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이 서비스는 시작부터 끝까지 원격을 통해 Windows 10, 11을 안전하게 설치해드립니다.

Windows 10 or Windows 11 설치 포함, (MS Office, 한컴 오피스, 어도비 어크로뱃 전부 설치)


모든 서비스는 원격으로 진행되며, 정품 인증도 같이 포함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상담 및 설치를 원하는 Windows 버전 선택

2. 결제

3. 원격을 통해 포맷 후 의뢰인이 선택한 Windows 설치

4. 설치 이후 오피스 설치 요청 시 추가 설치 및 인증키 제공

5. 구매 확정


의뢰인 준비사항

- 주의 사항 -

1. 원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어야 합니다.


2. 운영체제 설치 시 기본적으로 포맷 과정도 같이 진행되며, 파일 백업은 도움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중요한 파일은 개인적으로 백업해두셔야 합니다.


3. 노트북과 PC 모두 설치 가능하나, 현재 OS가 설치되어 있으신 환경이어야 합니다.


4. 원격 작업 중 설치하는 과정에서 구매자 분께서 컴퓨터 조작을 하시면 작업이 어렵습니다. 원격 설치 작업 중 구매자 분의 조작으로 인해 생긴 문제에 대해선 책임지기 어려우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작업 분야
수리
기기
Windows PC·노트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100,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Windows 11 기본 설치
Windows 10, 11까지 원격으로 완벽하고 안전하게 설치해드립니다. 한컴 오피스 + MS office
방문 설치
수도권 내에 방문 설치 서비스
기타 프로그램 설치
자세한 내용은 문의 바랍니다.
원격 수리
-
-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현재 노트북에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신청 가능할까요?
이 서비스는 방문 설치가 아닌 기존 사용하시는 OS 환경에서 원격을 통해 새로운 버전으로 재 설치 해드리고 있으므로 OS가 없는 환경에서는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Q. 혹시 기존에 저장되어있던 프로그램들도 새로운 운영체제로 옮길 수 있나요?
원격을 통한 운영체제 설치는 포맷과 동시에 진행되므로 파일의 이동이 어렵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푸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