없이 구현하는 맞춤형 웹 에이전시

잡오브브라더스 (Jobofbrothers)


회사의 홈페이지는 곧 브랜드 이미지입니다.

저희 잡오브브라더는 공장처럼 찍어내는 템플릿을 활용하지 않고,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화된 디자인 및 개발을 진행합니다.



잡브의 제공 서비스


웹 서비스 기획 및 제작

정부 지원 사업, 창업 패키지 MVP 외주 개발, 정식 웹서비스 외주 개발


홈페이지 제작

프랜차이즈, 스타트업, 중소기업, 대기업, 행사/축제, 대학, 지자체, 언론사 등


디자인 제작

웹/앱 디자인, 온오프라인 광고물 디자인


개발 팀, 디자인 팀, 기획 팀이 하나의 공간에서 소통하며 귀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작해 드립니다.



잡브의 차별성


1. 소통, 저희가 가장 하고 싶어하고, 가장 잘합니다.


외주 개발에 있어 소통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저희 사무실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할 때, 원하는 만큼 저희 사무실에 방문하시고 기획, 디자인, 개발에 대한 논의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수도권이라면 저희가 고객의 시간을 아껴드리고자 일정을 잡아 방문하겠습니다.

전화, 문자, 카카오톡 문의 모두 환영하며 업무 시간 내라면 두 시간 이내 답변해드립니다.

업무 시간 외에도 틈틈이 답변합니다!


2. 자사 인력만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지원사업 (창업 패키지) 4건 선정,

우리가 정부지원사업 아이템 기획/개발 전문가입니다.


예비창업 및 초기창업 스타트업을 위한 MVP기획 개발부터 정식 서비스까지, 저희는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모든 과정을 직접 해봐서 압니다.

외주 개발사로서 참여 또한 수차례 해왔습니다.수많은 중기부 창업지원사업 선정 대표님들의 아이템, 홈페이지, 랜딩페이지를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개발해왔습니다. 외주 개발을 위한 심사, 증빙서류 구비 및 제출 등의 번거로운 절차들을 모두 겪으며 대표님들의 아이템을 개발해왔습니다.

정해진 예산, 복잡한 절차, 수많은 필요 기능들... 이 모든 어려움을 저희가 함께 하겠습니다!



잡브의 혜택


1. 초기 1년 웹 호스팅, SSL과 도메인 비용 150,000원 무상 지원


도메인 비용 : 연 20,000원

호스팅 + SSL설치 : 연 130,000원

1년합계 : 150,000원


*VAT별도

**초기 1년 이후 서버를 유지하실 경우 상기 비용이 발생합니다.


2. 관리자 페이지 제공


홈페이지의 문의글 관리, 게시물 업로드, 이미지 수정이 간편하게 가능하고, 방문 및 구매 통계 확인이 가능한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해드립니다.


3.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의 UX를 제공하는 반응형으로 제작


필요에 의해 PC 환경 또는 모바일 환경만 제작하실 경우, 반응형을 원치 않으실 경우, 관련 비용을 제하고 제작 또한 가능합니다.



9가지의 필수 서비스 무료 제공


1.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소셜로그인


2. 메일, 문자, 카카오톡 메세지 보내기 서비스

사이트 내에서 이벤트가 발생하면 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원하시는 내용이 자동으로 발송되는 기능을 제공해드립니다.


3. 통계서비스

접속자를 접속 경로, 도메인, 브라우저, 운영체제, 접속기기, 시간, 요일, 월, 년 단위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4. 팝업관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직접 팝업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해 드립니다.


5. 온라인 상담신청 서비스

온라인 상담에 고객들이 글을 남기면 관리자 권한으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메일, SMS, 카카오톡 연동 가능)


6. 유튜브 연동

사이트 내에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을 간단한 방법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기업홍보, 제품홍보, 콘텐츠 영상 등)


7. 검색엔진 최적화(SEO)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상단 노출에 용이하도록 웹사이트를 최적화해드립니다. (네이버, 카카오, 구글)


8. 반응형 웹사이트

반응형 웹을 기본으로 제작해드립니다. 필요시 모바일, PC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9. 회원 관리 시스템

사이트 내에 회원들이 가입하게 되면, 차단, 등급 부여 등 손쉬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제작문의 이후 내용 상담

원하시는 스타일과 디자인, 개발기능 등 상담을 통해 구체화 하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클라이언트님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2. 견적서 및 계약서 발송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상담을 토대로

기본 상품 결제 or 추가 서비스로 상품을 결제합니다.


