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결제 전 상담부터 진행 부탁드립니다 !

블로그 포스팅 원하시는 업종, 키워드와 함께 문의해주세요!



최신순으로만 검색되는 질 떨어지는 배포형 블로그 포스팅 NO!

저희 서비스는 활발하게 운영중인 개인 블로그를 통해 한 건 한 건 정성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거품 없는 가격으로 질 좋은 콘텐츠를 약속드리겠습니다.




1. 스탠다드 - 일방문자 200명 이상의 블로그에 준비된 사진과 원고를 포스팅 해드립니다.


2. 디럭스 - 일방문자 1000명 이상의 블로그에 준비된 사진과 원고를 포스팅 해드립니다.


3. 프리미엄 - 일방문자 3000명 이상의 블로그에 준비된 사진과 원고를 포스팅 해드립니다.


ㄴ 원고가 없을 경우 '원고대행'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원고는 1건씩 제가 직접 작성하며 글자수 1000자 내외로 진행됩니다. 그 이상의 텍스트를 원하신다면 원고를 직접 전달 주시는 게 좋습니다 !




1. 결제 전 반드시 작업 진행 가능 여부 문의부터 부탁드립니다.

2. 병원, 대출, 분양, 보험, 금융 등의 키워드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최적화 노출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4. 전달해주시는 원고와 사진은 새롭게 작성한 글과 한 번도 사용되지 않은 이미지여야 합니다.

5. 사진은 포스팅 1건 당 10~15장 정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사용된 적 있는 사진을 보내주시는 경우 꼭 별도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6. 원고 대행으로 진행하시는 경우 포스팅에 꼭 포함되었으면 하는 내용 '가이드라인'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전달해주시는 가이드라인이 최대한 다 포함될 수 있도록 원고를 작성하고 있으나 가이드라인이 너무 많을 시 100% 반영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7. 포스팅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8.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에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환불을 진행합니다.

9. 유지기간 내 삭제될 경우 재진행 AS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절차>


1. 상담 완료 후 결제

결제는 꼭 상담 완료 후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업 기간이 짧으므로 사진과 가이드라인이 준비 되었을 시 결제 부탁드립니다.


2. 블로그 모집 & 선정

스탠다드 / 디럭스 / 프리미엄 중 선택하신 상품에 적합한 블로그를 모집 및 선정합니다.


3. 블로거에게 자료 전달 후 포스팅 진행

블로거에게 자료를 전달하고 포스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4. 작업물 발송

작업 완료일까지 포스팅을 완료하고 URL 링크를 취합한 후 작업물 발송 처리 됩니다.


대행 채널
블로그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20,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일방문자 200이상 블로그 포스팅
일방문자 200명 이상 블로그에 포스팅해 드립니다.
일방문자 1000이상 블로그 포스팅
일방문자 1000명 이상 블로그에 포스팅해 드립니다.
일방문자 3000이상 블로그 포스팅
일방문자 3000명 이상 블로그에 포스팅해 드립니다.
유지 기간(일)
365 일
365 일
365 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리뷰플랜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