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3줄 요약📝

  • 잘 나가는 마케팅 대행사의 실무 노하우 A to Z를 그대로 복사해 활용하세요.

  • 디테일한 최적화 세팅 방법은 물론,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전체 업무 플로우까지 담았습니다.

  • 공들여 만든 우리 제품/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숫자를 낼 수 있도록, 검증된 지름길을 제시해 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1. 수많은 사장님의 돈이 오늘도 줄줄 샌다.......3
1.1 혼신의 힘을 다해 개발한 제품. 그러나 광고에 돈이 줄줄 샌다면?.......3
1.2 광고 효율 측정 방법 및 우리의 타겟.......5

2.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 대행사의 실무 노하우 A to Z.......8
2.1 서울넘버풀 소개.......8
2.2 페이스북 광고 3요소에 대한 이해.......8
2.3 페이스북 광고 실무 전체 플로우.......12
2.4 광고 관리자 최적화 세팅 바이블.......14
2.5 광고 콘텐츠 최적화 실무 가이드라인.......37

3. 본격적으로 로켓 발사하기.......54
3.1 변명은 끝났다. 이제 오직 매출뿐.......54
3.2 결국 킹메이커는 콘텐츠다.......54

서비스 설명

"서울대 출신 개발자/마케터가 설립한 마케팅 전문가 그룹, 서울넘버풀"

"마케팅 대행사 대표가 직접 집대성한,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실무 가이드북"

"유용하지 않다면 1주일 내 100% 환불 가능. 네, 그만큼 자신 있습니다. "



공들여 만든 우리 제품/서비스, 이제 쭉쭉 팔면서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내 페이스북 광고만 효과가 없어 고민이신가요?

마케팅 대행사를 쓰기 보단 직접 관리하며 키우고 싶으신가요?



※ 저자 이력

- 마케팅 대행/실행사 서울넘버풀 대표

- 청년창업멘토협회 창업전문강사 위촉

- 미래창조과학부 창조경제 로드맵, 창조경제 우수사례 기업으로 선정

- 제18대 대통령 취임식 벤처기업대표 특별초청인사 선정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최우등 졸업



1. 전자책 개요

- 잘 나가는 마케팅 대행사들이 실무에서 쓰는 페이스북 광고 최적화 가이드북입니다. 즉각적인 광고 효율 개선 및 매출 상승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실무적인 내용 위주로 담았습니다.

- 단순 세팅법만이 아니라, 페이스북 광고의 A to Z, 실무 전체 플로우를 담아 큰 그림까지 보실 수 있게 집필하였습니다.

- 수많은 대기업/중소기업의 홍보와 성장을 돕고 있는, 서울대 출신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가 밤낮으로 한땀 한땀 작성한, 정성과 애정이 담긴 전자책입니다.

- 대행 매출을 제하고 자체 화장품 브랜드 유통 부문에서만 연매출 30억 이상을 만드는, 누구보다 숫자를 잘 만들어 내는 전문가들의 실무 노하우가 그대로 담겼습니다.

- 페이스북 광고의 방법론적인 부분 외에도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본 개념 및 상식들도 첨언하였습니다.



2. 무엇이 다른가

- 아는 '척'만 하는 가짜 전문가나,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에 몇 억도 안 써본 마케터의 전자책과는 본질적으로 깊이 차이가 있는 책입니다. 실제로 페이스북 광고 역량 하나로 클라이언트에게 몇 천만원 이상 받는, 전문 대행사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담겨 있는 책입니다.

- 최신 정보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당장 저번 주만 해도 집필자인 저는, 페이스북 해외 현지 오피스의 광고 담당자와 컨퍼런스 콜을 진행했고, 이러한 작업들을 통해 서울넘버풀은 항상 페이스북 광고에 관한 최신의 지식과 트렌드로 무장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전자책에 그것들을 담았습니다.

- 좋은 글이 좋은 이해를 만듭니다. 당장 다른 상품들과 이 '설명글'을 쓰는 방식부터 비교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누가 평생 글을 잘 써온 사람인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에 쉽게 잘 들어오는 좋은 글을 통해, 페이스북 광고에 관한 최선의 지식을 전달해 드리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왜 다르다고 하는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3. 어떤 사람에게 유용할까

- 제품/서비스/재능 판매는 시작했는데, 수익이 기대만큼 나오지 않고 있는 분

- 페이스북 광고를 해본 적은 있으나, 만족스러운 성과가 없으셨던 사장님/마케터/N잡러 분

- SNS 광고는 한 번도 경험이 없어 막막하신 분

(경험이 없으셔도 항목 하나 하나 순서대로 따라하실 수 있도록 집필하였습니다.)

- SNS 광고 관련한 이런 저런 뇌피셜들로 혼란스러워, 믿고 따를 바이블이 필요하신 분



"모든 사장님/마케터 분들이 이 책을 통해, 잘 나가는 마케팅 대행사처럼 페이스북 광고를 최적화하시길 기원합니다."



※ PDF 파일 형식으로 제공되므로 PC, 모바일에서 편하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

※ 가격 인상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빠른 구매를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 책을 읽고 궁금한 부분이 생기면 언제든 질문 남기셔도 됩니다.

※ 전자책·노하우 상품 구매 시 필수 확인 사항

- 전자책·노하우 서비스는 자료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기본적으로 별도의 컨설팅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구매하신 후,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전자책·노하우 자료를 수령하신 이후, 내용에 대한 질문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전자책·노하우 자료가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SNS 광고는 처음인데 책만 보면 진행 가능할까요?
네, 완전히 처음 광고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따라오실 수 있도록 상세히 집필하였습니다.
Q. 페이스북 광고 소재를 제작하는 실무적인 팁도 담겨 있나요?
네, 매출을 극대화하는 소재 발상법부터 시작하여 세부 실무적으로는 폰트 고르는 법, 색감 고르는 법 등 굉장히 광범위한 실무적 노하우가 담겨 있습니다.
Q. 구매 후 질문이 생기면 여쭤봐도 될까요?
언제든 질문 주시면, 가능한 범위에서 최대한 성심성의껏! 조언 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서울넘버풀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