3. 계약 후 채팅방 활성화

홈페이지 제작 중간에 필요한 자료가 생길 수 있고, 홈페이지를 구체화하는 과정에서 클라이언트님의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 생깁니다. 이런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크몽 CS 담당 실무진이 채팅방으로 안내를 해드립니다.


4. 디자인 시안 제작 및 컨펌 완료

디자인 초안을 전달드리며, 확인을 통해 수정사항을 진행합니다.

정해진 수정횟수를 통해 디자인 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6. 개발작업 진행

완료된 시안을 바탕으로 개발 작업을 진행합니다.

개발작업은 웹 표준을 기반으로 반응형 웹 사이트로 제작됩니다.


7. 최종검수

디자인, 개발 작업이 끝난 이후, 각 담당 작업자들이 마무리 검수를 진행합니다.

사이트의 버튼이나, 기능, 오탈자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개발 기능이 구현되었는지, 틀어진 부분이 없이 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후, 고객님께 사이트 url을 제공해 드리고, 고객님과 함께 최종검수를 진행합니다.

최종 검수시, 사이트의 오류나 오탈자를 수정합니다.

( 기본 제작 이외 추가 작업건에 대해서는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


8. 백업파일 제공 및 사이트 이용안내

작업시 사용된 모든 백업파일을 전달드리며,

메뉴얼 페이지를 통한 사이트 이용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두가지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01. 제작범위 확인

소개페이지, 공지사항 등 원하시는 페이지를 생각해주세요.

상담을 통해 더욱 구체화 시켜드립니다.


02. 레퍼런스 사이트 준비

동종업계, 타업계등 원하시는 스타일을 준비해주세요.

레퍼런스 사이트를 기반으로 사이트를 제작해드립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개발 언어
CSS
HTML
JavaScript
Node.js
PHP
라이브러리
Ajax
프레임워크
ASP
데이터베이스
MySQL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1,500,000
DELUXE3,500,000
PREMIUM8,0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웹서비스
서비스 소개 회사, 랜딩 기본형 반응형 환경 제공 페이지 10장 미만
고급형 웹서비스
MVP 개발 회사, 랜딩 고급형 반응형 환경 제공 페이지 10장 이상 메인 시안 2안 제공
웹서비스 & 플랫폼
특수기능 웹 서비스 웹 플랫폼 반응형 환경 제공 페이지 30장 메인 시안 2안 제공
소스 코드 제공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14일
21일
30일
페이지 수
10 페이지
15 페이지
30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PC : 우측 상단 마이크몽>나의 서비스 >서비스 우측 상단 점 세개 아이콘>서비스 편집 ※ 서비스 수정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시점 : 작업물을 발송한 후 - 구매확정 전 횟수 : 가격 설정 > 가격 정보 > 수정 횟수 디자인 수정은 제공된 가이드를 토대로 횟수제한 만큼의 수정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하자보수 (요구사항 미반영, 오류, 오탈자)는 무상으로 수정해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 서비스 설명) 추가 수정 및 기능은 서비스 옵션 영역에서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설정 > 추가옵션)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제작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템플러는 구체적이고 심층적인 상담 후 프로젝트 전담팀이 구성됩니다. 최고의 프로젝트 품질을 위해, 한 팀이 한 프로젝트만 진행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작업(평균 7일) 퍼블리싱 + 개발작업(평균 10~14일) *홈페이지의 규모 및 성격에 따라 제작 시간이 상이합니다.
Q. 홈페이지 내 특수기능이 들어가는데,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특수기능, 웹 서비스 특화 기능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사항을 문의 주시면 별도 단가 측정 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템플러에서는 특수기능 제작에 용이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어서, 규모가 큰 개발 기능 추가가 용이합니다.
Q. 웹사이트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제작이 완료된다면 서버 및 원본파일, 사용안내서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템플러에서는 전문 인력이 없는 대표님들을 위해유지보수, 리뉴얼 상품 (구독형)도 구성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Q. 저작권문제는 걱정안해도 될까요 ?
템플러에서 사용되는 모든 폰트, 이미지, 코드 등 소스를 유료로 구매한 후 저작권을 준수하여 사용하고 있어서 작업한 최종 결과물에 한해 자유롭게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완성된 디자인의 2차변형 및 판매는 금지되어 있으며, 해당 문제로 인한 피해 발생시, 템플러에서는 책임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obofbrother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