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1. 프롤로그
# 들어가는 말

2. 서론
# 당장 전자책을 써야 하는 이유
#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자책을 시작하지 못하는 이유

3. 본론 3
# 전자책 작성 주의사항
# 주제 찾기
# 제목 정하기
# 목차 만들기
# 작성 방법
# 퇴고 하기
# 관리 방법
# 판매 방법

4. 결론 4
# 전자책 쓰기 핵심정리
# 2주 전자책 쓰기를 위한 무기
# 전자책 동료 찾는 방법

5. 에필로그

6. 부록
# 2주 전자책 작성을 위한 무기 링크

서비스 설명


'전자책 도대체 어떻게 쓰라는 거야?'


전자책을 써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입 모아 이야기합니다. 그렇게 좋다고 하니, 잠잘 때도 돈을 벌어준다고 하니 한번 써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생기곤 하죠.


그렇게 책상 앞에서 앉아서 전자책을 써보려고 합니다.


그러나, 도대체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잘 팔리는 비법을 알기도 전에 전자책 작성에서부터 막힌 겁니다. 물가까지는 데려다 줄 수 있지만, 물을 먹여줄 수 없다는 말처럼, 내가 작성해야 하는 거지만 솔직한 마음으로는 누가 직접 물 좀 먹여주면 좋겠습니다.


저 역시 처음 전자책을 쓸 때 똑같은 과정을 겪었습니다.


전자책으로 나도 저 사람들처럼 많은 돈을 벌어야지 하는 생각으로 시작했지만, 결심한 2일 만에 난관에 부딪힌 것입니다.


독자 마음을 끄는 전자책 작성 방법은 많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내가 직접 전자책을 작성해보고 한 권이라도 완성해보는 경험을 해야 이를 발판 삼아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제가 겪었던 당혹스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전자책을 쓰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2주 안으로 완성할 수 있는 가이드를 만들었고, 실제로 저의 강의를 통해 2주만에 크몽에 등록 성공한 분들이 나왔습니다.



하나씩 따라오다 보면 완성


전자책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와, 가이드 파일을 활용하시면 여러분들 머릿속에 나아가는 방향이 확실하게 그려질 것입니다.


특히, 전자책을 구매한 분들에 한하여 제가 운영하고 있는 전자책 챌린지 링크를 드립니다. 전자책 작성에 있어서 많은 스킬들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들의 의지와 열정이 식지 않게 도와주는 동료들입니다.


내 주변에서 전자책 작성을 함께 하는 동료를 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기회를 통한다면 함께 전자책을 작성하는 동료들과 멘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게 진짜 되는 거야?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제 강의를 듣고 이미 2주 만에 전자책을 완성하여 크몽에서 판매 중인 분들이 계십니다. 그분들이 특별하게 뛰어나서 완성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충분히 해나가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35페이지 전자책

+ 2주 완성 체크리스트

+ 전자책 작성 가이드 파일

+ 목차 양식

+ 전자책 챌린지 참여 링크 제공


단순하게 전자책만을 읽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방법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드립니다. 또한, 저자에게 언제든지 질문할 수 있는 챌린지 공간도 있으니 적극 활용하세요.


전자책을 구매한 분이라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전자책을 작성하고 싶지만 기초가 아예 없는 분.

- 전자책 작성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한 분.

- 전자책 작성을 시도해보았으나 중도에 포기하신 분.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짱주영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