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데이터분석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실제로 활용 가능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찾는 것입니다.


데이터분석의 본질은 내 비즈니스의 문제점을 찾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액션 플랜을 세우는 것입니다.

시각화는 데이터의 의미를 클리어하게 전달하기 위해서, 머신러닝이나 딥러닝 등은 문제를 더 잘 해결하기 위해서 활용하는 것이지, 제일 중요한 것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 비즈니스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할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저는 Top IT기업의 마케터/데이터분석가 출신으로서, 사용자 분석을 통해서 사업/마케팅 등에 꼭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해드리는데 초점을 맞춘 데이터분석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서비스 설명

정확한 서비스 및 견적은 상담을 통해 결정됩니다.

데이터의 양/기간, 분석의 난이도, 기대하시는 보고서 수준에 따라서 세부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

아래 가격대별 설명은 참고용으로 활용 부탁 드립니다.


STANDARD:

기본적인 데이터분석을 기대하시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사용자 분석을 통해 데이터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주요 파인딩과 인사이트를 보고서로 작성하여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소규모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용자 행동분석, 마케팅 효과 분석 등을 진행하고

해당 내용을 간단히 정리한 보고서를 제공해드립니다.


DELUXE:

중고급 데이터분석을 기대하시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기본적인 사용자 분석 및 통계 모델링을 통해 데이터를 상세하게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보고서로 작성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대량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다양한 통계 기법을 활용하여 세부적인 보고서를 제공해드립니다.


PREMIUM:

상세한 비즈니스 컨설팅을 기대하시는 분께 적합합니다.

비즈니스 자체에 대한 분석과 사용자/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업의 성장성과 문제점을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활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상세하게 보고서로 제안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요구사항 입수

2. 분석 목표, 수준과 견적 논의

3. 최종 견적 제안 및 승인

4. 데이터분석 및 결과물 제공

5. 분석 보고서 검수

6. 필요시 서비스 수정사항 반영

7. 서비스 종료

의뢰인 준비사항

1. 데이터분석을 진행하는 주요 목표, 배경 및 기대수준

2. 분석에 참고할 수 있는 배경지식(도메인 이해)

3. 활용 가능한 데이터세트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개발 언어
Python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7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기초 데이터분석 및 보고서 작성
기본통계분석 및 시각화 작업을 통해 데이터분석을 해드립니다 (상세내용은 서비스 설명 참고 부탁 드립니다)
중급 데이터분석 및 보고서 작성
중급통계분석 및 시각화 작업을 통해 보고서를 작성해드립니다 (상세내용은 서비스 설명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급 데이터분석 및 보고서 작성
고급분석 및 시각화 작업을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해드립니다 (상세내용은 서비스 설명 참고 부탁 드립니다)
결과 해석
분석
3 개
5 개
10 개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14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다음과 같은 경우 수정 및 재진행이 가능합니다. - 보고서에 활용된 시각화 (표, 그래프)의 형태를 다른 시각화 형태로 변경하고 싶은 경우 (최대 2건)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ealDat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